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최유나 남편,최유나 랍스타 음식점 가격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참고로 최유나는 최근에도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고,

또한, 2007년부터 경기도 파주 프로방스 초입에서 라이브카페 '흔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최유나 음식점 랍스타가 인기 있는 메뉴임)(가수 최유나 근황 최근 소식)


# 목차

* 최유나 랍스타 음식점 가격

* 가수 최유나 남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최유나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 최유나 랍스타 음식점 가격


최유나: "지방공연이 없는 날에는 항상 ‘흔적’에서 노래를 불러요. 지난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로 행사들이 많이 취소되면서 가수들이 설 자리가 많이 줄어들었는데, 난 '흔적' 덕분에 팬들과 항상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해요."


참고로 최유나의 라이브카페뿐만 아니라, 흔적이 음식점으로도 상당히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여기에는 최유나의 사업가적인 기질이 엿보이네요.


최유나: "2007년 무렵에 원래 여기 자리(경기도 파주)에 식당이 있었는데, 거의 망하기 직전이었어요. 그런데 잘 살펴보니, 식당 앞에 주차장이 없고, 또한 진입로 역시 엉망이었죠."


최유나: "(서울 근교인) 파주에서 음식점을 하려면, 주차장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땅을) 싸게 사서 주차장을 만들고, 또 진입로를 정비하면 손님들이 오실거라고 생각했는데, 내 예상이 맞았네요."(최유나진)

가수 최유나 사진

최유나 음식점 주소 전화번호


(최유나 흔적 가격)







* 가수 최유나 남편


최유나가 일생동안 은행 저축외에는 부동산에도 별다른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라이브카페 흔적 부지 구입 제외), 의외로 사업가로도 재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수가 너무 좋기에, 사업과 같은 가수 외적인 활동은 잘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최유나: "묵은 포도주처럼 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사람들의 가슴 속에 오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참고로 가수 최유나는 결혼을 했습니다(가수 최유나 남편 있음).

다만 남편이 일반인이기에, 공개하지는 않습니다.


최유나 주현미 문연주 금잔디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4/08/28 - 주현미 남편 임동신- 화교와 이혼 루머에 대한 생각

2016/04/25 - 가수 문연주 나이,문연주 남편 결혼 없는 이유

2016/03/30 - 금잔디 오라버니 일편단심,금잔디 트로트메들리와 어린 시절

2016/03/30 - 가수 금잔디 성형 전얼굴,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