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케이팝스타 브로디 남영주 장한나 이채연 이채령 김은주

K팝스타3가 진행되고 있는데, 슈스케나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여자 출연자들이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보이스 오브 코리아 제외).

 

아마 문자 투표 등이 없이 심사위원들의 재량으로만 참가자들의 합격과 탈락이 결정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여자 참가자들중에서 가장 눈여겨 볼만한 사람은 바로 이채연 이채령 자매입니다. 자매가 나가서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의 만장일치 통과를 얻어 냈고, 게다가 나이가 겨우 8살이라는 막내 여동생까지 눈독을 들이도록 만들었습니다.

그 정도로 이채연 이채령 자매의 천재성은 뛰어나다는 뜻이겠죠.

(꼭 방예담을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특히 동생인 이채영은 왁킹을 자신만만하게 추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우선 두 사람의 신체 조건이 무척 뛰어납니다.

쌍거풀이 없으면서 얼굴은 갸름합니다. 앞으로 미인으로 성장할 거 같으면서도 굉장히 순수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어딘지 전지현 닮은꼴에 소희가 섞인 거 같네요.

 

 

 

게다가 팔다리가 길고 가늡니다. 춤을 출 때 양현석이 팔다리의 밸러스가 아주 좋다고 칭찬을 하는데, 괜한 빈말이 아니죠. 박진영의 두 눈은 하트로 뽕 간 상태니까요.

아마 이런 신체조건이라면, 같은 춤을 추어도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소화를 잘 할 거 같습니다.

 

이채연 이채령 자매의 엄마가 굉장한 미인인데, 아마 이런 우월한 유전자를 받아서 그런 거겠죠.

 

언니인 이채연의 나이는 겨우 14살이고 경기도 용인 중학교 2학년입니다. 그리고 여동생인 이채령은 초등학교 5학년이죠. 앞으로 장래가 정말 촉망되네요. (이채령이 비욘세 댄스를 정말 잘 추네요. 언니인 이채연은 엘라피츠제럴드의 'Lullaby of birdland'로 춤 실력을 뽐냈죠.)


(3월 18일 수정) 밑에 댓글에 이채령 학생의 친구 말에 의하면, 언니 이채연 학생이 서천중학교에 다닌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용인 서농중학교로 알고 있는데, 이 부분은 나중에 확인 후에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그런데 이들 두 사람은 수원댄스학원에서 춤을 배운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서 개인레슨을 했네요.

(바로가기)

http://kimyoungwoo.com/130180947601

물론 이 학원에서 가르쳐준 것이 다가 아니고, 자매의 천재성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겠지만, 그래도 학원에서 도움을 준 것은 사실이겠죠.

수업료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장래 케이팝스타가 되고 싶은 사람은 이런 학원에 한번 문의를 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이채연 채령 자매처럼 홍보만 된다면 원장도 기분좋게 댄스 비용을 깎아줄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자매의 노래실력은 아직 좀 부족한 것으로 보이는데, 특별히 어떤 학원에서 연습한 것은 아닌 거 같네요.

 

 

다음은 또다른 만장일치의 합격자 장한나입니다.

사실 양현석의 "이하이를 보는 기분"이라는 극찬은 좀 과장이 된 거 같습니다. 물론 K팝스타에 출연했을 때의 이하이의 실력과 비교한다면 가능하겠지만, 이미 오랫동안 트레이닝을 받았고, 데뷔까지 한 이하이에게 비교하는 것은 넌센스죠.

 

 

하지만 장한나에게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나이가 겨우 18살에 성숙해 보이는 외모에, 발성이 괜찮습니다. 그리고 온몸에 리듬감을 타는데, 박진영이나 양현석이 놀랄 정도입니다.

"좀 노세요?"

 

 

또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발레리(노래 제목)를 자기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는 것도 아주 대단하네요.

경기 양평 출신(현재 사는 곳인데 아마 고향은 아닐 듯하네요)에 덕소 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겨우 2학년의 여고생이네요.

앞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보컬로 성장할 거 같습니다.

 

 

다음은 좀 논란이 있는 참가자 남영주입니다. 일단 심사평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상중하 오디션에서 가수 화요비의 이런밤무대를 선보였는데, 모두들 칭찬 일색입니다(남영주 심사평).

 

양현석: "남영주가 기성가수보다 잘한다. 기성가수보다 휠씬 노래를 잘한다."

유희열: "박진영씨가 말씀하신 공기반 소리반이 정확하게 해당되는 참가자이다. 나는 표현을 까실까실하다고 표현한다. 그런 매력은 레코딩 기술로 만들려고 해도 안된다."

 

 

확실히 남영주는 문채원 닮은꼴에 수지의 모습도 약간 보일 정도로 청순한 외모에 대단한 노래 실력을 자랑합니다. 이정도 가창력의 소유자가 아직 데뷔를 하지 못한게 오히려 이상할 정도죠.

 

결국 설마가 사실로 드러났네요.

남영주가 가수 램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죠.(20117월 싱글 앨범 더 콜링’(The Calling)으로 데뷔했고, 현재까지 총 4집을 발매함)

물론 네티즌의 비난에 남영주는 억울해 합니다.

남영주 페이스북: "속상하다. 난 숨기지 않았는데"

 

 

물론 남영주(ram:, :)는 자신의 가수 경력 및 이력을 케이팝스타 제작진측에게 모두 밝혔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걸 밝히지 않은 제작진측의 실수죠.

 

사실 이 문제는 슈스케의 한경일 논란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예전에 기성가수였던 한경일 역시 슈퍼스타K 5에 출연에서 논란을 일으켰죠.

어찌되었든 논란을 피하고자 하는 케이팝스타 제작진측은 곧 남영주를떨어뜨릴 거 같네요.

 

 

일진설로 곤혹을 치루고 있는 김은주 역시 마찬가지죠. 제작진도 어느 정도 논란을 일으켜 집중을 받으려고는 하지만, 이런 문제로 시청자들의 비호감을 사고 싶어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소녀 브로디입니다.

나이는 겨우 10살로, 현재까지 살아남은 출연자중에서는 최연소 참가자입니다.

브로디의 국적은 미국이며, 엄마가 한국인이고, 아빠는 스페인과 핀란드 혼혈입니다. 그러므로 브로디 자신도 혼혈이죠. 글로벌한 가족이네요.

 

 

브로디, 실력 향상에 심사위원들 홀릭@K팝스타 시즌3 131215 동영상

  

아무튼 1라운드에서 실력은 좀 부족했지만 매력으로 통과를 합니다. 그런데 2라운드에서는 폭풍 성장을 보이면서 양현석과 유희열, 박진영의 마음을 잡아버립니다.

특히 고음에서 엄청난 성장을 합니다. 이렇게 작은 체구에서 나오리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가 없을 정도네요.

만약 브로디가 이런 성장세를 계속 유지한다면, 단언컨대 우승은 브로디의 차지가 될 것입니다. 그 정도로 무서운 성장세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