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김소정 성형전, 김소정 양악 수술 루머와 입 남자친구 고백

가수 김소정이 양악 수술 루머로 곤욕을 치룬 적이 있습니다.

김소정 성형전 사진이라는 것들이 인터넷에 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하여 김소정이 적극 해명을 하네요.


또한, 김소정은 남자친구에 대한 에피소드를 고백하기도 합니다.


김소정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김소정 노래와 카이스트 ICU 과거, 어린 시절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소정 성형전 의혹

* 김소정 양악 수술 해명

* 김소정 남자친구 에피소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김소정 성형전 의혹


가수 김소정은 성형수술 루머에 크게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바로 김소정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던 슈스케 무대에서였죠.


특히 슈스케에서 김소정은 예쁜 외모로 주목받았기에, 과거 김소정의 졸업사진이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약 2년의 시간이 지난 2012년 6월 김소정이 데부 싱글(타이틀 곡 땀인지 눈물인지)를 발표했을 때는 '김소정 성형수술', '김소정 양악 수술'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


이에 대하여 김소정이 정면 반박합니다.



가수 김소정 졸업사진


김소정 슈스케 출전 당시 사진



김소정 최근 사진

* 김소정 양악 수술 해명


김소정: "양악을 했다니, 말도 안된다. 사실 데뷔 후 내 외모와 관련한 오해에 (오랫동안) 시달렸다. 그래서 나도 '내 얼굴이 그렇게 달라 보이나?'라고 궁금해지더라."


김소정: "그런데 내가 봐도 교정기 빼기 직전과 지금의 내 모습이 (많이) 달라보이긴 했다."


김소정: "그래도 양악 수술은 절대 아니다. 그냥 오랜 기간 교정기를 끼고 있으니 외모가 자연스럽게 달라진 것 뿐이다. 실제로 많은 네티즌들이 의혹을 보이고 있지만 절대 아니니까, 내 스스로 당당하다."


이렇게 김소정은 성형수술을 부인하면서, 본인의 얼굴이 변하게 된 이유를 설명합니다.


김소정: "격렬하게 연습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살도 빠졌다. 그래서 몸무게는 약 1~2kg 빠졌는데, 볼살이 없어지고 (얼굴의) 라인이 자리잡으면서 더 많이 달라졌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 같다."


확실히 김소정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이런 오해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얼굴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그런데 이런 해명 중에서도 '김소정 입'에 대해서는 별다른 언급이 없네요.

사실 교정기를 빼면, 입 주위의 모양이 달라지기도 하죠.



* 김소정 남자친구 에피소드


참고로 김소정은 과거에 남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하기도 합니다(김소정 남친).


김소정: "예전에 남자친구를 사귈 때, 실제로 나는 안 아픈데 (일부러) 아프다고 거짓말한 적이 있다."


김소정: "(때때로) 거짓말을 안 하면 오히려 손해보는 기분을 가끔 느낀다. 밤에 차들이 신호 안 지키고 쌩쌩 달리는데, (나 혼자 신호를) 지키고 서 있으면 나만 이상한 것 같은 느낌이다."



김소정 주량: "흥이 날 때가 술을 마실 때이다. 내 주량은 소주 반병 정도이다."


김소정: "대학교가 공대다 보니까 악착같이 버텨서 마셨다."


확실히 남학생들이 술을 좋아하고, 이런 남학생들과 어울리면서 술이 늘어나는 여학생들도 많죠.


김소정: "학교 다닐 때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서 주변상황을 잘 볼 수 없었다(내가 주변으로부터 인기가 많았는지 잘 알 수 없었다."


김소정처럼 예쁜 얼굴에 여자가 많이 없는 공대라면, 남학생들로부터 인기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윤소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윤소희 남자친구 싫은 이유- 맨땅에 헤딩은 노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