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세얼간이 이서진 서니 만남독점공개, 아이디어 물놀이 용품

세 얼간이 43회가 특종을 보도했습니다. 바로 꽃보다할배의 대만편 촬영에서 이서진과 써니의 만남을 독점 공개한 것입니다. tvN이라는 같은 방송국이어서 이런 좋은 점이 있군요.

 

이서진 써니

 

위의 현지 팬들에게 찍혀서 SNS를 타고 퍼진 사진들 외에도 세얼간이쪽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는 촬영장면도 있습니다. (해당 장면을 보시려면 이미디오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서진 몰카

이서진이 이번에도 몰래카메라(몰카)에 당한 것 같네요. 갑자기 나타난 써니에게 놀란 모양입니다. 써니는 그런 이서진의 얼굴을 보고는 활짝 웃네요.

하지만 이서진은 많이 쑥스러운 모양입니다. 비행기 옆 좌석에 앉아 있어도 써니에게 말도 잘 걸지 못하네요. 그저 써니와 즐겁게 이야기하는 꽃할배들이 부러운 모양입니다.

(나머지 동영상은 꽃보다 할배 대만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써니 꽃보다할배

오늘 세 얼간이 43회에서는 대국민투표 얼간이 어워즈(awards)로 서머(summer) 특집 아이디어 물놀이용품을 진행했는데 브이걸 한규리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했습니다.

   

한규리 세얼간이

물놀이 용품 촬영이어서 계속 수영장에 있었는데, 촬영 시간이 한밤중이어서 꽤 추웠을 텐데, 아무런 내색을 하지 않네요. 대단한 프로 정신인 것 같습니다.

 

기호 1번은 점핑 튜브입니다.

물위에서는 물론 지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가운데 부분을 제거하면 대형 튜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호 2번은 워터 레이싱입니다. 보드만 깔면 마당이든 공원이든 워터 레이스를 즐길 수 있고 2인 스피드 대결이 가능합니다.

물놀이와 짜릿한 스피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기호 3번은 시소 튜브

바다에 가지 않고도 파도를 타는 듯 한 기분을 즐길 수 있고,

또한 휴식을 위해 비치의자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연인끼리 시소를 타는 것 같은 아기자기한 기분을 물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한규리 비키니

한규리 비키니 입은 모습이 역시 굉장한 글래머인 것 같네요.

한규리의 올해 나이는 23살이죠. 가장 핫할 때인 것 같습니다.

 

기호 4번은 방수 스피커입니다.

수영장에서 듣고 싶은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도록 스피커의 각 부분이 모두 방수처리 되어 있습니다.(휴대폰으로부터 음악 전송은 내장된 블루투스 장치로 자동 작동됩니다.)

물위에 공처럼 띄워놓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볼 때 소리가 좀 작은 것이 단점인 것 같네요.

   

기호 5번은 냉장고 튜브입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다가 바로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통 튜브에 얼음과 음료수를 함께 넣어 차갑게 보관이 가능한데,

250ml 캔음료가 35개 들어갈 크기이며 컵홀더도 있습니다.

더구나 냉장고 겸 튜브로도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 튜브네요.

    

냉장고 튜브

 

기호 6번은 휴대용 탈의실입니다.

가방에서 꺼내서 펼치기만 하면 됩니다.

성인 2명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한 크기이고, 안에는 수납공간까지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기호 7번은 패밀리 튜브입니다.

가로 세로 2.3미터 높이 20센티미터의 초대형 튜브로 아홉 명이 아홉명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같이 타거나 아니면 뗏목 놀이하는 기분을 즐길 수 있겠네요.

 

한규리 비키니

 

기호 8번은 내추럴 샌들입니다.

샌들위에 인조 잔디를 심어 놓아서 항상 풀밭(잔디)위를 거니는 듯 한 푹신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샌들입니다.

자매품으로 밑바닥에 곰 발바닥이 새겨져 신고 지나가면 곰이 지나간 것 같은 발자국이 남는 곰발바닥 샌들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기호 9번은 물위를 걷는 풍선입니다.

예전에 런닝맨에서 수중 게임을 할 때 나왔었죠.

사람이 공속에 들어가서 물위를 걷는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공안에서 넘어져도 다치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안전용품이네요.

 

기호 10번은 말갈퀴 장갑입니다.

더 빨리 헤어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장갑인데, 오리발과 같은 원리를 장갑에 적용한 것이네요.

하지만 손의 위치에 따라서 손가락을 재빨리 오므렸다가 펴야 하기에 능숙하게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면 그다지 큰 효과는 보기 힘들겠네요.

   

이상의 여름특집 물놀이 용품 중에서 시청자투표에 의한 가장 갖고 싶은 물놀이 용품은

3, 냉장고 튜브

2, 시소 튜브

1, 물위를 걷는 풍선

입니다.

이제 한창 물놀이를 많이 떠나는 시즌인데, 위의 인기 상품 중 하나쯤 장만해서 더 재미있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