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이수근 아내 상태 사진, 이수근 부인 박지연 근황 이수근 불법도박으로

MC 겸 개그맨 이수근 아내 상태가 잘 알려지지 않았죠.

이수근 아내가 임신중독증에 둘째아들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상황에서, 남편 이수근의 불법 도박 사건은 큰 충격이었죠.


이수근 아내(부인)박지연의 근황과 더불어 병세를 살펴보는 것외에, 이수근 불법도박 금액 역시 무척 흥미롭네요.


이수근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수근 성추행 사건 결과, 이수근 범죄 매니저와 과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수근 아내 박지연 직업과 러브스토리

* 이수근 아들 뇌성마비로(이수근 아내 임신중독증에)

* 이수근 아내 상태는

* 이수근 불법 도박 사건

* 이수근 불법도박의 시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수근 아내 박지연 직업과 러브스토리


이후 이수근은 개그콘서트 등을 통하여 계속 인지도를 높였고,

강호동과 더불어 1박2일의 주축 멤버로 활약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1박2일에서 이수근은 '옆집 아저씨'같은 따뜻하고 정감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기에, 후일 이수근의 도박 사건은 대중들에게 더 큰 '배신감'을 안겨주게 됩니다.




참고로 이수근은 아내 박지연과 방송국에서 만나게 됩니다.

2007년 이수근은 개그콘서트의 '고음불가'로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당시 박지연은 개그맨 박준형의 코디네이터로 일하고 있었죠.

(이수근 아내 박지연 직업 코디네이터)


(이수근 부인 박지연 나이 11살 연하, 현재 나이는 30살)


이수근 아내 상태 사진 - 많이 호전됨


이수근: "(박지연에게) 첫눈에 반했다. 여자 화장실 앞까지 쫓아가 "사귀자"고 소리치며 적극적으로 구애했다."


결국 이수근과 박지연은 1년 열애끝에 2008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수근 배우자 와이프 박지연)



그리고 박지연 이수근은 아들 2명을 낳게 됩니다.

(이수근 자녀(자식))(이수근 가족관계)


이수근 가족 사진


* 이수근 아들 뇌성마비로(이수근 아내 임신중독증에)


이수근이 첫째아들은 괜찮았는데, 둘째 아들을 낳을 당시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이수근: "아내가 둘째 아들 (이)태서를 갖고 임신중독증을 앓았다. 하지만 병원에 너무 늦게 갔다. 아이 엄마의 신장이 이미 망가져서 더 심해지기 전에 수술을 해야했지만, 바로 수술을 하면 아기가 위험했다. 그날 당장했어야 했는데... (아이 엄마가) 아이를 위해 5일인가를 더 버티고 수술(제왕절개)을 했다."


박순기(이수근 장인어른): "딸아이가 임신 8개월만에 제왕 절개 수술을 했다. 아기 몸무게가 2kg은 넘어야 한다고 해서 그때까지 기다렸다. (딸아이가) 아이 엄마로서 마음고생이 심했을 것이다."


이수근 아들 사진과 아내 박지연


그리고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아버지로부터 신장 이식 수술을 받게 됩니다.


박순기(이수근 장인어른): "딸아이가 벌써 두 아이의 엄마지만, 나이는 한창 때잖아요. 스물여섯살(당시 나이)이면 꽃처럼 예쁘고, 세상 두려울 것 없이 마음껏 활개치고 다닐 나이인데... 그런데 우리 딸이 저기에 누워 있나 한탄스러웠죠."


이수근: "아내가 (장인어른으로부터) 신장 이식수술을 받았다. 아내가 요즘 근육통이 몰려와서 밤에 마사지를 안 해주면, 몸을 움직이지 못하고 결국 잠을 자지 못한다."


이수근 부인 사진


* 이수근 아내 상태는


신장 이식 수술 이후 이수근 아내 상태는 많이 좋아진 상황입니다(이수근 부인 현재 상태).

