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빡빡이로 유명한 개그맨 윤성호가 여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여친의 나이는 윤성호보다 3살 연하로 올해 35살이고,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학과 출신에 동대학원 석사를 마친 후에 현재 박사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디자인 관련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CEO이기도 하며 국가행사나 대기업, 프랜차이즈 업체 등의 로고를 직접 디자인하기도 한 능력자입니다(엄친딸, 경력).

 

윤성호: "세 살 연하의 연인과 6개월째 교제하고 있다.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이 남다르다. 일반인 여자 친구를 배려해 더욱 신중하게 만나고 있다."

이것이 지난 731일 인터뷰였기에, 벌써 만난지가 일년이 되어 가네요.

 

 

윤성호: "여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노출되는 걸 꺼려하고 나도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여자친구는 학력으로 보든 뭐로 보든 나에게 과분한 사람이다."

하긴 윤성호가 동아방송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기는 했지만, 남녀간의 사랑에 있어서, 학교의 레벨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보다 윤성호는 자신의 대머리에 콤플렉스가 있는 듯 한데(대부분의 대머리가 그렇죠), 여친은 별 신경을 쓰지 않는 쿨한 성격의 여자네요. 사실 윤성호의 대머리 이유는 탈모 때문입니다.

과거에 유지태가 윤성호에게 머리를 기르라고 조언한 적이 있는데, 윤성호가 버럭하기도 했죠.

"아버지를 잘못 만나서 본의 아니게 대머리가 되었다."

, 집안에 대머리 유전자가 흐르고 있다는 뜻입니다. 윤성호 아빠 역시 탈모 증상을 가지고 있을 거 같네요.

 

 

윤성호의 과거 사진, 젊었을때는 정말 풋풋했네요.

 

윤성호는 원래 2001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에서 '빡구'라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한때 1981년생이라고 속이기도 했죠. 원래 생년월일은 1976년생입니다(프로필).

 

윤성호: "진짜 나이는 1976년생이었다. 어려 보이고 싶어서 5살을 속였다. 미안하다."

 

 

윤성호는 가수 최태수와 함께 듀오 빡구동구를 결성하고 트로트 음반 '달리자'(데뷔곡)을 발매했는데, 이 노래는 정통 세미 트로트곡입니다. 윤성호는 이 노래가 잘 되면 애인에게 청혼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음원 수입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2013년 하반기때 행사를 많이 뛰어서 행사비가 짭짤했다는 소문이 돕니다.

조만간 윤성호가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빡구동구 - 달리자 LIVE POWER MUSIC  동영상.

 

 [K-Pop] 빡구동구-오메가쓰리 동영상

 

원래 윤성호는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이특누나 박인영과 키스신까지 찍으면서 굉장한 케미를 보였습니다. (이특 누나 이름은 박은영이 아니라 박인영이죠. 일부 팬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있네요.)

이 때문에 이 커플의 결혼을 바라는 커플도 늘었는데, 좀 아쉬울 듯 합니다.

박인영 역시 현재 미혼인데, 조만간 좋은 남편 감을 만나서 결혼할 수 있겠죠.

 

 

이특 친누나 박인영 사진(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그런데 윤성호가 가발을 착용한 모습은 어디 가서 꿀리지 않는 훈남이네요. 본인은 굉장히 어색해하지만, 가발을 착용하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모발 이식도 거부하고 가발까지 거부하는 등, 이상한 곳으로 꼿꼿한 자존심을 세우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