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화신 문희준의 김희선 과거폭로와 데니안의 경제사정 고백

 

 

화신에서 문희준의 풍문을 빼놓을 수는 없죠.

 

"어마어마한 부동산 재벌이다. 집이 엄청나게 많다."는 문희준의 파주집은 실제로 대지만 240편에 담높이는 무려 6미터나 되는 궁궐같은 집이죠.

 

HOT시절 자동차에도 관심을 좀 가졌지만, 문희준이 집과 부동산에 집착한 것은 어린 시절의 경험 때문입니다. 유년기때 빌딩 2채에 자동차 3대나 있었는데, 어머니의 사업이 기울면서 전부 다 처분하고 단칸방에서 살게 됩니다.

 

문희준

문희준 아버지는 음악가(더 정확하게 말하면 록커)이고, 어머니가 생계를 꾸려가다가 사업이 망한 모양이네요. 이때의 화장실없는 단칸방을 보고 문희준은 HOT때는 물론이고 솔로 활동 때도 공연과 앨범활동을 계속하면서 집을 하나둘씩 사게 됩니다. (이때 앨범이 58만장 달리는 등, 솔로때의 수입이 더 좋았다고 고백하네요.)

십 수 년씩 보유하고 있다면, “갖고 있던 집이 오른 것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예전에 문희준과 김구라의 극적인 화해도 언급이 되는데, 사실 문희준처럼 아량 있게 남의 잘못을 받아주기는 쉽지 않죠. 더구나 김구라는 당시 돈을 벌기 위해서 근거 없는 이야기까지 인터넷 방송에서 마구 떠벌렸죠. (문희준뿐만 아니라 다수의 연예인을 대상으로 함.)

 

어쨌든 SAS 절친 노트에서 콘서트 연습중인 문희준에게 사전얘기도 없이 찾아갑니다. 방송 중에서 화해가 된 것으로 나가기는 했지만, 문희준이 가진 앙금의 크기가 그렇게 쉽게 풀릴 크기가 아니죠.

 

문희준

방송 후에 문희준과 김구라가 같이 술자리를 가지고, 문희준은 김구라의 진정성을 느끼고 모든 것을 용서해 줍니다.

(그 이야기도 예능감을 살려서 김구라 성대모사를 하는 문희준이 대단합니다.)

 

그날 문희준은 정말 진정성 있게 술자리에 임했는지 과음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김구라와 많이 친하게 되었는데, 3억 빌딩녀의 정체를 김구라에게만 알려줍니다. 한데 김구라는 그 여자의 성을 다른 후배에게 발설해 버리고 마네요.

 

문희준

이때 문희준 얼굴은 진정으로 인간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연예계 소문과 루머는 이렇게 해서 퍼지는 것 같네요.)

 

 

다음의 은지원에 대한 풍문은 "본인 활동하느라 소속가수들은 뒷전이다. 소속가수들이 단체로 이적할 예정이다." 입니다.

 

은지원이 GYM엔터테인먼트란 소속사를 차려서 대표로 일하고 있는데, 인터넷 웹사이트도 없이 그냥 싸이월드를 활용하고 있네요. 

GYM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그 소속가수로 길미와 타이푼 등이 있는데, 지난 달 29개의 스케줄 중에서 총 20개를 은지원이 조화를 했습니다.

 

토니안

은지원이 소속가수를 자유방임주의로 놔두는 형편인 것 같은데, 사실 이런 기획사는 마케팅능력이 별로 없죠. 따라서 스케줄도 많이 하고 돈도 많이 벌고 싶은 가수는 좀 큰 기획사로 가고, 그냥 조용히 음악을 하고 싶은 가수는 이런 소속사가 맞을 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 문희준의 예능감에 대해서 여러 번 놀랐는데, 토니안의 상표등록 고민에도 바로 아이디어를 내놓네요.

핫젝갓김치알지, 혹은 핫젝갓커피알지 등등. 핫젝갓알지의 이름 중간에 음식을 넣는 방법입니다. (평범한 사람이 생각하지 못하는 걸 생각하는 사람을 보통 천재라고 하죠.)

문희준

핫젝갓알지는 게스트 사상 최초로 메인 MC의 풍문을 조사해왔습니다. 게스트들의 반격이네요. 그 대상은 바로 김희선

 

문희준이 김희선 흉내를 내면서 과거의 일을 폭로합니다.

"인기가요 MC시절 아이돌그룹내 가장 잘 생긴 한 사람만 격하게 챙겼다."

