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정길 아들과 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정길 부인 박정혜가 TV 출연을 마다하는 바람에, 이정길이 딸 이자흔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자흔은 나름 유명인사이기도 하죠.


또한, '탤런트 이정길 민주당 지지자', '이정길 김부선 루머', '이정길 이미소 친부' 등의 루머가 있는데, 이에 대한 사실관계를 제대로 밝힐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이정길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정길 부인 박정혜 사진과 직업, 젊은시절 결혼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정길 아들 이석빈, 이정길 딸 이자흔 직업

* 탤런트 이정길 민주당 루머

* 이정길의 연기 인생

* 이정길 김부선 루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정길 아들 이석빈, 이정길 딸 이자흔 직업


전편에서 못다한 이정길 아들과 딸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이정길 아들 이석빈 직업은 연구원입니다. 미국 카네기멜론 대학에서 재료 공학 박사학위를 받고 퍼듀대에서 연구 활동을 한 경력도 있습니다.


이정길: "아들이 입시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이 애태웠다. 어떤 날은 아이가 방에 불을 꺼놓은 채 우두커니 앉아 있는 모습도 봤다. 그런 모습에 백 가지, 천 가지 생각이 떠오르더라. 하지만 도와줄 방법이 없더라."


이정길: "한번은 아들이 좋아하는 과목만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보고 잔소리를 했다. 내신 관리에 문제가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부질없는 짓이었다. 어쨌든 아들이 석사와 박사 과정까지 할 건 다했는데, (그런 부분이) 인생에서 크게 중요한 것은 아닌 것 같다."



그리고 이정길 딸 이자흔은 바이올린 연주자(직업)입니다.


이정길: "예술 분야에는 끊임없는 노력과 근성이 필요한 것 같다. 지금도 악기 들고 왔다 갔다 하는 학생들을 보면 많이 안쓰럽고, 또한 그 뒤에 있을 부모들의 열정이 그려지기도 한다. 사실 부모도 (자녀와) 똑같이 공부해 가며 뒷바라지해야 하더라. (우리 집도) 애들 엄마가 고생을 많이 했다."


이정길: "딸 아이가 서울예고에서 바이올린을 전공하다가, 고2 때 지도교수의 추천으로 갑작스레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 결국 13년동안 유학을 하게 되었는데, 딸을 처음 보낸 다음에 막막하더라. 13년 동안 어려울 때 도와줄 사람도 없는 이국에서 딸이 혼자 지낸 것을 생각하면 지금도 마음이 아린다."



참고로 탤런트 이정길이 민주당 지지자라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탤런트 이정길 사진


* 탤런트 이정길 민주당 루머


황해도 실향민 출신이어서 그런지, 이정길은 새누리당(구 한나라당)의 열렬한 지지자입니다.



제 14대 대선, 15대 대선, 17대 대선에서 한나라당을 공식적으로 지지했고,

그외에 수많은 국회의원 선거와 지자체 선거에서 새누리당(혹은 한나라당) 후보를 지지합니다.


이정길, 한나라당 김대식 전남도지사 후보 지지


이정길, 한나라당 나경수(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후보 지원 등



* 이정길의 연기 인생


이정길은 자신의 연기 인생에 대하여 이렇게 술회합니다.


이정길: "엄청나게 많은 양의 대본을 동시에 세 작품씩 소화한 적도 있었다. 우리 작업(연기자들) 여건이라는 게 필수적으로 밤잠 못 자고, 세트장에 늘 붙어 있어야 한다. 게다가 규칙적으로 식사도 못 하고, 젊은 시절에는 스트레스가 많아서 술도 많이 마셨다."


이정길: "그런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정신력 때문이었던 것 같다. 요즘도 수면시간이 들락날락한다. 그저께도 (작품한다고) 이틀 밤새우고 들어왔다. 파주 등의 촬영장에서 밤새우고 수지 집에 들어오면 때때로 아침 일곱시가 넘는 경우도 많다. 그러면 서너 시간 자는 둥 마는 둥 하고 또 일하러 나간다."



이정길: "지금까지 연기할 수 있는 체력의 바탕이 된 것 같다. 그래서 (연기자들은) 운동선수 못지않게 몸을 단련해야 한다."


확실히 이정길의 고백처럼 연기자란 직업은 다른 일반 직업에 비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또한 몸을 혹사시키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이정길을 비롯한 원로배우들이 70이 넘은 나이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점이 놀라운 것 같습니다.


사실 연기자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일의 밑바탕은 체력이 아닐까 하네요.

체력이 없으면 자기 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고, 곧 일에 대한 흥미와 성과도 떨어지기 마련이니까요.



* 이정길 김부선 루머


참고로 이정길은 김부선에 대한 루머로 오랫동안 시달렸지만, 여기에 대하여 해명을 하지 않습니다(이정길 이미소 친부 루머).


하지만 김부선 전남편은 엄연히 따로 존재하는 인물이죠.

(영화계 재벌이며, 과거에 극장을 소유했지만, 끝내는 부도가 났음)


아마 이정길은 본인이 나서서 김부선과의 루머를 해명하면 김부선에게 해가 될까바 해명을 따로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본인 역시 이미지로 먹고 사는 탤런트인데, 동료에게 이런 배려심을 보여준다는 사실이 대단한 것 같네요.


(이정길 김부선)

김부선 전남편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부선 남편의 정체- 혼자 자위하면서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