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셰프 결혼 생활

오세득 결혼 여자친구- 오세득 부인(아내)없는 이유

오세득의 결혼 여부와 더불어, 오세득에게 여자친구(여친)가 있는지에 대하여 많은 팬들이 궁금해합니다.

사실 오세득이 방송에서도 종종 투정(?)을 부리기도 하죠.


오세득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오세득 셰프 학력과 오세득 블랙스미스 사업 실패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오세득의 자신만만한 태도

* 오세득의 요리 프로 대세 분석

* 오세득의 꿈은

* 오세득 여자친구 언급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다만, 이 사업의 결과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올해(2015년) 4월 6일 '블랙스미스 바이 줄라이'의 사업을 완전히 종료했죠.


오세득: "우리 농부가 생산한 재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메뉴로 블랙스미스를 살리고자 했던 포부가 무참하게 깨졌다. 카페베네 측으로부터 블랙스미스에 대한 일방적인 사업정리 내용증명을 통보받고, 어쩔 수 없이 블랙스미스 사업을 포기하게 됐다."


참고로 오세득이 운영을 했던 블랙스미시는 청담점, 영등포점, 강남점 3군데인데, 여기에 대한 본사(카페베네)의 비협조로 사업이 중단되었다는 것이죠.


오세득의 포부가 좌절된 것이 안타깝네요.




* 오세득의 자신만만한 태도


다음은 오세득이 방송을 하게 된 이유입니다.


오세득: "내가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본업인 요리에 충실하지 못하다고 비난하시는 분들이 있다. 그런 분들에게 나는 '그럼 너도 방송해'라고 대답한다."


오세득: "물론 내 일에도 플러스 요인이 있다. 누구나 끼가 있다. 장난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사실 방송은 내 일에 최선을 다한 다음에 쉬는 시간을 쪼개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코 본업(요리)에 방해되지 않는다."


오세득의 대응이 참 속시원하네요.

요리사가 본업을 망치면서 하는 방송 출연은 물론 비난의 대상이 되겠지만,

오세득처럼 본업을 충실히 하면서 '쉬는 시간을 쪼개서'하는 방송 출연을 가지고 비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세득 사진


* 오세득의 요리 프로 대세 분석


최근 셰프테이너라는 말이 새로 생길 정도로, 셰프들이 방송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오세득이 분석을 한 적이 있죠.


오세득: "국민들의 소득 수준이 3만5천에서 4만 달러가량일 때, 일반적으로 외식 산업이 발전하게 된다. 먹는 것은 단순히 입에 넣는 것뿐만 아니라, 시각과 후각 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준다. 이 때문에 누구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것이 음식이 아닌가 하다."


오세득: "또한 요리 프로그램은 어색하지가 않다. 흘러가는 대로 만들기 때문에 예능 요소가 제대로 만들어진다. 또한 음식은 전 세대가 아우를 수 있기 때문에 요리 프로그램이 인기 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확실히 오세득의 분석이 일리가 있네요.


오세득 쉐프 사진

* 오세득의 꿈은


오세득: "나에게는 꿈이 2가지 있다. 첫번째는 노인 사업이다. 할머니들이 집밥 같은 음식을 만들고, 할아버지들이 식사 시간에 맞춰 배송하는 사업을 해보고 싶다. 사실 노인분들이 일을 못 해서 안 하시는게 아니다. 써주는 곳이 없으니까 못 하시는 거다."


오세득: "그리고 직장인들 역시 점심때만 되면 뭐 먹을까하는 고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 어렵다."


확실히 양자의 니즈를 잘 충족시킨다면, 사회적으로도 좋은 사업 모델이 될 것 같네요.



오세득: "내 두번째 꿈은 교도소 교화이다. 재소자들이 과거에 죄를 저지른 것은 물론 잘못한 일이지만, 죗값을 치른 후에도 죄인 대접을 받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다(전과자들이 취직도 잘 안되는 것은 문제다)."


오세득: "사실 요리는 성실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또한 요리하다 보면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도 필요하다. 그러므로 요리가 재소자들의 교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출소한 뒤에도 직접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과 달리 오세득은 사회성, 혹은 사회를 위한 마음이 아주 큰 것 같네요.

그의 꿈이 이루어져, 좀 더 좋은 사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오세득 여자친구 언급하면서


참고로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오세득 셰프에겐 여친(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바쁜 스케줄때문에 종종 연애할 시간도 없다고 투덜거리고 있죠.


오세득: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따라서 오세득 부인(아내)는 현재 없음)


조만간 오세득 셰프의 결혼 소식이 들릴지도 모르겠네요.


오세득과 친한 정창욱 셰프 포스팅 (새창보기)

정창욱 셰프 고현정의 관계- 정창욱 결혼 모자 종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