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조보아 온주완 열애,조보아 성형전- 정면 돌파하면서

탤런트 조보아아 온주완은 열애 관계에 있습니다.

이런 조보아의 성형 수술 논란과 더불어 연기력 논란도 있었죠.


이런 논란에 대한 조보아의 대응 방법이 무척 흥미롭네요.


조보아 온주완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온주완 조윤희 조보아 고해, 성격 좋은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조보아 어린 시절

* 조보아 하차 이유

* 조보아 발연기 논란에 대한 대응법

* 조보아 베드신마저도

* 조보아 성형전 후 논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조보아(본명 조보윤)는 1991년 8월 22일 대전에서 태어납니다(조보아 고향 대전)(공교롭게도 조보아 남자친구 온주완과 동향이네요.)

올해 25살이죠(조보아 나이).

(조보아 학력 학벌) 대전 반석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재학 중)

(조보아 프로필 및 경력) 2012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인유' 출연으로 연예계 데뷔


그리고 2012년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연기자에 데뷔합니다.


이후 드라마 마의, 잉여공주, 실종느와르 M, 부탁해요 엄마, 연애세포 시즌2 등과 영화 가시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조보아 사진


* 조보아 어린 시절


조보아: "어렸을 때 발레를 했었다. 그런데 선생님이 "넌 몸이 너무 뻣뻣해서 안 되겠다"고 말씀 하셨다."


조보아: "중고등학생 때는 외국어에 굉장히 관심이 많았다. 그래서 외교통상부 장관까지 하고 싶었다."


조보아: "원래는 스튜어디스를 꿈꿔서 승무원을 준비했다. 스무살 때부터 서울 생활을 시작했다. 그때 '길거리 캐스팅' 제안도 많이 받았는데, 부모님께서 완강하게 반대하셨다."


조보아: "결국 부모님께서 대학의 연극영과에 진학하라는 조건을 내거셔서, 2012년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다시 입학했다. 솔직히 남들이 얘기하는 엠티나 캠퍼스의 낭만, 뭐 이런 거에는 솔직히 별로 관심이 없다. 나이도 이미 다른 신입생들보다 두 살이나 많으니까."



* 조보아 하차 이유


그리고 조보아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메이드인유'에 출전하여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다가,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서, 오디션에서 중도하차하게 됩니다.


메이드인유 사회자: "조보아씨가 오디션에서 우승할 경우 어마어마한 상금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포기하고 드라마 출연을 결심했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조보아가 여자주인공이었지만, 평면적인 캐릭터였기에, 별다른 연기력 논란없이 무사히 잘 끝나게 됩니다.


조보아 비키니 사진(조보아 몸매)

그러다가 2012년 드라마 마의에 출연했을 때, 엄청난 비판을 받게 되었죠.

그리고 본인 역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인정합니다(조보아 발연기 논란).


조보아: "연기력 논란 당시엔 많이 버겁고 힘들었다. (연예) 기사는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를 내린 것 아닌가. 그런데 (그런 기사들조차) 버거운 것들이 많았다. 힘들어서 죽고 싶단 마음뿐이었다."


조보아: "드라마 '마의' 촬영 당시에 한 신에 대사 한 줄 뿐인데도 청심환을 먹고 연기했을 정도였다. 사실 다른 사람들의 비판보다 나 스스로 자책을 많이 했다. 내가 맡겠다고 선택한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한 것에 대해 자존심도 많이 상했다."


그래도 조보아는 '무서운 현실'을 외면하지 않았고, 오히려 정면돌파를 했네요.



조보아 수술장면 사진


* 조보아 발연기 논란에 대한 대응법


조보아: "연기력 논란에 레슨을 꼬박꼬박 받았다. (연기)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어 살려달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조보아: "마의를 끝내고 대학(성균관대)에서 다시 연기의 바탕을 다졌다. 그런데 그 다음부터 작품에 대한 출연 제안이 거의 없었다."


그러다가 조보아는 영화 '가시'를 만나게 되었고, 7번의 오디션끝에 합격하게 됩니다.


조보아: "절박한 마음이 컸을 때 영화 '가시' 시나리오를 받았다. 그래서 더 악착같이 '가시'에 달려들었다.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도 않았다. 그냥 나를 내려놓고 어떤 연기를 보여주느냐가 더 중요했다."


조보아: "영화에 베드신도 나오지만, 그런 베드신에 대한 걱정보다는 일단 영화를 출연하고 보자는 마음이 더 컸다."


당시 조보아의 심정이 얼마나 절실했는지 잘 나타나네요.



* 조보아 베드신마저도


조보아: "'마의'를 찍고 나서 작품 출연이 어려워졌다. 그렇게 아무 것도 없던 내게 '가시'는 정말 절박한 작품이었죠. 만약 내가 당시에 너무 큰 역할이라고 해서 겁난다고 피했다면, 끝까지 피해만 다니는 인생을 살 것 같았다."


조보아의 말처럼 실패한 뒤에 도전을 피하게 되면,

더 나은 발전은 영영 힘들어지게 되죠.


조보아: "시간이 지나고 나니, '마의'가 나에게 채찍 같은 작품이 된 것 같아 오히려 고마웠다."


조보아는 온주완과 2015년 3월부터 공식 연애를 시작합니다.

둘이서 강남 카페 등에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면서, 자신의 연애에 대하여 별로 숨기지 않네요.

확실히 요즘 이런 스타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조보아가 과거에 이상형으로 박효신을 꼽은 적이 있죠.


조보아: "박효신의 모든 것이 좋다. 5년 동안 짝사랑했다."



* 조보아 성형전 후 논란


참고로 데뷔 초기에 조보아는 성형수술 루머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조보아 어린시절 사진



조보아 졸업사진


한동안 조보아 성형전 사진 등으로 캡쳐된 사진들이 떠돌기도 했죠.



이에 격분(?)한 조보아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의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합니다. 워낙 어릴 때 모습과 지금 모습이 비슷해서, 그 다음부터는 조보아 성형 수술 루머가 사라졌네요.


(조보아 최태준)

최태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최태준 여자친구와 과거 연애담- 흥미로운 성격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