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태현실 근황, 태현실 통일교 정당 활동을 하면서 주장했던 이야기는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태현실진 간첩 납북 시도에

* 태현실 통일교 정당 정책 발표자로

* 태현실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태현실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태현실 남편 김철환,태현실 가족관계


* 태현실 간첩 납북 시도에


참고로 태현실의 과거 에피소드중에서 재미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과거에 영화배우 최은희가 북한에 납치되었던 사건이 있었는데,

이때 태현실 역시 같이 끌려갈 뻔 했었죠.


태현실: "최은희 선배님 납북 사건 당시에 나도 김희갑 선생님과 더불어 홍콩으로 초청을 받았다. 그런데 나와 김희갑 선생님은 일정 때문에 일주일 후에 방문하기로 했는데, 그 사이에 사건이 벌어진 것이다(최은희가 납북된 것이다)."


태현실: "초청자 이름이 중국계 왕동희(당시 간첩 이름)로 기억하고 잇다. 그 사람과 퍼시픽호텔에서 만나 점심까지 같이 먹고 기념사진도 찍었다."


태현실: "만약 일정이 바뀌지 않았더라면, 나 역시 최은희 선배님과 함께 납치되었을 것이다."


신상옥 최은희 납북사건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신상옥 최은희 오수미 삼각관계- 김정일과 박정희의 문제점


영화배우 태현실 사진

* 태현실 통일교 정당 정책 발표자로


결혼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했던 태현실은 2000년대가 되면서 거의 작품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드라마로는 2004년 작은 아씨들이, 그리고 영화로는 2007년 첫눈이 마지막 작품이엇죠.


태현실: "나이가 들어도 적당한 역할이 있으면, (연기에 대한) 욕심을 버리지 않고 뛰어든다. 사실 배우는 굉장히 좋은 직업인 것 같다. 특정한 정년이 없으니까."


하지만 태현실은 연예인농촌돕기운동본부 부회장, 평화통일 상임위원, 새마을운동본부 자문위원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그러다가 2008년에는 '평화통일 가정당'의 정책 연설자로 나서서, 정강 정책을 설명하기도 합니다.


태현실: "평화통일가정당은 가정이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이 가정당은 가정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취지에 공감하면서 이 자리에 섰다."


태현실: "현재 경제성장률 5%니, 7%니 많은 정당들이 경제를 살리겠다고 하는데, 현재 우리 사회의 이혼율을 낮추겠다거나 자살률을 낮추겠다는 정당은 하나도 없다. 또한 성범죄처벌을 강화하겠다는 정당 역시 없다."


태현실: "우리 가정당이야말로 가정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당시는 이명박이 747(경제성장률 7%, 국민소득 4만달러, 세계 7위 선진대국) 공약으로 막 대통령에 당선된 상태였습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제 성장, 혹은 경제 회복에만 전념하던 시기에, 태현실은 가정 가치의 회복을 내세우면서, 소수 정당의 정강 정책 발표자로 나서는 용기를 보여주었죠.


사실 많은 연예인들이 여당이나 제 1 야당을 위하여 선거 유세를 많이 지원하기도 하지만, 태현실처럼 소수 정당을 지원한 연예인들은 아주 드물었죠.

* 태현실 근황


물론 태현실 종교가 통일교이고, 가정당 역시 통일교의 지원을 받는 정당이라는 점에서, 큰 비판을 받기도 하고,

실제로 한기총(한국기독교 총연합회)에서는 통일교 국회 진출 저지 운동에 나서기도 했죠.


결국 가정당은 원내 진출에 실패하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현실이 주장했던

"...(전략) 평화통일가정당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다면, 앞으로 불신과 불안에 웅크렸던 가슴에 가족 행복의 봄바람이 불 것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라는 말은 한번쯤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즉, 삶을 사는데 돈이 중요하긴 하지만, 돈이 전부이거나 혹은 경제 성장률이 최고라는 마인드는 벗어날 필요가 잇죠.


현재 태현실은 식품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태현실 근황).

태현실 전복장이나 태현실 으뜸해 양념쭈꾸미를 선전하고 있는데, 대체로 식품평이 괜찮은 것 같네요.


태현실외 최민수 사미자 남궁원 이미자 윤정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3/12/04 - 최민수 아내(부인)강주은의 첫만남과 질투하는 법

2015/11/09 - 사미자 남편 김관수,사미자 젊은시절 이야기

2015/11/09 - 사미자 며느리 유지연 아들 딸 김희주,사미자 이혼 위기 극복

2015/12/12 - 남궁원 부인 양춘자, 남궁원 아내 직업과 첫만남

2015/12/12 - 남궁원 아들 딸 홍정욱 이야기, 남궁원 투병하다가

2014/03/28 - 이미자 남편 김창수와 딸 정재은- 전략적 행동

2016/05/08 - 백건우 윤정희 과거 이야기,젊은 시절의 그들

2016/05/08 - 백건우 부인 윤정희 결혼, 부부가 행복한 이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