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남희석 아내 이경민 치과 위치와 성품, 집안 환경 등

 

 

남희석은 197176, 충청남도 보령 출생입니다. 올해 나이가 43살이네요. 딸 이름을 보령과 하령으로 지을 정도로 고향 사랑이 뛰어납니다.

 

남희석의 아내 이경민은 197534일생이니, 올해 나이가 39살이죠. 4살 연하네요. 두 사람은 20008월에 결혼해서 딸 두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경민의 직업은 치과의사로 유명한데, 현재는 서울민치과 원장으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민치과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이고,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7-5 극동빌딩 4층입니다.

이경민의 경우는 트위터도 운영하는데, 트위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twitter.com/minidenty

 

서울민치과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seoulmindent

남희석 이경민

남희석과 이경민의 웨딩 사진

 

남희석 이경민

그동안 슈퍼커플 다이어리 등에 정식으로 방송 출연을 했고, 그 외에도 깜짝 손님 등으로 종종 나왔습니다.

 

이경민의 집안환경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상업은행 지점장 출신인 아버지가 한빛은행 계열사에 근무해 비교적 유복한 환경에서 성장했죠. 거기다 당연히 공부를 잘했으니, 서울대를 가게 되었죠. 남희석은 두 번째 만남에야 이경민이 치과의사인 것을 알았는데, 그 후에도 이경민은 아주 겸손하게 대합니다. 이런 성품에 남희석이 끝내 반해서 둘은 결혼까지 골인했고요.

 

남희석이 부인 이경민을 만난 사연은 독특합니다.

남희석이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못 말리는 데이트' 촬영을 할 무렵, 대학로의 한 카페에 들렀을 때 이경민을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 버렸습니다. 그때 이경민은 친구와 이야기를 하던 중이었죠.

확실히 남희석은 부인 이경민의 외모보다는 분위기에 먼저 끌린 것 같네요. 당시 인기가 좋았던 남희석이었으니, 여자 연예인들도 많이 만났죠. 하지만 그들보다는 이경민에게 끌렸네요.

 

결국 남희석은 시사만화가 박광수에게 부탁해서 이름과 연락처를 알아낸 것입니다. (남희석은 다음 촬영을 위해서 이동해야 했던 상황)

 

남희석 이경민

 

남희석 이경민

 

남희석 이경민

 

아래에 남희석이 이경민과 어떻게 연애를 하게 되었는지,

특히 지상렬이 이경민에게 소주 8병을 먹인 사연 나옵니다.

 

"Super Couple Diary 3" Ep.1: 추석맞이! 치과의사 며느리 이경민의 시월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하령의 목동스타일로 재탄생

 

이경민, 딸 보령에게 요리로 굴욕당한 사연 동영상

 

짠순이 이경민, 보령이방 리모델링 비용은 0원?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