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사기 결혼의 전말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이휘재 부인 문정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휘재 아내 문정원 배우 류진 아내에 질투


(스폰서 링크)


# 목차

* 문정원 성형 전 사진

* 문정원 학력(학벌) 논란

* 문정원 집안

*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문정원 성형 전 사진


제일 첫번째는 문정원 성형전 사진입니다.

문정원의 과거 사진과 현재를 비교하면 성형을 했는지를 알 수 있죠.



참고로 문정원은 과거에 쇼핑몰 모델 활동을 잠깐 하기도 합니다(문정원 피팅 모델 시절).

문정원 학창 시절과 이때의 얼굴이나 몸매가 좀 다른 것 같네요.








문정원 졸업사진




문정원 얼굴에서 살은 확실히 빠졌는데, 전체적인 이목구비는 거의 비슷한 것 같네요.



문정원 과거 사진



* 문정원 학력(학벌) 논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정창욱 셰프가 출연하면서, 문정원의 학력논란이 벌어집니다.


정창욱 셰프: "문정원과 동국대학교 동문이었다. 사실 정원이가 쉽게 소개팅하는 애가 아니기 때문에, 그 때만 해도 동국대 사람들이 (문정원을) 성층권에 있는 사람으로 여겼었다."


문정원: "정창욱과 대학 동기로 공강시간에 수다를 떨던 사이이다."


참고로 문정원의 프로필에는 과거 '과천여고' 졸업으로만 되어 있었고,

또한, 정창욱 역시 그동안 하와이에서 유학을 다녀온 유학파 셰프로 알려졌기에, 정창욱고 문정원이 동국대학교 동문이었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헉'하는 반응을 보입니다.

두 사람 모두 동국대를 다녔다는 사실이 전혀 의외의 사실이었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문정원 청운대학교', '문정원 편입', '문정원 동국대 경주캠퍼스' 등의 루머가 많이 돌기도 합니다.

이렇게 문정원 학력논란이 벌어지자, 이휘재의 소속사에서 정식으로 대응합니다.


코엔스타즈(이휘재 소속사): "문정원 본인에게 졸업장까지 확인했다. 문정원 씨는 지난 2003년 동국대 서울캠퍼스 윤리문화학과를 졸업했다."


코엔스타즈(이휘재 소속사): "사실 문정원은 일반인이다. (우리가 그동안) 확실한 증거를 확인했음에도 적극적으로 변호하지 않은 이유는, (문정원 학력 논란이)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렇게 이휘재 소속사는 공식 대응을 했고, 현재는 네이버 프로필란에도 문정원 동국대학교 졸업으로 변경합니다.



논란이 일기 전에 미리 프로필을 수정했다면, 사람들의 오해를 피할 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사실 문정원의 신분이 일반인이기는 하지만, 이휘재와 더불어 오랜 기간 방송에 출연했고, 또 랑콤 모델을 비롯하여 공식적인 홀동을 했기에, 더 이상 일반인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죠.


따라서 문정원 남편의 소속사라도 문정원에 대하여 좀 더 챙겼어야 하는데, 이런 부분이 상당히 아쉽네요.



* 문정원 집안


참고로 문정원 아버지 문철수는 과거에 관악교통, 범일운수 등의 대표이사를 역임했습니다.

1970년대부터 서울시에서 버스 사업을 한, '버스업계의 산증인'이라고 불리고 있죠.


다만 현재는 고령으로 은퇴한 상태입니다.



*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


과거에 이휘재는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하여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휘재: "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기에, 내 결혼은 사기다.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혹은 그렇게 알았다). 하지만 나는 1972년 12월 생이라 늦은 72년 생이고, 아내(문정원)는 1980년생이지만 빠른 80년 생이라서 따지고 보면 6살 차이다."


이 부분은 이휘재가 오버를 한 것 같네요.

보통 나이를 따질 때 72년 12월생이라고 하더라도, 1월생과 마찬가지로 44살(올해 기준)이라고 하지, 나이를 달리 말하지는 않으니까요(문정원 나이 36살).



이휘재: "또한, 처음에 아내를 만날 당시 아내가 자신은 강남구 수서동에 산다고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용인 수지에 살고 있었다. 이건 명백한 사기이다."



사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이 어디에 사느냐가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된장녀, 된장남들은 이런 부분을 극히 중요하게 생각해서, 일부러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죠.


이휘재가 방송인이다 보니 방송에서 재미있게 말한 에피소드일수도 있지만,

남자친구와의 만남에서 '자신이 살던 곳을 거짓말한' 문정원이 왜 그랬는지 의아함은 사라지지 않네요.


(문정원 정창욱)

정창욱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정창욱 하차이유와 찌라시, 정창욱 인성과 섹스 동영상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