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염정인 이혼- 염정인 아침마당 추락사고를 겪은 후에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 아침마당에서의 실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염정인을 눈여겨봐야하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염정인도 이혼 등 여러가지 안좋은 상황에서 자신의 삶을 최선을 다해 꾸려나간 사람이죠.


# 목차

* 염정인 과거 이야기

* 염정인, 이정섭에게 실수를

* 염정인 아들들에게 진솔한 고백을

* 염정인 추락 사고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염정인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염정인 나이 직업,염정인 동영상과 과거 고백


(스폰서 링크)
...

* 염정인 방송사고 아침마당


당시 아침마당은 '생생토크-나이 들수록 사는 게 재미없는 이유는?'라는 주제로 방송을 했습니다.

아마 당시 60살에 가까운 나이로 에어로빅 강사로 유쾌하고 즐겁게 살아가는 염정인의 이야기를 적절하게 풀어놓으려던 것이 캐스팅 의도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염정인은 여기서 큰 실수를 했죠.


이금희(MC):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염정인: "그런 건 알 필요가 없다. 뱀띠이므로 각자 알아서 평가하면 된다."

염정인: "요즘 시대가 되어서 시어머니가 며느리 눈치나 보고 말이야, 웃기고 자빠졌어!"


방송중 염정인은 여러 차례 막말을 했고, 또 거만한 태도로 시종일관했는데, 특히 배우 이정섭의 말투도 지적을 합니다.

염정인 사진

* 염정인, 이정섭에게 실수를



염정인: "미안하지만,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것이 바로 예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사실 배우 이정섭의 말투가 여성적이고 부드러운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그의 개성이고, '그가 예쁘게 말하려고 한' 것 역시 사실이 아닙니다.

이런 부분은 이정섭의 인격을 모독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결국 아침마당 패널로 나온 배우들이 이렇고 말합니다.

윤문식: "이제까지 패널로 나오신 분중에서 (염정인이) 가장 말을 많이 하시는 분이다."


고광애: "(염정인때문에) 기가 죽어서 목소리가 기어들어간다."

문희옥: "아침마당에 잘못 나온 것 같다. 정신이 안 추슬려진다."

김재원: "다른 7명의 패널들이 (염정인때문에) 다 기가 죽은 것 같다."


당시 방송 분위기는, 다른 패널들조차 적응할 수 없을 정도로 최악이었고,

방송이 끝난 다음에는 염정인의 방송사고급 막말을 비판하는 글로, 아침마당 게시판이 가득차게 됩니다.


염정인이 무한도전에서 '흥 많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까지는 좋았는데, 자신의 인기에 도취된 나머지 선을 넘어버린 것이 아닌가 하네요.


* 염정인 아들들에게 진솔한 고백을


그런데 6~7년 자숙을 했는지, 염정인이 과거의 거만한 태도에서 벗어나, 다시 흥많고 에너지 넘치는 '에어로빅계의 강마에'로 돌아왔네요.

최근 '힙합의 민족'에서 래퍼에 도전했는데, 이 프로그램은 평균 나이 65세의 할머니들이 '젊음의 상징'인 래퍼에 도전하는 것으로 이슈가 됩니다(염정인 할미넴).


사실 나이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젊게 사는가, 얼마나 에너지 넘치게 사는가가 중요할 뿐이죠.


그리고 염정인인 랩 가사에 자신의 아픔을 넣기도 합니다.

염정인: "아들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포커페이스’ 가사에 담았다."


염정인: "남편과 이혼을 하면서 아들들에게 가정을 지켜주지 못했다. 그때 이혼을 하면서 아들들 가슴에 대못을 박은 것 같다. (이런 미안함은) 내가 평생을 안고 가야할 짐 같다."(염정인 이혼 사실 고백)

염정인 아들들 사진

* 염정인 추락 사고로


사실 힙합의 민족은 나이 많은 할머니들이 랩을 하는 것 이상으로,

본인의 인생과 아픔에 대하여 진솔하게 고백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더 큰 호응을 얻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힙합의 민족을 촬영하면서, 염정인이 방송사고를 당했네요.

(이번 방송사고는 말 그대로 물리적인 방송사고로, 공연중에 염정인이 추락 사고를 당했음)


결국 염정인은 병원으로 이송되어서 뼈에 이상이 있는지 등의 정밀 진단을 받게 됩니다.

무대위에서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너무 격렬하게 공연하다가 이런 사고가 일어난 것 같네요.

모쪼록 빨리 쾌차하고, 또 예전의 흥많은 에어로빅 강사로 사람들에게 흥을 나눠주기를 바랍니다.


힙합의민족 염정인 문희경

문희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문희경 샹송 고향 제주에서, 문희경 과거와 가수포기

문희경 남편 심감독 결혼, 문희경 딸 심지희 공개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