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남궁옥분 노래모음 사랑사랑누가말했나 듣기

(1/3) 총 3개의 글중 첫번째 글


가수 남궁옥분 노래모음, 남궁옥분 사랑사랑누가말했나를 비롯하여

젊은 시절을 짚어봅니다.


# 목차

* 남궁옥분 젊은시절

* 남궁옥분 노래모음, 남궁옥분 노래듣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남궁옥분진 외 이은하 이미영 장미화 문희옥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6/03/28 - 이은하 남편 결혼 X이유, 집안 반대때문에

2016/03/28 - 이은하 아버지 가족 문제, 빚보증을 두번이나

2015/12/06 - 전영록 전부인 이미영,전영록 이혼사유 별별 루머가

2014/03/17 - 장미화 남편 김태선 이혼사유- 잘못된 시기의 결혼

2016/02/01 - 문희옥 남편 김홍선 직업,문희옥 이혼 루머 이유

2016/02/01 - 문희옥 아들 김동건,문희옥 화병 때문에


가수 남궁옥분은 1958년 8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59살이죠(가수 남궁옥분 나이).

(남궁옥분 종교) 불교

(남궁옥분 프로필 및 경력) 1979년에 음반 <알게 될거야>,보고픈내친구>로 데뷔


이후 꽃분이,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꿈을 먹는 젊은이, 재회, 너는 떠나고, 연민, 가난한 마음 등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남궁옥분 젊은 시절 리즈 시절, 남궁옥분 과거 사진

* 남궁옥분 젊은시절


남궁옥분은 어린 시절부터 다재다능했습니다.

남궁옥분: "어릴 때부터 손재주가 좋았어요. 도자기를 만들러 가면 장인선생님이 저에게 ‘도자기로도 성공하겠다’고 말할 정도였죠."


남궁옥분: "그리고 초등학교 6년 동안 학교 대표로 미술대회에 나갔는데, 당시 미국인 유명 화가는 저보고 화가를 권하더군요."


남궁옥분; "그러다가 고등학교 다닐 때 친구 따라서 포크음악동아리 ‘참새를 태운 잠수함’에 갔어요. 원래부터 성악에 관심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가수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남궁옥분: "그러다가 쉘부르 콘테스트에 나가게 되었는데, 지금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의 효시라고 할 수 있죠."


남궁옥분: "전 3번만에 합격을 했어요. 이문세씨는 노래실력은 있었는데, 뭔지 모를 이유로 거기에 합격하지 못했어요."


이 쉘브르 콘테스트가 바로 이종환 사단을 이루는 주축이 되었죠.

결국 이를 통하여 남궁옥분은 1집, 2집, 3집으로 어느 정도 인정을 받았고, 1981년 4집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라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남궁옥분: "무명생활은 길지 않았어요. 81년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의 성공으로 우뚝 서게 되었죠. 당시에는 준비 없이 무대에 오르는 일이 많았을 정도로 제가 크게 기고만장했어요."


* 남궁옥분 노래모음, 남궁옥분 노래듣기

남궁옥분 사랑사랑누가말했나

남궁옥분 나의사랑그대곁으로 듣기

남궁옥분 노래모음, 남궁옥분 노래 듣기

남궁옥분 재회

남궁옥분 꿈을 먹는 젊은이


남궁옥분에 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남궁옥분 이혼 결혼 남궁옥분 남편 루머와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