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온주완 조윤희 조보아 고해, 온주완 키와 성격 좋은 이유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온주완은 조보아와 공식 연인 관계입니다.

그런데 과거 온주완이 조윤희에게 고해를 불러주는 장면은 여전히 회자되는 명장면이죠.


온주완 키와 더불어 온주완이 성격 좋은 이유 등을, 그의 깨달음과 함께 한번 살펴봅니다.


(온주완 문근영)

문근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문근영 찌라시 루머- 문근영 비키니와 심경 고백


(스폰서 링크)


# 목차

* 온주완 어린 시절에

* 온주완 노래 모음

* 온주완의 고난과 깨달음

* 온주완 실제 성격

* 온주완 조보아 열애를 시작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온주완(본명 송정식)은 1983년 12월 11일 대전에서 태어납니다(온주완 고향 대전). 올해 33살이죠(온주완 나이)

(온주완 키 몸무게 혈액형) 180cm, 68kg, O형

(온주완 학력 학벌) 대전 법동중학교, 대전 동산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온주완 프로필 및 경력) 2003년 예능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드라마 그 여름의 태풍, 별순검 시즌1, 칼과 꽃, 잉여공주, 펀치, 너를 사랑한 시간, 마을 등과 영화 발레교습소, 피터팬의 공식, 사생결단, 무림여대생, 돈의 맛, 더 파이브, 인간중독, 시간이탈자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온주완 조보아 사진


* 온주완 어린 시절에


온주완 고향이 대전인데, 아버지 고향은 경상도입니다.


온주완: "저는 아버지와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요. 아버지가 경상도 분이신데, 무뚝뚝하지 않고 유머러스하세요. 그래서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아버지처럼 자식들에게 편한 아버지가 되고 싶어요."


온주완: "몸으로 무언가 하는 걸 좋아해요. 여름이면 웨이크보드, 겨울에는 스노보드를 타거나, 아니면 아버지 일하시는 데 가서 도와드려요. 엔지니어신데, 일당 5만원을 쳐주시거든요."


온주완: "어머니가 미대를 나오셨어요. 그래서 내가 미술에 아주 젬병은 아니죠(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다)."


이런 집안 분위기에서 자란 온주완은 나중에 연기자가 될때, 어머니의 영향도 받게 됩니다.


온주완: "제 본명이 송정식인데, 제가 데뷔할 때 어머니가 온주완이라는 예명을 지어주셨어요. '따뜻한 기운으로 사람을 대하고 두루 완성하라'는 뜻이죠. 이름에 담긴 어머니의 염원을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 온주완 노래 모음


온주완 조윤희 사진


온주완 조윤희(온주완 고해 동영상) On Ju-Wan singing "Go hae" for Jo Yoon hee  


온주완 미친거니 노래와 춤을

[HOT] 라디오스타 - 유노윤호 춤스승 온주완? 가수 뺨치는 노래실력과 댄스타임! 20140507


* 온주완의 고난과 깨달음


온주완이 예능 장미의 전쟁과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했을 때,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별다른 활약은 하지 못하고, '만년 기대주'라는 오명아닌 오명을 갖게 되었죠.

이에 대하여 본인이 제일 괴롭겠지만, 의외로 온주완의 심정은 담담한 것 같네요.


온주완: "최근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저를 '10년 라이징 스타'로 표현했어요. 하지만 인생이 용암과 같다면 전 계속 끓고 있는 지금 이 상태가 좋아요. 굳어 버리는 건 별로잖아요."


온주완: "저 역시 20대 때는 톱스타를 꿈꿨어요. 하지만 30대 들어서는 좀 변했죠. 저는 이제 주연이든 조연이든 연기 잘하는 배우로 통하고 싶어요."


온주완: "군대를 다녀와 여유가 생겼어요. 사실 마흔이나, 쉰이 되어도 난 불안한 삶을 살 것 같아요. 사실 인생은 모르는 거고, 다만 난 매 걸음 자신있게 내딛는 거죠. 내일 죽을 수도 있고, 재벌이 망할 수도, 혹은 누군가 갑자기 엄청난 돈을 벌 수도 있는 것처럼, 인생은 아무도 모르는 거잖아요. 그래서 이제까지 살아온 것처럼, 앞으로도 그냥 살아봐야 알 것 같아요."(참고로 온주완은 공군을 제대함)



인기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낸 온주완의 정신자세가 엿보이네요.

사실 인생이란 별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고난과 역경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냥 살아가면, 살아가지는 것이 인생'이죠.


온주완: "나중에 행복'하려고' 사는 것이 아니라, 현재 행복 '하니까'  (인생을) 사는 것이 진짜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괴로우면 20년 뒤에도 괴로우니까. 사실 지금의 이 햇살과 여유로움에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면, 나중에 무얼 해도 행복해질 수 없는 것이 아닐까 한다."


사실 젊은 사람들중에는 나중을 기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대학에 합격한 후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후에',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한 후에' 본인이 행복해질 거라고 착각을 하는데, 사실 지금 생활에서 행복을 찾지 못하면, 나중에도 바쁜 생활에서 행복을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죠.



* 온주완 실제 성격


아무튼 이런 사고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일까요,

온주완 성격은 무척 외향적입니다.

특히. 촬영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대하는 태도가 무척 좋죠.


온주완: "촬영 현장에서는 사람들과 편안하게 이야기하다가, 촬영이 들어가기 10분 전부터 초 집중을 한다. 그외의 시간에는 '무조건 현장장에선 즐겁게 해야 한다'는 주의다. 사실 촬영 스태프들이 지치면 능률이 떨어질 거라는 생각에, 현장에서는 밝고 붙임성이 있게 행동하려고 노력한다."


온주완: "가끔 감독님들이 "주완씨는 다음 작품에도 꼭 쓸 거야"라는 말을 하기도 한다. 솔직히 나를 안 쓰셔도 좋다. 그래도 그 말이 큰 힘이 된다."



* 온주완 조보아 열애를 시작하면서


2015년 3월부터 온주완은 조보아와 공개 연애를 시작합니다(온주완 여자친구 조보아).


온주완 소속사: "온주완과 조보아는 tvN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가, 약 한 달 전(2015년 2월)부터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그런데 2015년 2월 인터뷰에서 온주완은 결혼 생각을 밝히기도 합니다.


온주완: "결혼은 4년 뒤에 하고 싶다. 37살이 됐을 때 하고 싶다. 이유는 딱히 없는데 그 때쯤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온주완이 여친 조보아와의 결혼까지 염두에 두고 한 발언이었을까요?

흥미로운 부분이네요(온주완 조보아 결혼 생각).


온주완 조보아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조보아 온주완 열애,조보아 성형전- 정면 돌파하면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