 

HOT중에서는 강타만 챙겼다는 김희선이고, 같은 소속사인 태사자는 편애한 반면에 NRG는 배려하지 않았네요.(김희선의 과거 사심은 강타만 편애)

더구나 천명훈은 공룡선생이라는 드라마로 김희선과 데뷔동기인데도 말이죠.

(그런데 김희선이 그 사실을 모른다는 데서 천명훈이 너무 서글프게 느껴지네요.)

 

천명훈

오늘 김희선은 맘스데이 얘기도 하면서 웃음을 위하여 진심으로 온몸을 던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음 주부터는 메인 MC들 돌아가면서 풍문을 하나씩 캐자고 하네요. 단단히 벼르고 있는 듯.

(문희준의 풍문소개에 당황해서 이번 주는 편집실을 가겠다고 했는데, 정말로 갔는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천명 훈에 대한 풍문은 "핫젝갓알지 퇴출 위기다. 멤버들에게 미움을 사서 교체 수순을 밟고 있다."입니다.

확실히 오늘 천명훈은 너무 조용합니다. 평소의 그답게 싼티나게 치고 나오는 느낌이 없습니다. 너무 기가 죽어서 안쓰럽기까지 하네요.

 

그런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천명훈의 말 한마디에 핫젝갓알지의 나머지 네 멤버다 분노를 하기 때문이죠.

44색의 반응: 데니안은 참고, 토니안은 그냥 가버리고, 문희준은 설득하고, 은지원은 "너 나랑 싸울래?"라고 분노를 폭발합니다.

정말 사인사색의 반응입니다.

 

천명훈

사실 친구들이 모이면, 저런 친구들이 꼭 한명씩은 있죠. 분위기 파악 못하고, 하는 말이 꼭 밉살스럽기만 하고...

하지만 천성이 나쁘지 않다면 너그럽게 받아들여줘야 하죠.

 

오늘 데니안의 말에 god의 관찰댄스로 바로 치고 나온 천명훈은 그만큼 마음이 따뜻한 남자 같습니다. (그래도 밉상은 밉상인 듯. 철없는 막내동생같네요.)

 

핫젝갓알지의 여자 버전은 SES, 핑클, 베이비복스, 쥬얼리를 합친 가칭 '세핑베얼리'입니다. 이것도 기대되네요.

 

핫젝갓알지의 다섯 멤버가 예전에는 아이돌이었다면, 지금은 삶을 통하여 상처를 입고 서로 배려하는 법을 알게 된 어른이 되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문희준이 예전에 방송 진행을 하는데 인기를 얻고 난 후의 후배의 행동이 너무 달라서 당황했다고 말합니다.

"인기를 얻고 난 뒤에 이것 빼달라, 저것 빼달라, 빼달라는 요구가 너무 많았다. 그래서 1시간 생방송동안 내가 애드리브로 때웠다."

 

문희준

방송이 끝난 후에 어른스럽게 잘 타이른 문희준의 행동도 훌륭하지만, 그 후배가 누구인지 궁금한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힌트가 너무 많아서 금방 찾을 수 있을 듯합니다. 후배라고 했으니 아이돌그룹이고, 문희준의 말과 행동에서 이성이 아닌 동성의 뉘앙스가 풍겼으니 보이그룹이며, 1시간동안의 생방송에 출연했다... 바로 나오네요.)

 

 

위에서 다섯 명이 어른이 된 것 같다고 잠깐 언급했는데, 데니안 역시 god 이후에 DJ외에는 마땅한 수입이 없었다고 고백합니다. 그래서 일부러 소속사 사무실에도 많이 찾아가서 얼굴을 비춥니다. 그래야 일거리를 줄 것 같았다는 말에 데니안의 말에서 한때 인기 아이돌의 비애가 느껴지네요.

 

데니안

 

그리고 은지원은 젝스키스 해체 이후에 기획사에 들어가 본 적이 없는데, 그렇게 14년 동안 여기저기 사기만 많이 당했다고 합니다. 아마 12일로 번 돈도 상당부분 까먹은 듯.

(다섯 명 모두 경제적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네요. 부동산재벌설의 문희준이나, 사업을 계속했던 토니안을 제외하지만, 그래도 토니안이 핫젝갓알지가 노후대책이라는 말은 농담처럼 들리지는 않네요.)

 

다음 주는 더 화신 라이브라고,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토크쇼 사상 최초가 아닐까 하는데, 화신의 생방송 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2013/08/21 - 화신 토니안 연애경험과 연애비법공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