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박미경 리액션 국어책 이유,가수 박미경 근황과 성형 고백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가수 박미경 리액션 국어책이 한동안 이슈였습니다.

이 전후 사정을 보면, 박미경이 좀 딱한 상황이었죠.


가수 박미경 근황과 성형 수술 고백도 같이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박미경 성형 수술 고백

* 리액션 박미경 국어책 상황과 이유

* 가수 박미경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박미경에 대한 이야기가 3편에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3/4)

박미경 자녀 없는 이유


* 가수 박미경 성형 수술 고백


참고로 박미경은 그녀의 음악만큼이나 성격 역시 무척 화끈하고 화통합니다.

그녀의 가수 인생처럼, 박미경이 성형 수술도 솔직하게 고백을 했죠(박미경 성형전).


박미경: "솔직히 전 여성스럽지가 않아요. 그래서인지 한국 남자들은 저를 여자로 보지 않아요. 그냥 왕누나 혹은 대모처럼 여기며 잘 따를 뿐이죠. 하지만 남편 앞에서는 제가 여자라는 것을 느껴요."


박미경: "만약 한국남자와 결혼했으면 이미 쫓겨났을 텐데(이혼했을텐데), 트로이와는 아무 문제 없이 사는 거죠. 사실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못하는 애교도 부리고요."(가수 박미경 남편 트로이 아마도)


박미경: "눈과 코 (수술)는 했어요(웃음). 하지만 턱은 건드리지 않았고요. 노래할 때 얼굴을 움직여야 하니까 턱은 가수에게 정말 중요해요."


박미경: "요즘 얼굴부터 고치는 후배 가수들에게는 뭐라고 하고 싶지 않네요. 사실 후배들 환경에서는 그게(성형수술을 통하여 예뻐지는 것부터) 현실이고, 맞는 거니까."

가수 박미경 성형전 사진

* 리액션 박미경 국어책 상황과 이유


박미경이 1990년대 대표적인 댄스가수였지만, 2000년대가 되면서 아이돌 위주로 가요계가 재편되면서, 예전의 인기를 되찾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나가수 등을 통하여 예전의 실력을 그대로 보여주었죠.


그런데 박미경이 나가수에서 일명 '박미경 리액션 국어책'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나는 가수다 박미경 리액션)(박미경 로봇 루머).


박미경: "와! 역시 백수단(백두산을 잘못 말함) 선밴님 오! 완전 무대를 뒤집어 노셔따 와 멜로디가 달라진 거 같애 진짜 안 쓰는 창법 비트 리듬 소울"


박미경 국어책 리액션 동영상


결국 박미경은 가수보다는 '개그 캐릭터'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고,

후에 음악의 신 등에서도 이게 패러디됩니다(2012년).


사실 이때 박미경은 나가수에 출연하면서 굉장히 긴장한 상태였습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이런 큰 무대(특히 생방송)에 나섰고,

무대(나가수 녹화 방송)를 준비하면서 몇번이나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결국 이런 상황에서 제작진은 생방송으로 카메라를 들이댔고, '박미경 국어책 리액션'이 나온 것이죠.


박미경이 마지막에 나가수에서 탈락을 하면서 "보여줄 것 다 보여줬다, 여한이 없다."라고 의연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긴장만 하지 않았더라면, 좀 더 나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었을텐데... 이 부분은 많이 아쉽네요.


* 가수 박미경 근황


2015년 박미경은 새 앨범 '차선변경'(디지털 싱글)을 발표했고, 최근에는 이태원에서 바를 운영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필리핀 집을 오가면서 농사도 짓고, 필리핀에서 교민과 관광객들을 상대로 단독 콘서트를 열기도 하죠.


박미경: "노래를 들려주면서 관객들에게 많이 배워요. 음악과 인생이 똑같은 것 같아요. 저 스스로 (인생을) 더 배우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음악 활동을 더 열심힐 할 거예요."


박미경: "남편은 늘 저에게 용기를 북돋워줘요. 나이가 들어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외국 가수들을 봐라, 60, 70살이 되어도 노래를 하잖나. 그러니까 나이에 신경쓰지 말고 해라, 라고 해요."


이처럼 박미경은 나이가 들수록 더 노래와 가수 생활에 애착을 느끼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줄 것 같습니다.


박미경 외 김건모 김현정 소찬휘 신효범 조피디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03/02 - 김건모 여자친구 정양 사건- 김건모의 거짓말 해명

2014/07/08 - 유영석 아내(부인)한가영- 유영석 김건모 사건의 진실?

2014/11/01 - 가수 김현정 근황- 사업이 안타까워

2014/11/26 - 소찬휘 전남편(이정헌 윤준하)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2016/01/19 - 신효범 결혼 이혼 X이유,신효범 남편 도는 이유

2015/04/01 - 조피디 부인(아내)박주현- 조PD 결혼 엄청난 집안 배경

2015/04/01 - 조PD 일베 논란- 조피디 노무현 디스 사건 이후의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