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가수 오지은 프로필과 특기, 노래 11곡 동영상 모음

스윗소로우의 성진환과 결혼할 가수 오지은은 1981920일 서울 출신입니다(고향).

 

(학력)

고려대학교 서양어문학과

 

올해 나이는 33살이고, 키는 161cm, 몸무게 46kg의 아담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필)

2006년 음악 듀오 heavenly로 공연 활동을 시작했으며, 같은 해 love song이란 곡으로 1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정식 데뷔는 다음해인 20071집 앨범 '지은'을 발매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후에 2009년에 2'지은'2013년에 3집 앨범인 '3'을 발매했으며, 비정규 음반과 여러가지 다양한 음반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입니다.

 

 

 

또한 특기로 일본어가 있는데, 일본 만화를 번역할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번역한 만화책으로는 커피 한잔 더토성 맨션등이 있고요.

그외에 저서로 '(2010)홋카이도 보통열차가 있는 등, 음악외에도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고 있네요.

 

유재하와는 2010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는데, 둘 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이어서(성진환은 2004년 출신) 선후배로 처음에 만났고, 음악이라는 공감대를 통하여 사랑을 키우게 되었습니다.(첫만남)

 

 

가수 오지은 사진

  

홍대 인디씬의 여왕이라는 오지은의 노래 동영상 11곡을 모아봤습니다. 오지은이라는 뮤지션이 어떤 음악을 해왔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오지은 - 고작 M/V(뮤직비디오, 뮤비) 동영상

 

오지은, 물고기 동영상

 

HD오지은 날 사랑하는 게 아니고 .

 

[라이브온]Part2.①홍대의 마녀와 네남자, 오지은과 늑대들! .

 

오지은 - 서울살이는 M/V .

 

오지은(Oh Ji Eun) - 작은 자유

 

오지은 - 어긋남을 깨닫다 .

 

오지은 (Oh, Ji-eun) - 사랑한다고 거짓을 말해줘 .

 

Oh Ji eun - You in My Arms(그대 내 품에) / Tribute Series : Tribute

 

오지은 - not gonna fall in love again 떼창 강좌

 

오지은(Oh Ji Eun) - 요즘 가끔 머릿속에 드는 생각인데 말이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