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혜는 1984629일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그리고 2010년에 당시 27살이라는 여배우치고는 아주 이른 나이에 결혼합니다. 남편은 바로 부산지방검찰청 소속의 검사, 정혁준이었습니다.

여배우의 남편 직업이 검사라니, 상당히 보기 드문 조합입니다.

 

정혁준은 1977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한지혜보다 7살 연상이죠.(세간에 알려진 6살 연상은 잘못된 말)

 

정혁준 간략 프로필

학력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과 학사 출신이고, 2003년 제45회 사법시험 합격자입니다. 결혼후부터 현재까지 부산지검에서 계속 근무하고 있네요.

: 184cm

학력: 서울대 기계항공공학 학사

직업: 법조계 검사

본인자산: 삼성동 +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신혼집(결혼 당시인 2010년 기준) 상당한 재력을 가진 집안의 아들답게 본인 역시 상당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모님 직업 D생수 업체 대표 (결혼 당시인 2010년 기준)

부모님 자산: 매출액 60+ 알파

 

한지혜 남편

 

여배우와 검사라는 현실에서는 쉽게 만나기 힘든 한지혜와 정혁준을 이어준 장소는 교회였습니다. 서울 용산의 O교회에 함께 다니고 있던 두 사람은 20091월 성경공부 모임에서 처음 만났고, 평소 "종교가 같은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한지혜는 같은 종교를 가진데다 성실하고 편안한 정혁준과 금세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지방 검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던 정혁준은 매주 서울을 찾아 주말데이트를 즐겼고, 한지혜 역시 바쁜 스케줄 속에도 꼬박꼬박 교회를 찾으며 사랑을 가꿔왔습니다. 그러다가 한지혜가 2010년 초 중국으로 활동영역을 확장하고, 영화촬영으로 바븐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두 사람은 장거리 연예보다는 결혼쪽으로 마음을 굳힌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당시 한지혜는 소속사를 통하여 팬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나만을 위해 살아가다 남을 위해, 그리고 함께 살 수 있는 삶이 바로 결혼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여자의 삶에서 한 남자를 위한, 그리고 서로의 삶을 살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났습니다.

서로의 삶에서 어떤 날은 비가 오고, 바람이 불 것입니다.

우산이 필요하고, 외투가 필요하겠지요. 서로에게 그런 존재로,

어떠한 삶의 비포장도로를 만나도 지금 잡은 손을 놓지 않겠다고

많은 여러분 앞에 감히 약속드립니다.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한지혜와 정혁준이 양가의 연고가 전혀 없는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에 대해서 소속사는 "일반인인 남편을 배려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정혁준의 아버지(, 한지혜의 시아버지)는 국내 생수업체(중소기업)의 사장이었습니다. 바로 1976년 창립된 다이아몬드 샘물의 대표였던 정진화입니다. (다이아몬든 샘물은 88 서울올림픽 공식 샘물 공급업체로 선정되기도 했고, 위생 검열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주한미군 및 극동지역 미군에게 30여 년간 생수를 공급해왔던 중소기업이었습니다.)

 

한지혜의 미국 신혼집 공개 사진

 

하지만 2009년 다이아몬드샘물 지분 100%112억원에 LG생활건강에게 넘기는 인수합병(M&A)을 단행하게 됩니다.(다이아몬드 샘물은 그 이후에 다시 2011LG생활건강의 다른 100% 자회사인 해태음료와 합병을 하게 됩니다.)

한지혜와 정혁준은 아들이나 딸 등의 자녀 2세 계획(출산계획)은 아직 없습니다. 

 

섹션TV 연예통신 한지혜 인터뷰 동영상

 

한지혜 vs 판정단 사과깎기 대결 동영상

 

한지혜 디스하는 안영미 동영상

.. ..

 

댓글
  • 프로필사진 지나다가 잘못된 정보 하나! 시카고에 있는 미국집은 ㅎㅎ 신혼보낼겸 검사연수를 가서 고액 월세로 렌트해 살던 집입니다 ㅋㅋ 남편개인재산 아니랍니다 ㅎㅎ 그리고 한지혜는 가족 통해 들어온 선을 친언니가 푸쉬해 조건 받아보고 소개팅한거구요~ 교회는 부모님은 다녔어더 연예인하면서 노느라 안나가다가 려원전도로 다시 나가고 남자만나면서 같이 다닌거예요~ㅋ 2016.02.25 04:01
  • 프로필사진 유라준 그렇군요.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02.25 19:55 신고
  • 프로필사진 지나가다2 매출액 +알파는 뭡니까...매출액은 순수익도 아니고 자산은 더더욱 아닌데;; 매출액 60억짜리 중소기업이면 순수익은 10%나오면 준수한 수준인데...자산은 또 다른개념이에요. 뭘 좀 알고 쓰세요...게다가 회사 순수익이 대표한테 전부 가는 것도 아니고요...매출액 60억이면 어지간히 잘 나가는 쇼핑몰보다도 못한 수준이에요... 2016.06.09 04:11
  • 프로필사진 지나가다3 남편키가 184cm라는건 어디서 나온 정보인가요? 실제로 한지혜정도 키 입니다. 무지 작은걸로 알아요. 그리고 용산의 ㅇ교회를 다녔던 입장에서 사실을 남기면 교회다니다 성경공부하며 만났다는건 절대 언플일뿐이구요. 한지혜가 이동건 사귈땐 성당을 다녔을정도로...ㅇ교회완 무관했고.. 선봐서 사귀면서 ㅇ교회에서 세례만받았습니다. 그때시기에 언플로 열애설 내고 성경공부하며 만났다고 홍보한걸로 압니다. 방송나와서도 독실한 믿음 운운하던데 좀 웃겨서 댓글을 안남길수가 없네요. 이미 조건 받아 미리 계산기 두드린 부잣집 시댁에 서울대 출신 검사가 아니였으면 과연 믿음만 봤을까요?ㅋㅋ 이런식의 마치 여배우 결혼=조건 빵빵 남자 결혼. 이 등식이 당연하단 블로그를 보니 참 씁쓸하네요. 2017.12.21 13:33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