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미나 류필립, 미나 남자친구와 과거 재벌 스폰서 사건

가수 미나와 류필립의 연애 이후에 류필립 어머니의 반응이 흥미롭네요.


사실 과거 미나는 재벌 스폰서 제안을 받기도 했죠.


가수 미나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미나 성형전 고백, 미나 중국인기 이유 분석


(스폰서 링크)


# 목차

* 가수 미나 스폰서 제안에

* 미나 류필립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류필립 군대 입대 이후에

* 미나 류필립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가수 미나 스폰서 제안에


그리고 가수 미나의 중국에서의 왕성한 활동을 바탕으로 2015년에는 '2015 글로벌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방송연예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합니다.

((사)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 주동담)와 선데이뉴스(대표 신민정)가 공동 주최, 주관함)




아무튼 이런 미나의 중국인기 덕분인지, 미나는 스폰서 제안을 받기도 합니다(가수 미나 재벌 스폰서 제안).


미나: "중국에서는 가수와 재벌 2세간의 계약 연애가 종종 있다. 그런데 나도 스폰서 제의를 받아봤다. 중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뒤에 '중국 남자친구와 연애를 해볼까?'라는 생각을 했다."


미나: "그러다가 어떤 중국 재벌 2세가 최고급 승용차인 람보르기니를 타고 나타나서는 나에게 "앨범 제작에 투자해 줄 테니 사귀자"라고 제안하더라. 그 이후에도 중국 재벌 2세들의 구애가 몇번 있었다."


미나: "하지만 난 돈 있는 남자를 밝히는 스타일이 아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한국인 가수로서 자존심이 상해 일언지하에 거절했다."


가수 미나 류필립 사진


* 미나 류필립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그런데 최근 미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네요.

(미나 남친 류필립(소리얼))

상대는 바로 17살 연하의 류필립입니다.


류필립은 1989년 7월 11일생으로 아이돌그룹 소리얼 소속입니다.

(미나 류필립 나이차이 17살)


미나: "지난 6월 중순에 있었던 제국의 아이들 생일 파티에서 류필립을 처음 봤다. 원래 제국의 아이들 중국쪽 대표랑 친분이 있어 그 자리에 가게 되었다. 필립을 처음 보고 호감을 느꼈고, 그 뒤로 필립이 적극적으로 연락을 해오면서 인연이 되었다."


미나: "필립이 먼저 나에게 좋다고 고백했다. 물론 나도 필립에게 좋은 느낌을 받긴 했지만, 그의 고백을 받기 전엔 크게 의미 부여를 안했었다."


미나: "열애 사실이 처음 알려지고는 당황했다. 과거에는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없는데, 막상 (공개연애가 된 다음에는) 주위 시선 의식하지 않고 만나도 되어서 더 편해진 듯 하다."


그런데 미나와 류필립의 어머니의 나이차이가 열살 정도납니다(미나 류필립 집안 반응).


미나: "필립 어머니는 한국에 계시는데, 이번 뉴스(미나 류필립 열애설)를 접하신 뒤 필립을 믿는다고 말씀해 주셨다더라. (필립의) 부모님을 만나 뵌적은 아직 없다. 어머니랑 나는 열살정도 나이 차이가 나는 것 같다."



* 류필립 군대 입대 이후에


참고로 류필립은 2015년 8월에 입대하게 됩니다.

공개 연애 2달만에 상당 기간 이별하게 되었네요.



류필립 소속사: "류필립은 미국 시민권자이지만, (한국에서) 군 복무를 마친 뒤 가수로서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겠다는 생각이다."(류필립 국적 미국 한국 이중국적)(류필립 군대 간 이유)



미나 소속사: "(이미) 류필립이 입대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류필립이 복무하는 동안 기다리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안다."



미나: "사실 류필립이 군대 간다는 사실을 알고는 '잠깐'만 좋아하려고 했다. 그래서 그가 입대하기 전에 마음을 접으려했는데, 그게 뜻대로 안되더라. (그 동안) 열심히 일을 하면서 필립을 기다릴 생각이다."




* 미나 류필립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은


그런데 둘의 열애에 대하여 대중들의 반응은 그리 호의적이지 않네요.

확실히 남자가 여자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커플보다, 여자가 남자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커플들이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서 많지 않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이런 여론과 열애 당사자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미나: "나이를 크게 의식하진 않았다.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어린 친구들이 많이 생겼다. 그래서 90년생 친구들과도 격의 없이 어울렸던 만큼 류필림과도 세대차를 느끼진 못했다."


미나: "게다가 필립 또한 미국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인지, 서로 나이에 대해선 별로 신경 안쓰더라."


남녀간의 연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사자들의 마음입니다.

둘이 이렇게 나이에 별 상관을 하지 않으니, 주변의 안 좋은 소리들도 이들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 같네요.


중국인기 한국 연예인중의 한명인 추자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추자현 정웅인 헤어진 이유, 추자현 성형전 사진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