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셰프 결혼 생활

정창욱 하차이유와 찌라시, 정창욱 인성 마찰과 OO동영상

정창욱 셰프의 하차이유에 대하여 찌라시와 루머가 돌고 있네요.

이 부분에 대하여 한번 짚어보겠습니다.


(정창욱 고현정 관련 포스팅)

정창욱 셰프 고현정 -정창욱 결혼 머리 모자 종교 정보


(스폰서 링크)


먼저, 인기 쉐프 정창욱이 갑자기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선언하면서 사람들은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정창욱 셰프: "개인적인 사정으로 관둔다. 본업인 요리에 집중하고 싶다."




냉장고를 부탁해, 인간의 조건 등으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정창욱의 돌연 하차 선언에 사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

그 내면에 어떤 흑막이 있다고 생각한 거죠.




아니나다를까, 정창욱 찌라시(증권가 정보지)가 곧 나옵니다(정창욱 하차이유).









정창욱 셰프 사진




==> 프로그램 PD도 아니고 CP에게 그런 행동을 했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특히 찌라시 내에도 '촬영 현장에 나와 있는 책임프로듀서'라고 합니다.

즉, 정창욱은 CP를 자주 보지 못하는 사이이고,

연배도 한참 위인 CP에게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은 근거없는 낭설인 것 같네요.





==> 정창욱이 아무리 인기있는 셰프라고 해도 메인작가를 6번이나 갈아치울 힘은 없습니다(정창욱 작가 마찰).




==> 정창욱이 폭력을 행사했고, 결국 작가들이 자비로 귀국을 했다는 루머입니다.

정창욱같은 인기인이 폭행을 가했다면, 고소를 하고 합의금을 받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또한, 작가들이 프로그램을 촬영중인 상황에서 먼저 '자비'로 귀국했다는 상황 설명 역시 좀 많이 이상하고요(정창욱 작가 마찰).




(정창욱 찌라시)

정창욱이 OO동영상을 자랑했다는 것입니다.

이런 정창욱에게 최현석이 화를 냈다는 루머인데, 사실 정창욱의 성적 취향이 이럴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밑에서 추가 언급)



이상으로 살펴본바와 같이, 정창욱 찌라시 내용은 허황된 내용으로 가득찼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창욱 하차이유와 더불어 석연치 않은 점들이 있습니다.(정창욱 하차이유)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 "정창욱 셰프의 하차 여부가 '냉장고를 부탁해' 최종 녹화 이후에 확정되었기 때문에, 추후 방송에서 마지막 인사는 따로하지 않을 예정이다."


인간의 조건 제작진: "이번 방송(갓김치 만들기)에서 정창욱의 출연분이 마지막으로 나온다. 정창욱의 하차에 대한 특별한 언급이나 본인의 인사없이 하차할 예정이다."(정창욱 인성)



만약 정창욱의 말처럼 '본업에 전념하기 위한 자의적인 하차'일 경우에,

제작진들이 간곡하게 말리고,

또 '정창욱이란 카드'의 마지막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을 겁니다.


방송의 생리상, '떠나는 사람'에게 더 큰 스포트라이트를 맞추면 시청률이 오르니까요.


하지만 정창욱과 관련된 모든 방송에서 '특별한 언급' 없이 조용히 하차했다는 점은 확실히 이상하네요.



이와 관련하여 모 방송 관계자가 다음과 같은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정창욱 하차이유).


"사실 정창욱 셰프가 자존심이 굉장히 세다.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을 뿐 작가나 방송 스탭들과 상당한 마찰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 (따라서 자세한 사정은 모르지만) 정창욱 셰프의 방송 프로그램 하자가 자의가 아닌 타의일수도 있다."



물론 냉부(냉장고를 부탁해)제작진과 인간의 조건 제작진은 정창욱 찌라시에 대하여 부인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 "정창욱 셰프 하차 관련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정창욱 셰프 찌라시가 돌고 있는 건 알고 있다. 하지만 그 내용은 사실 무근이다. 촬영장에서 정창욱 셰프가 문제를 일으킨 적이 없고, 또한 촬영기간 동안 메인작가를 교체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인간의 조건 제작진: "정창욱 셰프 하차에 대해 돌고 있는 방송가 루머를 우리도 알고 있다. 하지만 해당 루머에는 우리 '인간의 조건'과 관련된 얘기가 없을 뿐만 아니라 정창욱은 우리 '인간의 조건' 촬영 내내 한 차례도 불미스러운 일을 일으키지 않았다."





여기서 정창욱의 실제 성격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정창욱 인성 마찰).

정창욱은 굉장히 '자유로운 사람'으로 보입니다.


수입이 높은 방송가 관련 일어 통역사를 하다가 적성에 맞지 않다고 그만둔 것이나, 처음 식당을 개업할 때 '간판'을 달지 않고 시작합니다.


(이전 글 참조)

정창욱 셰프 레스토랑 가격- 정창욱 차우기 의미와 특징



만약 정창욱이 돈을 벌기를 원했다면 당연히 남들처럼 '간판'을 달고 장사를 했겠죠. 아마 그에게는 돈보다는 그냥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네요.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창욱의 리액션을 보면, 항상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보다는 그저 본인이 재미있게 느낄 때만 정창욱이 리액션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방송을 의무가 아니라 단순히 재미로 즐겼다는 것을 알 수 잇죠.



또한, 정창욱은 최현석을 굉장히 존경(혹은 좋아)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나 인간의 조건 방송을 보면 그런 태도가 잘 나타나죠.


그중에서도 특별히 하나의 에피소드를 소개하자면,

정창욱 최현석의 요리 대결에서 정창욱이 최현석을 이기고 '야자타임'을 요구한 적이 있습니다(정창욱 인성).


불과 10초 만에 야자타임이 끝나기는 했는데, 그 이후에 정창욱은 바로 최현석에게 무릎을 꿇고 애교를 부렸죠.(물론 예능적인 행동임)


정창욱처럼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 최현석을 진정으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런 행동을 할 수가 없을 것 같네요(정창욱 인성).


위에서 언급한 "정창욱의 OO동영상 자랑(?)'도 정창욱의 성향에 따라서 할 수도 있겠지만, 결코 자신이 좋아하는 최현석의 옆에서는 그런 말을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따라서 정창욱 찌라시는 상당부분(혹은 거의 대부분)이 근거없는 루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현석 정창욱 사이


아무튼 정창욱을 잘 아는 최현석이 정창욱의 성격에 대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셰프끼리란 프로그램에서 시청자 댓글에 '정창욱이 연애상대로 딱이다.'라는 말에 최현석이 이렇게 말합니다.


최현석: "(정창욱을 실제로) 안 겪어봐서 그렇다."


정창욱: "(최현석의 말에 수긍함)"


최현석: "짧은 기간에 정말 짜릿한 연애를 원하시면 (정창욱이 괜찮다). 하지만 긴 기간은 아니다."



이런 최현석의 말로도 정창욱의 성격이 어떤지를 알 수 있죠.

이런 정창욱의 성격상, 방송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출연하기는 어려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최현석 포스팅 (새창보기)

최현석 셰프 부인 최현석셰프 딸과 시댁에 분노한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