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345회에서 게스트로 나온 다나가 김국진에게 소개팅을 제안했습니다(나이를 감안하면 사실상의 중매이자 맞선자리죠.)

다나가 친한 이모라고 했으니, 친이모는 아닙니다.

상대의 나이는 마흔 하나 정도이고, 성형외과 원장(피부과를 겸업하는 의사)라고 합니다. 예전에 소녀시대의 수영도 언급했던 동일인이고, 규현 역시 외모가 예쁘고 청담동에 피부숍을 가지고 있다고 옆에서 거듭니다. 아마 SM 식구들과 무척 친한 모양이네요.

 

청담동에 유명한 성형외과는 몇 군데가 있지만, 소녀시대의 이름을 내걸고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중의 하나가 바로 비포앤애프터 클리닉이죠.

 

여기의 원장이 바로 한규리(본명은 한미정)입니다.

(원장이 두 명 있는데,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원장이 바로 장지운이고, 한규리는 '비포앤애프터 클리닉 에스테틱'의 원장입니다.) 

 

잠깐 클리닉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죠.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dreamclinic.co.kr/

 

연예인들의 사진이 굉장히 많습니다.

영화배우 하정우와 이세영부터 시작해서 2ne1의 산다라박과 박봄, 원더걸스의 선예와 혜림, 빅뱅의 대성과 태양, , 시아준수, 천상지희의 지성선데이, 공효진, 유진, 손담비, 송혜교 등등 대략 사오십명이 넘습니다.

 

 

아마 연예인의 초상권 사용 허락을 받고 내건 사진이 이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녀시대의 사진과 다나의 사진은 없네요.

(소녀시대와 다나에 대한 초상권 확보는 하지 못한 같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뉴스에는 '소녀시대 피부 책임진 한규리 원장''광채피부' 크림을 출시했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는 걸 보니 과거에는 친분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청담동의 피부과중에서 소녀시대란 브랜드를 이 정도로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피부과는 거의 없습니다.

솔직히 다나가 김국진에게 소개시켜 주려는 사람이 한규리 원장인지는 확인되지 않지만, 이러한 몇 가지 조건을 맞추어서 추정할 수는 있습니다.

  

 

사실 한규리 원장은 방송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연예가중계에서 스타의 이미지에 대한 인터뷰를 하기도 했고,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33세 동안 다리미녀'(유명 연예인이 가는 피부과에서 피부를 관리)편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외모가 뛰어나네요.

 

연예가중계 스타 수식어 득과실 한규리원장님 인터뷰 동영상

 

한규리 경력 및 이력입니다.

성신여자대학교 메이크업디자인학과 겸임교수

17대 국회문화관광산업연구회 회원

대한아로마협회 이사

한국패션학회 이사

동서울대학 뷰티코디네이션과 겸임교수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이미지 컨설턴트

 

2012년에는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란 책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가 이상하네요.

라스 방송에서 다나가 피부과 의사라고 발언했는데, 보통 의사라면 한규리와 공동 원장인 장지운 원장의 바로 위 프로필처럼 출신 의대와 현재 소속된 의사 협회의 이름을 밝히는 것이 관례입니다.

하지만 한규리 원장의 경우에는 그런 것이 전혀 없네요.

아마 의사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 않고 비포앤애프터 클리닉 에스테틱 원장과 이미지 컨설턴트 등으로 활동하는 것 같은데, 어디까지나 저의 추측입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