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의 결혼이 14일에 열립니다. 신부인 오지은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가 아니라 싱어송라이터죠.

 

원래 그룹 오지은과 늑대들 소속이었고 홍대를 배경으로 활동했는데, 최근에는 그룹이 해체되기도 했습니다(별명이 홍대 마녀 혹은 홍대 인디신의 여왕).

그런데 오지은의 사진이 무척 특이하네요. 도저히 동일 인물이라고 믿기 어려울 지경입니다.

 

처음에는 성형 수술을 의심했는데, 알고 보니 단순히 화장 전후의 사진들이네요.

역시 여자의 화장법은 대단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성진환과 오지은의 결혼 소식에 달린 최고의 댓글이 있었습니다. 보자마자 공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 '오지은 성전환'했다는 줄 알았잖아. 

확실히 이렇게 되면 대박이겠네요.

 

새신랑 성진환과 새신부 오지은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그런데 성진환의 경우는 각도를 아무리 바꾸어도 얼굴이 거의 그대로인데, 오지은은 화장을 하니까 영 다른 사람으로 보이네요. 가히 마법의 얼굴같습니다.

(혹시 첫날밤 다음날 아침에 성진환이 못 알아보면... 물론 농담입니다.)

 

스윗스로우는 2002년 결성하였고, 20051집 앨범 [Sweet Sorrow]로 본격적으로 데뷔하는데,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의 OST'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이 히트시킵니다. 다만 사람들이 이들의 노래라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 함정이죠.

 

그리고 2011년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편에서 정준하와 팀을 짜 발표한 곡 '정주나요'를 히트시킵니다. 쉬운 노래에 예능 프로그램이 받쳐주니 확실히 쉽게 히트가 되네요.

 

스윗 소로우 사진

 

아름다운 콘서트 : Sweet Sorrow - No matter how I think, 스윗소로우 -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Beautifu 동영상

 

무한도전 : Infinite Challenge, West Coast Highway Festival(4), #12,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4) 201107 동영상

 

오지은의 경우는 싱어송라이트인데 감성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특히 가사가 굉장히 자극적인데, 19금 노래입니다.

'널 보고있으면 널 갈아먹고싶어

하지만 그럼 두번 다시 볼수없어'

 

그리고 진공의 밤같은 경우에는 '몸이 버텨내질 못하고' 에서 몸과 목이 교대로 후렴구처럼 번갈아 가며 등장하는데, 묘한 의미를 담아냅니다.

 

오지은과 늑대들 사진 

 

오지은(Oh Ji Eun) - 화(華) .

 

오지은(Oh Ji Eun) - 진공의 밤 .

 

 

성진환과 오지은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의 선후배입니다. 스윗소로우가 2004, 오지은이 2006년에 입상하면서 안면을 익히고, 2009년에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그리고 올해 2014년에 결혼식을 올리네요.

 

각각의 음악 세계가 뚜렷한 성진환과 오지은이 결혼을 했는데, 앞으로 이들이 서로에게 어떤 음악적 영향을 주고 받으며 변화할지 기대가 되네요.

 

둘다 나이는 34살 동갑이네요. 적지 않은 나이인 만큼 조만간 2세 계획을 가질 거 같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물론 둘 다 남편과 아내에게 충실할 거 같네요.

 

오지은의 음악 세계와 그외의 다른 성향(일본 만화 영향 등)을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3/10/23 - 가수 오지은 프로필과 특기, 노래 11곡 동영상 모음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