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9월 7일) 인간의 조건에 출연한 필라트세 강사 박초롱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예쁜 얼굴과 큰 키는 물론 늘씬한 몸매에 유연성까지 갖춘 얼짱 강사였습니다. 가히 연예인을 능가하는 미모네요.

김준호의 불룩 나온 아랫배를 보고 웃음을 참지 못하는 귀여운 몸도 보이고, 필라테스에 대한 설명도 조리있게 잘했습니다.

여건만 된다면 한번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신상을 약간 조사해 보니, 대학에서 운동처방을 공부하고, 유아체육과 지도자, 요가지도자, 레크레이션 지도자 등의 자격증도 있는데, 어떤 헬스장에 소속된 헬스 트레이너는 아닌 것 같고, 따로 개인트레이너로 일거리를 잡는 것 같네요.

좀 부유한 분들은 개인적으로 고용해서 필라테스나 요가를 개인 트레이닝 형식으로 받을 수 있겠네요. 경력도 상당히 된 것 같은데, 아마 잘 가르쳐 줄 것 같습니다.

인기가 많아지면, 당연히 임금도 올라가겠죠.

강습을 받고 싶은 사람은 빨리 연락을 해야겠네요.


다음은 박초롱이 핏보드 트레이닝과 크로스핏 등을 연습하는 동영상입니다.

 

위의 내용 중에 일부를 수정합니다.

현재 박초롱은 '피트니스2.0' 여의도점에서 필라테스 및 펑셔널트레이닝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쪽 연락처(전화)는 02 - 782-9620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연락해서 필라테스를 배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로필상에도 요가 및 필라테스,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등의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연희 닮은꼴일 정도로 뛰어난 미인인데, 개인 트레이너로 머물기에는 좀 아까운 느낌도 듭니다. 하지만 나이가 있다보니까, 연예계 진출은 어려울 것 같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