여전히 통원 치료를 하면서 투약중이지만, 일상 생활은 조심스럽게 하고 있죠(이수근 아내 상태).


또한, 이수근 둘째 아들 이태서 역시 놀이학교를 다닐 만큼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이수근: "아기가 인큐베이터 안에 있을 때 병원으로부터 "최악의 경우에는 연락 드리겠다"라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 병원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우려가 현실이 되었다."


박순기(이수근 장인어른): "(외손자가) 처음 태어났을 때 엄지손가락을 잘 펴지 못했지만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 재활 치료를 받으면서 점차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전문의 소견으로는 아이가 스스로 두뇌를 쓰는 나이가 되면 자신의 의지대로 충분히 손가락을 움직일 수 있다고 한다."


이수근 아내 사진



이수근 아들 사진


이수근: "(처음에는) 아기 뇌에 까맣게 빈 공간이 있더라. 처음에 나는 아이가 못 걸을 줄 알았다. 하지만 다행인게 자기 형을 따라 지금은 뒤뚱뒤뚱 걷는다. 더 희망적인 것은 앞으로 재활 치료를 계속 하면 좋아질 것이다고 한다."


이수근 가족들은 여전히 희망을 잃지 않고, 좀 더 나은 내일을 바라며 살고 있네요.



그런데 이수근 도박 사건이 터지면서 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됩니다.

(이수근 불법 도박 혐의로 2013년 11월 10일 검찰에 소환됨)(이수근 잘못)(이수근 범죄)



* 이수근 불법 도박 사건


이수근 도박 내용


- 2008년부터 2011년까지 해외 축구 경기의 승패를 맞히는 일명, '맞대기 도박'에 약 3억7000만원 상당을 베팅함(이수근 도박액)(이수근 불법도박 금액 약 3억 7천만원)

(참고로 맞대기 도박이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의 승리팀을 예측해 휴대전화로 돈을 거는 도박 방식임)



이수근은 불법 도박으로 2013년 12월 6일,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에 항소하지 않으면서 형이 확정됩니다(이수근 죄)(이수근 잘못)(이수근 범죄).


그리고 2015년 5월 17일 SNL코리아에 김병만과 함께 출연하면서 방송 복귀를 시도했고, 2015년 죽방전설, 신서유기 등으로 본격적으로 방송에 복귀하게 됩니다.

(이수근 근황)(이수근 복귀)(이수근 방송복귀)(신서유기 이수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으로 구성, PD 나영석)


(참고로 한때 '이수근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 이수근 불법도박의 시기


또한, 이수근에 대하여 잘못 알려진 사실중의 하나가 바로 도박의 시기입니다.

이수근이 병든 아내와 아들을 내버려두고 불법 도박을 했다고 알려졌는데, 사실 이수근이 도박을 했던 시기는 2008년부터 2011년이고,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임신중독증으로 투병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이 바로 2011년 12월이었죠.


아마 이수근이 아내의 임신중독증 이후에 불법 도박을 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박순기(이수근 장인어른): "사위가 지금은 도박에서 손 떼고 아내와 자식들을 위해 열심히 살고 있는데, 이런 일이 터져서 속상해요. (이수근의 불법도박은) 결혼 초기에 뭣 모르고 했던 일이에요. 둘째 아이가 태어난 이후부터 사위는 오로지 아픈 아내와 자식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왔어요."


사람들의 오해는 푸는 것이 맞지만, 이수근의 경우는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범죄를 저지른 다음에 별다른 질타를 받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이수근이 그때 '세상이 무섭다'는 교훈을 제대로 얻었다면, 이수근이 감히 불법 도박에는 손도 대지 않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이수근은 찢어지게 가난한 생활을 벗어나 시청자들에게 정감어린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세상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제대로 깨달았으면 하네요.


(이수근 이혁재)

이수근과 더불어 물의를 일으킨 개그맨 이혁재 사건 포스팅 (새창보기)

이혁재 사업실패, 이혁재 동생 사망과 잔인한 진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