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손창민 부인(아내)이지영 사진-재벌 집안 출신과 손창민 이혼 루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손창민 부인 이지영 사진을 비롯하여, 한때 손창민 아내가 재벌 집안 출신이라는 뉴스가 보도되기도 했죠.


참고로 손창민이 별거 상태인데, 손창민 이혼 루머에 대해서도 짚어봅니다.



손창민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손창민 리즈시절 아역 사진, 손창민 성룡  짤방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손창민 부인 이지영 직업 대학생이었다가

* 손창민 아내 이지영의 대외 활동

* 손창민 별거 이유

* 손창민 집 가격과 명의

* 손창민의 결혼 생활 언급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손창민 부인 이지영 직업 대학생이었다가


손창민은 대학교 1학년이었던 1985년 스키장에서 처음 이지영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약 7년간의 연애를 한 끝에 1991년에 결혼식을 올리는데,

당시 청춘스타로서는 좀 이른 결혼이었습니다.

(손창민 배우자 와이프 이지영 나이는 손창민과 동갑)


손창민: "결혼을 빨리 한 이유는 관객들의 시선에서 자유롭기 위해서였다."


손창민: "(1995년 인터뷰에서) 요즘 후배 탤런트들을 보면 연예계도 많이 변했음을 실감하게 된다.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인도, '애인있어요.'라고 공공연하게 밝히고 있으니..."


손창민: "사실 진정한 사랑은 숨길 수 없고, 또 숨길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나 역시 10년전 아내와 연애할 당시에 구태여 감추려 하지 않았다."


참고로 손창민 아내 이지영 집안이 재벌이라고 알려지기도 합니다.

다만 사업가 집안은 맞는데, 구체적으로 어느 회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죠.


이후 손창민은 딸 2명을 낳게 됩니다.

(손창민 딸 이름은 손현진, 손유진)

(손창민 자녀(자식))(손창민 가족관계)


손창민 부인 이지영 사진 (최근)


손창민 아내 이지영 사진 (과거)



손창민 재벌 딸과 열애중이라는 기사



* 손창민 아내 이지영의 대외 활동


손창민 부인 이지영은 남편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합니다.

1995년에는 요리책 '손창민의 아내 이지영의 요리솜씨'를 발간하기도 했고, 2006년에는 하이라이프 광고에 부부가 동반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또한, 평소에 인테리어 디자이너롸 활동하다가, 청담동에 위치한 인엔디자인웍스 대표로도 활동합니다.

(손창민 아내 이지영 직업 -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인앤디자인웍스 대표이사)



참고로 이지영은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잘 알려진 전문가입니다.

2006년 중반 우리나라에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가구 열풍이 불때 바로 이지영이 덴마크 등의 가구들을 많이 소개하면서, 업계에서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기도 했죠.

(이지영이 스칸디나비아 가구전을 기획해서 얀 야콥슨, 존 칸텔, 알바 알토 등 스칸디나비아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소개하기도 함)



손창민 부인 사진(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업계 대표로 활약하던 시기)



이지영: "덴마크는 다른 유럽 지역에 비해 겨울이 춥고 어둡다. 이 때문에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 가구도 심플한 디자인에 편안한 스타일 위주이다."



그런데 2012년에 좀 충격적인 사실이 전해집니다.

바로 손창민 부부의 별거 소식이었죠.


과거 손창민 가족 사진


* 손창민 별거 이유


손창민 소속사: "손창민씨가 부인 이씨와 현재 2년째 별거 중인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아직 이혼 단계는 아니다."


손창민 소속사: "손창민 별거사유는 성격차이이다."


또한, 연예계 관계자는 "손창민은 두 딸이 상처 받지 않도록 교육과 유학 문제가 정리 될 때까지 외부에 (본인의 별거 사실이) 알려지지 않게 매우 조심스러워했다."라고 전합니다.


따라서 손창민은 자녀들 때문에 이혼 결정을 내리지 않고 있다는 추측이 팬들 사이에 퍼지기도 합니다(현재 손창민 이혼한 상황은 아님).



(참고로 손창민 딸들은 미국에서 공부를 하고 있음)

그러데 2012년에는 큰딸이 아이비리그 대학교, 작은 딸이 미국의 사립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어서 그럴 수가 있다고 하지만, 현재는 둘 다 성인이 되었기에(손현진 나이는 23살, 손유진은 21살), 이러한 추측은 사실이 아닌 것 같네요.


사실 손창민 별거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했던 손창민의 결혼 생활에 대한 고백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손창민 집 가격과 명의


참고로 손창민이 별거를 하면서, 원래 있던 집에서 손창민은 나아서 살고 있고, 부인 이지영이 혼자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손창민 아파트 - 삼성동 현대아이파크 이스트윙동에 거주

아파트 공급면적은 216.62㎡(약 65.5평), 전용면적은 175.02㎡(약 52.9평)


손창민은 2004년에 이 아파트를 매입했고, 아파트 가격은 약 31억원으로 추정됩니다(부동산 관계자).


그런데 이 아파트에는 약 19억 1777만원의 근저당이 설정이 되었는데, 이 명의가 부인 이지영 앞으로 되어 있음



부동산 관계자: "손창민이 보유한 이스트윙동의 시세는 약 31억원으로 추정된다(2015년 기준). 3.3㎡(1평)당 가격은 5849만원을 상회한다. 손창민이 보유한 호실은 한강프리미엄 조망권을 가진 최고급 럭셔리 아파트이다."


부동산 관계자: "현재 아파트 명의는 남편 손창민, 채무자는 부인 이지영으로 설정 돼 있다."



아파트가 부부 공동명의가 아닌 점, 그리고 아파트 명의는 손창민으로, 그리고 근저당의 채무자는 부인 이지영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 흥미롭네요.



* 손창민의 결혼 생활 언급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손창민의 결혼생활에 대한 언급을 참고할 필요가 있네요.


손창민: "결혼하기 전에는 아내가 깔끔한 여자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제가) 따라다니면서 치워야 돼요(웃음). (어쩌면) 제가 약간 결벽증 같은 것이 있는지 집안이 지저분한 걸 잘 못 보거든요."


손창민: "결국 집에 제가 대본 보고 책 읽는 방이 하나 있는데 그곳은 손도 못 대게 하고 대신 (그 방) 밖은 여자 셋이 알아서 하라고 해버렸어요(웃음)."

(손창민 인터뷰 2005년)



손창민이 생긴 것처럼 매우 깔끔한 스타일인 것 같네요.


손창민: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아내와는 '결혼이란 희생과 믿음으로 만든 집'이라는 합의를 봤다. (사실 결혼 초에) 남들처럼 권태기도 있었으나, 슬기롭게 극복했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내가 집안일을 거드는 편은 아니지만, 두 딸을 씻기고 먹이는 일은 내 몫일 때가 많다."(손창민 인터뷰 1995년)


손창민: "쉽게 만났다가 쉽게 헤어지는것은 시작하지 않느니만 못하다. 사랑과 책임은 쌍둥이 형제같은 것이다."



손창민 책임감이 강하고,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스캔들이 별로 없었다는 점에서 자기 관리가 철저한 타입인 것 같습니다(손창민 찌라시도 거의 없을 정도임).


이런 부분이 손창민 이혼을 미루고 있는 이유가 아닌가 하네요.


(손창민 도지원)

손창민과 친한 여배우 도지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도지원 성형전 발레 평가, 도지원 납치사건의 진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