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오이 유우는 일본내에서도 매우 특이한 포지션을 점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대다수의 다른 여배우와 달리 노출이나 파격적인 베드신 등이 거의 없는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남자의 로망인 '첫사랑'에 대한 이미지를 투영시켜왔기 때문입니다.

 

 

한국에는 이런 배우들로 이연희, 한지민, 한효주 등이 있었고, 최근에는 수지가 있습니다. (문근영 등으로 대표되던 국민 여동생과는 다른 행보죠.)

일본에서는 아오이 유우가 소녀적인 이미지와 특유의 순수한 분위기,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눈망울과 환한 미소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자극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대중(특히 남성)에게 마치 예전에 자신이 좋아했던 소녀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전달하죠.

 

아오이 유우의 섹시 사진, 매우 희귀한 사진입니다.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하지만 그런 아오이 유우의 이미지가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근래에 이어진 남성편력때문이죠. (사실 일본 여배우들 중에서 아오이 유우보다 더 한 남성편력을 자랑하는 여배우들도 많지만, 아오이 유우의 순시 이미지에 대한 반대급부로 더 크게 회자되는 실정이죠.)

 

청순한 사진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우의 최근의 굵직한 남성 편력만 보더라도, 2011년에 14살 연상이었던 오오모리 나오와 사귀다가 헤어졌고, 그 이후에는 11살 연상인 스즈키 코스케와 사귀었습니다. 그런데 스즈키 코스케와 사귀는 도중에 츠츠미 신이치와의 이른바 '양다리' 열애설이 불거지고도 했습니다. (실제로 아오이 유우는 그동안 V6 오카다 준이치, 배우 츠츠미 신이치, 오오모리 나오 등과 수 없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일본 네티즌은 이미 아오이 유우를 수많은 남성 편력을 자랑하는 '육식계 여성'으로 분류한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다섯살 연하남인 미우라 하루마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거의 확정적인 분위기로 흘러가네요.

 

아오이 유우의 성대모사 동영상, 짧은 동영상안에 그녀의 청순한 매력이 잘 표현되어 있죠.

 

  아오이 유우의 발레 동영상

 

 

오센 1화 앞부분 동영상, 아오이 유우의 매력을 발휘한 장면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