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천우희는 마더에서 노출 수위가 굉장히 높은 연기를 감행합니다.

이때의 천우희와 그녀의 부모님의 심정은 정반대였죠.


또한 천우희의 키 몸매 등에 대한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천우희 고아성)

여배우중에서 천우희와 종종 비견되는 고아성 포스팅 (새창보기)

고아성 성형 특례 의혹- 정말 복 받은


(스폰서 링크)


# 목차

* 천우희 아버지와 오빠 이야기

* 천우희 학창 시절 연기를 접하고

* 천우희의 배우 기질

* 천우희 마더 노출 수위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천우희(본명)는 1987년 4월 20일 경기도 이천에서 태어납니다(천우희 고향 이천). 올해 29살이죠(천우희 나이).

(천우희 키 혈액형) 163cm O형

(천우희 종교) 무교

(천우희 학력 학벌) 이천 양정여자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학사

(천우희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영화 《신부수업》에 단역으로 데뷔


이후 영화 허브, 마더, 써니, 우아한 거짓말, 한공주, 카트, 뷰티 인사이드, 곡성, 해어화 등과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출중한 여자 등에 출연합니다.




* 천우희 아버지와 오빠 이야기


천우희 아버지 직업이 도예가인데, 천우희가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천우희: "어렸을 적부터 아버지 옆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찰흙을 빚는 경우가 많았어요. 사실 아버지에게 예술적인 감각이 있으세요. 노래도 잘하시고. 종종 저에게 "너는 나 못 따라와"라고도 하세요. 제 끼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 같아요."


천우희 사진

천우희: "제가 자란 경기도 이천은 시골이에요. 거기에는 농촌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서가 있어요. 항상 자연과 함께하며 자랐죠. 또 집에서 동물을 많이 키우고 있어서, 동물들과 교감하면서 컸어요."


천우희: "그리고 아침에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났어요. 시간 날때는 가재도 잡으러 가고요."


천우희는 대도시에서는 절대 누릴 수 없는 정서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것 같네요.


천우희는 아버지와 어머니, 세살 위의 오빠가 있는데, 화목한 가정 환경 속에서 성장하게 됩니다(천우희 가족관계).


천우희: "세 살 위 오빠가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한번도 싸우거나 욕한 적이 없었어요. 오빠가 저를 아주 예뻐해요."


천우희: "언젠가 같이 술 마시면서 오빠가 이런 말을 했어요. "나에게는 네가 제일 소중한 동생인데, 배우라는 직업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너(천우희)에 대해 왈가불가하는 게 너무 싫다."라고요."


동생에 대한 오빠의 마음이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네요.

보통 형제자매, 남매들은 서로 싸우는 경우가 많은데, 천우희 남매는 좀 예외였던 것 같습니다.


참고로 천우희는 마더의 노출 연기, 써니의 불량여고생, 한공주의 성폭행 피해자 등의 어둡고 우울한 연기를 잘 소화했는데, 그녀의 어린 시절은 무척 밝고 행복했다는 점이 무척 이채롭네요.


* 천우희 학창 시절 연기를 접하고


천우희는 학교 반장을 주로 맡았고, 초등학교때는 전교 회장, 중학교때는 전교 부회장을 하기도 합니다.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는 성격이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천우희는 고등학교 시절에 처음으로 연기를 접하게 됩니다.


천우희: "친구 따라 연극반 오디션 보러 갔다가, 제 (인생) 진로까지 결정된 거죠. 고등학교 첫 작품부터 무거웠어요. 위안부 할머니들 이야기를 다룬 '반쪽 날개로 날아온 새'란 작품이었으니까요."


천우희: "그때 연극반 친구들과 함께 우유팩이랑 신문지로 무대 만들면서 '내가 살면서 이렇게 흥미를 갖고 했던 일이 있었나'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때의 흥분과 즐거움때문에 계속 연기하게 된 것 같아요."


이렇게 연기의 매력에 빠진 천우희는 경기대학교 연기학과로 진학하는 한편,

영화 연출 분야에서 일하던 사촌오빠의 권유로 영화 '신부수업'의 오디션에 응해서 단역을 따내게 됩니다.


* 천우희의 배우 기질


천우희: "카메라 보는 법도 몰랐던 시절이었지만, 결국 '깻잎머리 여고생1'이라는 캐릭터를 맡게 되었어요. 원래 아무런 대사없이 담배를 피는 여학생이었어요."


천우희: "대사도 없는데 긴장으로 서 있는 것조차 힘들었어요. 그런데 제가 갑자기 저도 모르게 애드립을 했어요. "저건 뭐하는 거야?"라는 말을 하면서 저도 깜짝 놀랐는데, 그게 영화에 나온 거에요. 어안이 벙벙했죠."


천우희에게 배우로서의 자질이 내면 깊숙이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하네요.


천우희 몸매 사진



천우희 마더 노출 장면에서


* 천우희 마더 노출 수위에


이후 천우희는 마더의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천우희: "부모님께 "등만 나와."라며 안심시키고 촬영했어요. 그런데 시사회에서 영화를 본 부모님 표정이 어두웠고 말도 없으셨어요. 결국 그날 집에서 한숨도 못 주무시고 펑펑 우셨다는 얘기를 듣고 마음이 아팠어요. 영화를 본 지인들도 많이 놀란 듯하고요."


천우희: "하지만 저는 어렸을 때 찍었기 때문에 더 겁이 없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배우라면 노출이든 뭐든 가리면 안 된다고 생각했죠."


천우희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천우희 성형전, 천우희 남자친구 이상형과 결별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마더 영화는 보지 못했는데
    우아한 거짓말과 한공주에서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아마 여우주연상도 수상을 했던가 그렇죠?
    지켜보고 있는 배우중에 한사람입니다
    2015.08.24 09:30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예, 한공주에서 제대로 인정을 받고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죠.
    말씀하신대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여배우중의 한명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15.08.24 20:0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