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화신 토니안 연애경험과 연애비법공개

 

 

화신 26회에 핫젝갓알지의 토니안,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출연했습니다.

 

오늘 이야기의 가장 큰 초점은 바로 토니안과 걸스데이 혜리의 연애에 대해서죠. 둘은 무려 16살이나 차이가 납니다.

(김구라의 돌직구가 재밌네요. 토니안이 혜리 어머니와 나이차이가 얼마나지 않은 것 같다는...)

 

혜리이야기가 나오니까 토니안이 정말 많이 긴장하고 안절부절 못합니다. 신동엽과 김구라, 봉태규 등의 메인 MC들이 오늘 혜리가 나왔다고 장난을 치는데, 토니안은 반쯤 믿는 모습입니다. 그러다가 고백을 하네요.

"걸스데이 기획사에서 저를 탐탁지 않게 여긴다"

당연한 말이겠죠. 걸그룹 멤버에게 애인이 생기면 이미지에 큰 타격이 갈지도 모르니까요.

 

토니안

토니안의 풍문은 "TV를 보다 마음에 드는 여성을 찍으면 3개월 안에 백발백중 넘어온다"입니다. HOT가 한창 인기가 있을 때는 가능했을 것 같네요.

 

혜리가 방송을 볼지도 모르는데, 토니는 과감하게 연애비법을 공개합니다.

 

1. 일부러 눈길을 안 준다. (일말의 관심도 표현하지 않는다.)

2. 시비를 건다.

3. 적당한 타이밍에 화해를 한다

4. 자연스럽게 연락처를 교환한다

5. 헤어지고 한번 문자를 보낸다

6. 그리고 한달동안 연락을 끊는다.

7. 그동안에 여자가 안달이 나서 연락을 한다.

8. 만약 한달이 지나도 연락이 안 오면 지인을 통해 가볍게 다시 연락한다.

 

토니안

즉 토니식 연애 전략의 핵심은 무관심이었습니다.

 

토니는 이런 전략으로 실제로 당시 톱스타를 사귄 적이 있습니다. (힌트, 토니보다 나이가 적고 가수이면서 탑스타인 여자)

 

그 톱스타는 "남자관계를 즐기고 싶다."라고 하자 토니가 일부러 싸움을 겁니다. 술자리에서 말싸움이 일어나자, 중간의 사람들이 알아서 피하고 결국은 둘이서 가깝게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물론 헤어질 때는 어느 정도 정중하게 사과를 해서 여자의 기분을 풀어주고요.

 

토니는 한달동안 연락하지 않기 위하여 자신의 자제력이 안 된다는 것을 알고는 심지어 연락처(전화번호)를 아예 지우기까지 합니다.

(정말 철두철미한 성격이네요.)

결국 3개월 뒤에 그 톱스타가 떡볶이를 사들고 집앞(지하 주차장)에서 토니를 기다립니다.

 

토니안

연인이 볼지도 모르는데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는 토니는 정말 간 큰 남자네요.

 

토니안을 부러워하는 남자들이 많죠. 그래서 행사를 가면 단체구호로 "토둑놈(토니는 도둑놈)"이라고 외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혜리가 굉장히 어른스러워서 둘 사이에 세대차이는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보니 문희준의 예능감이 놀랍습니다. 오랫동안 사업을 해서인지 토니안에게 정리를 잘하고 리더십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문희준은 한마디씩 치고 나오는 예능감이 눈에 확 뛰었습니다. 

토니가 만났던 여자중의 한명이 문희준에게 전화를 해서 토니에 대해서 물었는데, 문희준은 세 시간 상담한 뒤에 자신과 사겼다는 폭탄고백을 하네요.

 

문희준

그런데 워낙 예능감이 좋고 능글맞아서, 문희준의 말은 그냥 농담처럼 들리네요. 데니안의 "공중파에서 그런 얘기해도 돼?"라는 말에 "그러려고 내가 이런 경험을 하고 있는 거야."라고 마무리한 것도 아주 좋았습니다. 어쩌면 문희준이 나중에 토크쇼 하나를 진행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본격적으로 토니안이 혜리를 언급합니다.

1위에 대한 환상이 큰 혜리에게 토니안이 자신은 1위를 150번 정도, 대상은 10번 정도 해봤다고, 1위가 사실 아무것도 아니라고 얘기합니다.

혜리: "잘난척 그만하세요."

라고 돌직구를 던지네요. 하긴 1위를 안해본 사람에게 그런 말을 하면 안 먹히죠. 어쨌든 걸스데이가 얼마 전에 '여자 대통령'으로 1위를 했는데, 은지원은 박근혜 대통령 이야기를 하는 줄 알고 버럭 화를 내네요.

 

은지원

보통 자신이 잘 모르는 얘기가 나오면 어리둥절해서는 주위를 살피게 되죠. 하지만 은지원이 대번에 "그만해!"라고 말한 것은 아마 평소에도 멤버들끼리 대통령 이야기로 은지원을 많이 놀려 먹는다는 방증일 겁니다.

 

연애에 대한 질문에 문희준이 노코멘트라고 대답했는데, 김구라가 연애 때문에 강남으로 이사갔다고 폭로를 합니다. 문희준의 분노가 폭발해서 문헐크로 변하는 찰나에 김구라가 술자리에서 얘기한 것을 따 폭로한다고 협박하자 다시 순한 양으로 변하네요.

 

문희준

아마 문희준은 앞으로 김구라와 술 마시면서 속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 외에 연애에 대한 질문에 은지원은 노코멘트, 데니안은 없다고 대답합니다. 노코멘트는 보통 있다는 뜻인데, 은지원은 이혼하고 돌싱이 된지 얼마되지 않았기에 좀 묘한 느낌이네요. 게다가 '여자 대통령'1위를 하는지도 모를 정도로 세상일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천명훈이 걸스데이의 유라에게 사심이 있다고 고백합니다. 걸스데이 소속사 대표는 깜짝 놀랐을 것 같네요. 안 그래도 자기 휘하의 걸그룹의 멤버중의 하나가 토니안과 사귀고 있는 상황에서 한명 더 핫젝갓알지 멤버랑 사귀게 되면 이미지 타격이 더 심하겠죠.

(그래도 토니안이 혜리랑 만나기 전인 2년전 드라마 촬영때부터 눈독을 들였다고 하는데, 그런 천명훈의 고백에 토니가 당황하네요.)

 

천명훈

결론적으로 천명훈은 유라에 대한 짝사랑으로 마무리를 하네요. 그리고 토니안이 혜리에게 영상편지를 띄웁니다. 열애설로 혜리에게 안 좋은 영향이 있을까 비밀로 하고 싶었던 그의 심정이 그대로 묻어나네요.   

2013/08/21 - 화신 문희준의 김희선 과거폭로와 데니안의 경제사정 고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