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김산호 이상형과 여자친구 결별이유- 김산호의 결혼 생각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산호의 이상형은 막영애를 하게 되면서 좀 변하게 됩니다. 김산호의 이상형 변화가 일견 타당해 보이네요.


또한, 김산호는 여자친구와의 결별 사실을 직접 털어놓는데, 사실 배우란 직업을 이해하지 못하는 여자친구와는 오래 사귈 수가 없죠.


김산호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김산호 이영애 파혼이유- 김산호의 혼전 동거 반대로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산호 이상형 변화한 이유

* 김산호 여자친구와 결별(김산혼 여친)

* 김산호 김현숙 이승준 삼각관계의 전망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산호: "(동거를 하면서) 극중 이영애에게 짜증을 많이 냈다. 그냥 모든 상황이 다 싫은 거고 짜증이 나는 것 같다. (동거하는 여자친구가) 귀찮고, 또 동거를 하게 되면 혼자 있고 싶어도 늘 같이 있어야만 하니까. 그렇게 화가 난 상황이 그대로 이별이 되는 것 같다."(김산호 파혼이유)


만약 동거를 하게 된다면, 이런 부분은 잘 생각을 해야할 것 같네요.



* 김산호 이상형 변화한 이유


참고로 김산호의 이상형은 막영애의 영향을 바뀌게 됩니다.


김산호 이상형: "원래 저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좋았다. 사람들 앞에서 다소곳하고 조용조용한 성격이 이상형이다. 그래서 극중에서 이영애와 장난을 치고 그러는게 어색하기도 했다."


김산호: "그런데 굳이 재미없는 얘기를 해도 (여자친구와) 대화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 있었던 일을 얘기하고, 또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듣는 것도 좋아한다. 그런데 막상 그런 여자를 찾기 힘들더라. (막영애를 찍고 난뒤에) 서로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도 좋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나의) 좋지 않은 모습을 봐도 이해해 줄수 있는 그런 상대가 생기면 결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


영화배우 김산호 사진


김산호: "주인공인 이영애는 뚱뚱한 흔녀다. 이 작품에 출연하기 전까지만 해도 내가 외모지상주의까지는 아니지만, 뚱뚱한 사람은 자기관리를 게을리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막영애'애 출연하면서 모든 걸 이해하게 됐다. (이영애같은) 그런 사람도 좋아할 수 있고 사랑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김산호 이상형 변화 이유)


확실히 사람의 외모를 가지고 모든 것을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외모보다는 사람됨이 훨씬 중요하지만, 아직 나이가 어린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잘 모르죠.


탤런트 김산호 사진


* 김산호 여자친구와 결별(김산호 여친)


김산호: "전 여자친구와는 올해(2012년) 초에 헤어졌다. 전여자친구와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었는데, 실제 사귄 것은 1년 정도였다. 나는 동갑을 좋아하는데, 그 친구도 나와 동갑이었다."


김산호: "전여친이 내가 하는 배우란 직업을 잘 이해하지 못하더라. 그래서 마음 아팠지만 서로 합의하에 이별했다. 사실 결별 이후에도 나는 내심 기다렸지만, 전여친이 결국 아니라고 하더라."


김산호 결혼 생각: "결국 이 일(배우란 직업)은 이해를 많이 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것 같다. 그런 사람을 만나면 결혼하고 싶다."



참고로 김산호가 막영애에 출연하던 당시인 2011년, 2012년만 해도 김산호는 이영애의 결혼 상대자였습니다.




* 김산호 김현숙 이승준 삼각관계의 전망


김현숙(막영애 여주인공 이영애 배역): "원래 작품 시작할 때부터 김산호에게 "나랑 사귀어서 헤어지면 (배역) 짤리니까 너랑은 늦게 붙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이젠 김산호와 (작품에서)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다가 '산호를 마지막 남자친구로 하자'라고 제작진 측에게 말했다."


김현숙: "김산호와 이영애의 결혼 시기는 모르지만, 어쨌든 김산호는 안 짤린다. 나(이영애)와 결혼하게 된다."



김산호: "제작진과 현숙 누나가 (극중에서) 제가 마지막 남자라고 하더라. 감독님이 극중 영애가 너무 많은 남자를 만난다고...(웃음) 그래서 똑같은 패턴이 되고 있으니까 김산호에서 끝내자고 하셨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김산호는 동거를 통하여 이영애와 불화가 생겼고, 결국 그로 인하여 파혼하게 됩니다.


이제 막영애 시즌 14에 다시 복귀해서 이승준과 더불어 삼각관계가 형성되는데, 원래 제작진의 의도대로 김산호와 이영애가 결혼하게 될지, 아니면 이영애와 이승준이 결혼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김산호와 친한 이기우 포스팅 (새창보기)

이기우 이청아 김태희 서로다른 집안과 묘한 인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