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겸 영화배우 임하룡 아들 임영식 역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그런 아들에게 임하룡이 자신의 과거를 반추한 특별한 조언을 해줍니다.


또한, 임하룡 재산(임하룡 빌딩)이 흥미로운데, 임하룡의 인생을 살펴보면 큰 욕심을 부리지 않았던 것이 특히 인상적이네요.


임하룡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임하룡 부인 김정규- 납치범으로 오해받은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임하룡 아들 임영식 직업

* 임하룡 며느리 직업과 임하룡 손녀

* 임하룡 건물(임하룡 빌딩) 가격

* 임하룡 인생의 좌우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임하룡 아들 임영식 직업


참고로 임하룡 아들 임영식(직업)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1년 2월 27일생으로, 임영식 나이는 35살)

(임영식 학력 학벌)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임하룡 아들 임영식 프로필 및 경력) 


대학 재학 시절부터 연극 무대에서 연극배우로활동

2006년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로 영화계에 데뷔


이후 영화 내 생애 최악의 남자, 걸스카우트, 고고70, 여보세요, 통증, 축지법과 비행술, 기술자들 등과 드라마 그녀들의 로망백서 등에 출연합니다.


아직 무명배우이죠.


임하룡: "아들에게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해요. 열심히 하면 기회가 오니, 그동안 착실히 실력을 쌓으라고 하죠."


위에서 언급한, '후배들에게 하는 조언' 그대로 아들에게도 하는 모양이네요.


임하룡 아들 사진


* 임하룡 며느리 직업과 임하룡 손녀


임하룡: "아들이 혼자 오디션을 신청해서 붙기도 하고, 떨어지기도 하면서 뭐든 스스로 하려고 하더군요. 내가 아버지 입장에서는 도와주고 싶지만, 한 번도 도와준 적은 없어요. 아들이 원하는 대로 하도록 그냥 놔뒀죠. 그게 아들을 위한 최선의 길이 아닌가 싶어요."



참고로 임영식은 이미 결혼을 했습니다(2011년 4월).

임영식 아내 윤영아(이름) 직업은 헤어 디자이너였죠.

(임영식 부인 윤영아)


둘 사이에 딸(이름, 임소현)이 있는데, 임하룡이 손녀딸과 함께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임하룡 아들 결혼식 사진(임하룡 며느리 사진)


임하룡 손녀 사진

* 임하룡 건물(임하룡 빌딩) 가격


또한, '임하룡 재산'에서 주목할 점이 있습니다.

임하룡은 빌딩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임하룡 건물 위치 - 강남구 신사동 제2종 일반주거지역인 연주로 125길 이면도로에 위치

(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학동사거리 방향으로 도보로 10분 이내라는 좋은 위치에 있음. 근처에 이정재 빌딩과 선릉로 건너편에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빌딩이 있음)

임하룡 빌딩 사진


임하룡: "건물의 땅은 이미 91년도에 사놨던 거예요.

그러다 목동에 살던 집이 너무 낡아서 이사하는 김에 새로 건물을 짓게 된 것이죠."


임하룡은 2000년에 6억원을 들여서 지하 1층 지상 6층짜리 건물을 신축하게 됩니다.

(임하룡 빌딩의 대지면적은 184.5㎡(55.8평), 연면적은 561.8㎡(170평))


부동산 관계자: "임하룡 건물의 정확한 시세는 알 수 없지만, 근처 다른 빌딩의 매물 가격을 참고하면, 임하룡 빌딩은 3.3㎡(1평)당 6000만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대략 대략 35억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된다."(2015년 2월 기준)


이 건물의 지하 1층은 바(Bar)로, 1층은 레스토랑, 2, 3층은 술집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임하룡 가족이 그 위층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하룡; "전 소문보다 돈이 많지 않아요. 다만 술도 안 먹고 돈 쓰는 취미도 없으니까 남들보다 저축을 많이 했을 뿐이죠."


참고로 임하룡은 2000년대 초반에 저축상을 받기도 합니다.

이렇게 저축을 통하여 땅을 사고 건물을 신축한 모양이네요(임하룡 재테크 방법).



* 임하룡 인생의 좌우명


임하룡 아버지는 임하룡에게 특별한 말을 남깁니다.


임하룡: "우리 집 가훈이 자중자애에요. 아버지는 내가 공부는 안 하더라도 자기 몸 하나는 제대로 지키면 괜찮다고 생각하셨다. 아버지의 그 말씀을 항상 생각하면서 '남한테 빚 안 질 정도로 살자.'고 항상 노력했죠."(임하룡 빚에 대한 생각)


임하룡; "돈이나 인기에 큰 욕심 없으니까 고민되는 게 없어요. 생활도 한결 편안해졌구요."


임하룡: "과거에 정치하자는 제안을 받기도 했지만, 나는 그런 거 절대 안한다고 했어요. 실제로 그럴 마음이 전혀 없고요. 또한, (연예학과) 교수 제안도 들어왔는데 내가 잘 가르칠 자신이 없어서 하지 않았어요."


임하룡: "사실 후진 양성도 좋지만 그거는 내가 잘 못하고, 난 그저 연기만 잘하니까 내가 잘하는 것을 해야 (마음이) 편하죠."



실제로 임하룡 동년배 개그맨들중에서 여러가지 외도를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임하룡은 계속 '연기' 하나만을 파고든 것 같습니다.

(그의 지론에 따르면 영화에서는 '코미디'란 연기를 보여준 것임)


임하룡이 욕심없이 성실하게 저축하면서 인생을 살았는데,

노후에는 후배들로부터 존경받고, 경제적인 어려움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늙어가는 삶을 살고 있네요.


임하룡의 인생은 성공, 혹은 행복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하룡 이홍렬)

임하룡과 친한 이홍렬 포스팅 (새창보기)

이홍렬 사망 루머, 이홍렬 아내 박인규 7년 이별후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