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345회에서 다나가 천상지희의 근황을 공개합니다. 라스 초반에 천상지희와 라디오스타 MC들이 소개팅 컨셉으로 토크쇼를 진행했었죠.

그런데 다나가 예능에 대해서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조건 '모른다'라는 농담이나 튀는 발언이 재미를 주는 것이 아니라, 여기서는 천상지희 나머지 멤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이 대중들에게 더 먹혔을 것 같네요.

(린이 쇼핑몰을 접었다고 하는데, 그건 같은 SM식구인 규현도 몰랐는 것 같네요.)

 

그리고 샤이니의 키가 작정을 하고 나왔네요.

시작부터 다나가 아역을 울렸다고 폭로합니다. 다나가 아역이 중요한 신에서 계속 웃어서 말로 잘 타일렀다고 해명을 하지만, 키가 "말의 뉘앙스가 달랐다." "위에서 엄마가 보고 있는데 울렸다."라고 다나가 잔인하다는 투로 이야기합니다.

다나가 많이 당황한 것 같네요.

 

키

원빈의 열혈팬이었던 다나가 원빈의 식사제의를 거절했던 일화를 공개합니다. 자신이 부족하게 느껴져서 원빈을 거절했다고 고백하네요. 지금은 외모나 다른 능력적으로 자신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원빈에게는 이나영이 생겼으니 너무 늦은 완성이죠.

자신이 부족하더라도 그냥 한번 만났으면 추억이라도 건질 수 있었을 텐데...

  

다나가 빼어난 성대모사와 모창의 개인기를 보여줍니다.

다나

이소라, 화요비, 바비킴, 박효신(앵콜), 임창정(앵콜), 임재범 등등 인간 주크박스 수준으로 줄줄 흘러나오네요. 김구라가 인간 병기 수준이라고 감탄할 정도입니다.

얼굴 표정 역시 아주 웃기네요.

 

예능에 욕망이 있는 키(그 전에 샤이니 멤버가 전부 재미없다고 자폭을 했죠.)가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 다나가 키스에 굉장히 집착한다고 폭로합니다.

"저희끼리 얘기한게 혀는 넣지 말자."

라고 키의 깜짝발언이 연이어집니다.

키

키스신 언급 "입만 맞추자고 약속"

 

확실히 예능에 야망이 있는 키가 약간 거짓말이나 상황을 과장하고 있다는 식으로 의혹이 진행되네요.

 

키가 거의 매주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중인데, 정은지와의 소개팅을 이야기하면서 왜 커플로 섭외를 하지 않는지, 우결 제작진에 대한 불만을 토로합니다.

그러자 김구라가 돌직구를 날리네요.

"정은지가 (바빠서) 할 생각이 없을 것 같다."

김구라

라스 초반부터 키에게 당하기만 했던 다나가 맞폭로전에 나섭니다.

"(키가 여배우에게 사심이 있어서) 그 누나를 바래다주고 싶었는데, 남자친구가 있어서 하지 못했다. 키가 상처받은 것 같다."

 

아마 연예인이거나, 현재 같이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중에 한명인 것 같네요. 자신이 폭로를 당하니까 키가 굉장히 당황합니다.

다나

결국 키가 헛웃음으로 마무리를 하네요.

(다나의 라스 본방사수 소감대로 MC보다 식구들이 더 한 폭로를 연이어했죠.)

 

오늘 다나 역시 폭로본능을 숨기지 않네요. 예전에 붐이 다나의 전화번호를 따 가서는 상반신 누드 사진을 전송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사전 미팅에서 작가들에게 이야기한 듯)

 

다나가 답장을 보내지도 않았는데, 확실히 붐이 저질이네요. 친하지도 않은 상대에게 왜 자신의 상반신 누드 사진을 보냈을까요.

 

 

다나의 오직 한 사람을 위한 노래는 '여우같은 내 친구' (원곡, f(x))인데, 이 노래의 가사를 다나가 썼네요.

다나

다나: "친구를 디스하려고 쓴 곡이 아닌데, 결론적으로 그렇게 됐다.

그 친구가 원래 무교였는데, 어떤 남자를 만나서 절실한 크리스찬이 되었다. 그런데 헤어지고는 교회를 안 갔다."

 

박형식의 뮤지컬 창법과 키의 뮤지컬 창법이 서로 비교되면서 웃음을 줍니다. (김기범)는 자신을 보러 오는 팬들 때문에 창법을 바꾸기가 쑥스럽다고 고백하는데, 다른 뮤지컬 관객을 생각하면 마땅히 바꾸는 것이 옳을 것 같네요.

키

그 뮤지컬을 키의 팬들만 보는 것은 아니니까요.

 

키의 오직 한 사람을 위한 노래는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원곡, 김광석)'입니다. 얼마전에 심장수술을 받은 간호사인 어머니를 위한 노래이네요.(키의 부모님 직업 공개. 아버지는 증권사 지점장, 어머니는 간호사)

그래서 그런지 키의 노래가 좀 더 애틋하게 들립니다.

키

라스 공식질문

키에게 다나와의 키스란? 비즈니스다.

 

다나가 앞으로 뮤지컬을 보러오는 관객들이 어떻게 생각할 거냐고 걱정하자, 그제야 키 역시 걱정하는 얼굴이 됩니다.

확실히 키는 예능에 욕심이 있지만, 생각은 좀 짧은 것 같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