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더 큰 수렁으로 빠진 것이 아닌가 하네요.


(남보라 미나)

미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미나 남자친구와 과거 재벌 스폰서 사건


(스폰서 링크)


# 목차

* 남보라 13남매 동생들

* 남보라 부모님 식당

* 남보라 실제 성격

* 남보라 악플때문에

* 남보라 남동생 자살 사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남보라 13남매와 동생 자살 사건 이후에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남보라 남자친구와 스폰서 루머, 3곳의 공격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보라는 1989년 11월 2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남보라 고향 서울). 올해 28살이죠.

(남보라 종교) 기독교(개신교)

(남보라 학력 학벌) 성일중학교, 이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방송연예과 학사

(남보라 프로필 및 경력)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상어, 내 마음 반짝반짝, 심야식당 등과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스, 써니, 하울링, 용의자,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등에 출연합니다.


남보라 13남매 동생들 사진

탤런트 남보라 사진


* 남보라 13남매 동생들


남보라: "초등학교 때부터 부모님이랑 같이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다니고 있다.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청년부 활동은 못 하지만 주일에 촬영 스케줄이 없을 때 예배는 꼭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편이다."

(남보라 교회 여의도 순복음교회)


참고로 남보라와 보이그룹 보이프렌드의 노민우는 친척 관계입니다.

(노민우가 남보라의 조카)(남보라 동생 민우는 사실무근임)



처음 남보라는 11남매의 장녀로 세상에 알려집니다.

(나중에 2명의 동생이 더 태어나서 13남매가 됨)(남보라 13남매 동생들)


2005년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예능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리고, 그때 남보라의 외모에 눈독을 들인 연예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게 됩니다.


처음에 남보라는 연예인이 되는 것에 탐탁치 않아 하다가 계속되는 소속사의 제안과 부모님의 설득으로 마음을 돌리게 됩니다.



* 남보라 부모님 식당


특히 남보라는 인간극장에 출연해서 동생들을 일일이 돌보는 모습 등으로 사람들에게 크게 호감을 얻게 되었죠.


남보라: "오빠랑 그런 얘기 많이 해요. "(동생들을) 우리가 다 키워되지 않을까"하면서요. (동생들) 학비도 다 대주고 그래야 할 거 같아요."


남보라: "부모님 식당일을 돕는 것이 조금도 부끄럽지 않아요."

(남보라 아버지 직업 - 자영업)(남보라 부모님 직업)


참고로 남보라 부모님 식당은 '부잣집 숯불구이'(서울 영등포구에 위치)인데, 최근에는 폐업한 상태입니다.(남보라 부잣집 숯불구이)



* 남보라 실제 성격


연예계 관계자들은 남보라의 실제 성격이 방송에 나온 것과 비슷하다고 증언합니다.


이병헌(영화감독): "남보라가 13남매인데 마음씨가 정말 곱다. 그 나이대에 맞는 풋풋함과 성숙함이 조화를 이뤄 아주 예뻐보이게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하지만 데뷔 이후 남보라는 슬럼프를 겪게 됩니다.


남보라: "(어렸을 때는) 방송이 너무 싫었다. 그래서 방송에 아예 나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도 했었다. 과거에 '천사들의 합창'에 나왔던 아이가 연기한다고 하는 말들이, 어렸을 때는 웃어넘기기 힘든 아픔이었다."


남보라: "또한 그 이후에 대학 입시를 준비하면서 연기 활동을 잠시 중단했었다. 처음부터 방송연예학과로 진학을 해서 연기를 공부하기는 했지만, 학교를 졸업할 때가 돼서는 '취직을 어디로 해야 하나' 하는 생각만 했던 것 같다(웃음)."


남보라는 한동안 안티들의 악플때문에 연기 포기를 생각할 정도로 트라우마를 겪게 됩니다.



* 남보라 악플때문에


남보라: "(악플들을 보고) 어느 순간 '도대체 이 사람들은 어떤 자격으로 나에게 이럴까' 라는 마음이 생기더라. 그래서 오기로 직접 안티카페에도 가입했는데, 그들은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나를 등업까지 시켜주더라(웃음)."


남보라: "그래서 안티 게시물을 읽어보니, 그냥 사진에 그림판으로 콧수염 그려놓는 수준의 장난이 전부더라. 그걸로 한 번 (악플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되니까 그 이후부터는 타인의 반응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게 됐다."(남보라 성형 루머)


남보라: "사실 한창 나의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돌아다닐 때는 인터넷도 안 했었다. 요즘은 심리적으로 강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트라우마 비슷한 게 남아 있어서 인터넷을 많이 보지는 않는다."


위에서 남보라는 악플에 더 이상 개의치 않는다고 했는데, 마음의 상처는 여전히 남아 있는 모양입니다. 이후에도 인터넷을 많이 하지는 않는다고 했으니까요.



그런데 남보라는 이후에 '재벌 남자친구 사건'으로 다시 한번 악플 및 루머때문에 크게 곤욕을 치르게 되네요.(밑에서 설명)


남보라 데뷔 당시 사진


* 남보라 남동생 자살 사건


참고로 남보라 남동생 자살 사건이 최근에 발생합니다.

(2015년 12월 28일)


여기에 대하여 남보라 및 소속사에서는 개인의 사생활이기에 언급하지 않는데, 다수의 언론에서 이것을 대대적으로 보도합니다.





사실 남보라가 남동생을 잃은 슬픔 속에서 남자친구로부터 큰 위로를 받는데,

언론과 안티팬들, 그리고 소속사의 3위 일체가 된 공격(?)을 받습니다.


과연 언론과 안티팬들, 그리고 남보라 소속사는 '남보라 남자친구'와 관련하여 어떤 문제를 일으켰을까요?


남보라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남보라 남자친구 S물산 아들과 스폰서, 3위일체 공격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