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김예림 이상형과 연애경험, 거짓말 논란, 진실은?

가수 김예림 (Lim Kim) 프로필

 

 

출생: 1994121

나이: 20

신체: 166cm, 몸무게 51kg

 

김예림은 그동안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이 공유라는 것을 몇 번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예림: "너무 잘생긴 남자는 싫다. 공유가 이상형이다"

 

당시 일부 팬들은 공유가 못생긴 남자나며 반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예림은 이렇게 해명합니다.

"남자를 볼 때 얼굴보다는 성격을 본다는 뜻이었다. 공유를 좋아하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그리고 공유가 사귀자고 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 라는 질문에는 이렇게 대답합니다.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망설여진다"

 

확실히 공유는 1979년생이고 올해 나이가 35살이니, 둘 사람은 나이 차이가 15살이나 나네요.

 

김예림은 2013718일 두시탈출 컬투쇼에 존박과 함께 출연해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하여 추가로 설명합니다.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방에 대한 호감을 느끼는 편이다. 취향이 잘 맞고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좋다. 재밌는 사람이 좋더라"

그리고 남자를 사귀어 본 경험에 대하여 '있다'라고 대답합니다.

 

 

김예림은 2007년 방영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지금도 열심히 본다고 말하는 등, 지금도 공유앓이를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 공유의 얼굴이 아니라 드라마속의 공유의 부드럽고 때로 박력있던 캐릭터 최한결을 좋아한다는 뜻이죠.

 

 

반면에 김예림은 2011129일 방송된 슈퍼스타K 소셜 클럽에서 김예림은 자신의 연애사에 대하여 이렇게 말합니다.

"항상 좋아하는 사람이 곁에 있어도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다. 이런 성격 탓에 이별을 겪어야 했던 아픈 기억이 있다. 진정한 연애경험은 없다."

 

 

2011년까지는 주로 짝사랑만 하다가 제대로 표현도 못하고 이별을 했던 모양이네요. 그런데 2013년에는 남자를 사귀어본 경험(남자친구)이 있다고 합니다.

지난 2년 동안 연애를 했던 걸까요, 아니면 단지 짝사랑했던 대상을 남친이라고 대답했던 걸까요?

어쨌든 마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인 김예림이 의외로 소심한 성격인 것이 놀랍네요.

 

김예림 Lim Kim - Rain (Official MV) 동영상

 

김예림 (Lim Kim) - All Right MV 동영상

 

김예림 Lim Kim - Voice (feat.Swings) [Official MV]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