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영옥 랩 미친개,김영옥 욕 할미넴 근황


영화배우 탤런트 김영옥 랩 미친개, 김영옥 욕 할미넴의 젊은 감각과 생각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영옥 랩 이유

* 김영옥 노래모음 듣기

* 김영옥 근황과 인생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영옥 전 글 2편 새창보기 (2/3)  김영옥진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김영옥 남편 김영길 직업과 딸


(스폰서 링크)
. .

* 김영옥 랩 이유


김영옥은 나이가 굉장히 많은 원로 배우에 속하지만,

그 감각은 젊은 사람들에게 조금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김영옥이 할미넴으로 이름을 날리기도 했죠.

(김영옥 힙합의 민족 출연 이유)


김영옥: "처음에는 힙합의 민족 출연 제의를 거절했다. 그런데 담당 PD가 ‘그냥 놀다 가면 된다’라고 하더라."


김영옥: "그리고 배우들이 같이 하자고 해서 결국엔 출연하게 됐다."


김영옥: "(PD가) 처음에는 논다는 기분으로 하면 된다고 하더니, 이제는 살이 쭉쭉 빠질 정도로 훈련을 시킨다. 결국 감언이설에 속아서 시작한 거다.(농담)"


이런 농담섞인 출연 동기와 달리, 김영옥은 나이가 무색하게 본인이 직접 이 프로그램에 뛰어들어서, 어린 래퍼들 못지 않은 열정을 보여 줍니다. 사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힙합이나 랩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말이죠.


게다가 이 프로그램에 프로듀서로 출연한 한해가 김영옥에게

"제가 할머니에게 랩을 가르쳐드릴 테니까, 할머니는 제게 인생을 가르쳐주세요”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김영옥의 랩은 젊은 래퍼들의 랩과 달리, 인생의 무게가 실릴 수밖에 없다는 것을 잘 나타낸 말이죠.

탤런트 김영옥 사진


* 김영옥 노래모음 듣기

김영옥 손자 사랑한다..눈물의 감동 무대! 김영옥&주헌(feat. 기현) ' 할미새'♪ 힙합의 민족 6회

그랜마 손길에 빠져봐~ 김영옥&주헌 '여자의 일생 + Grandma' ♪ 힙합 의 민족 3회

할미와 손주의 케미 폭발! 김영옥&주헌 'HIGH HIGH' ♪ 힙합의 민족 5 회

할미넴.. 욕쟁이 김영옥할머니.flv

(김영옥 미친개 동영상)
RAMA 할미넴 김영옥 선생님 '미친개'를 위한 가이드녹음

* 김영옥 근황과 인생


탤런트 김영옥은 최근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곧 방송될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로 다시 복귀할 예정입니다.

정말 나이를 무색케하는 왕성한 활동인 것 같네요.

그렇다면, 김영옥의 이런 왕성한 활동력이 나올 수 있었던 그녀의 연기관을 짚지 않을 수가 없네요.

. .

마지막으로, 김영옥의 연기관을 정리합니다.

김영옥: "(드라마 보석비빔밥 출연 당시에) 남편이 입던 러닝셔츠에 일부러 때를 묻혀서 입었어요. 바지는 의상팀에서 준비해 줬는데, 자꾸 멋진 옷만 입히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전 '이건 아니다' 그랬어요."


김영옥: "예쁘게 나와야 할 때가 따로 있어요. 사실 배우는 맡은 역할에 충실했을 때가 가장 예쁘죠. 사실 제가 나이가 들었지만, 아직 여자이고 싶고 예쁘게 보이고 싶어요. 하지만 그건 브라운관 밖에서의 얘기일 뿐이에요."


김영옥: "나이 많은 후배들도 종종 그런 이야기를 많이 해요. 50대 넘은 후배들도 종종 내가 자기들의 모델이 될 수 있고, 또한 앞으로 바라는 배우(롤모델)도 될 수 있다고 해요. (그런 말을 들으면) 내가 그동안 연기자로 흉하게 살지는 않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김영옥은 비록 서른살때부터 얼굴에 주름살을 그리고 할머니 배역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이 맡은 배역에 최선을 다했고, 그 덕분에 현재까지도 연기를 계속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최근에는 힙합에 도전하여, '노년의 열정'이란 것이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

김영옥이 몸은 비록 나이가 들고 있지만, 정신은 갈수록 젊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김영옥외 김수미 김혜자 나문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김수미 아들 딸 차별한후- 김수미 시어머니 일본여자처럼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김수미 남편 정창규 이혼 위기- 김수미 김혜자 자살 막으려고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김혜자 남편 임종찬 젊은시절 다른 이미지로 고생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나문희 중국 젊은시절,나문희 나혜석과 화교 루머 이유

[여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나문희 남편과 세딸들, 나문희 결혼 생활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