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김산호 이영애 파혼이유- 김산호의 혼전 동거 반대로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산호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원래 김산호는 이영애와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였다가, 갑자기 이영애와 파혼하게 되었죠.


'김산호 이영애 파혼이유'가 김산호의 혼전 동거에 대한 생각 변화와 맞물려 있다는 점이 무척 흥미롭네요(김산호 파혼이유)


(김산호 이승준)

김산호와 더불어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이승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승준 아내 황모씨 직업 치과의사- 이승준의 과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산호 전여자친구와의 결별 경험

* 김산호 뮤지컬 배우 데뷔 계기

* 김산호 동안 배우의 장점

* 김산호 이영애 파혼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뮤지컬배우 겸 영화배우 김산호는 1981년 2월 12일 충청도 천안에서 태어납니다(김산호 고향 천안). 올해 35살이죠(김산호 나이).

(김산호 학력 학벌)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졸업, KAI 한국예술원 연기뮤지컬과

(김산호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박상민의 '눈물잔' 뮤직비디오로 데뷔


이후 뮤지컬 바람의 나라, 그리스, 젊음의 행진, 느갣의 유혹, 카페인, 그날들 등에 출연했고, 영화 기다리다 미쳐, 여의도, 완벽한 파트너 등과 드라마 미스터 굿바이, 김치 치즈 스마일, 막돼먹은 영애씨, 꽃미남 라면가게, 몬스터, 멘탈사수 등에 출연합니다.


특히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로 인지도를 크게 상승합니다.


영화배우 김산호 사진


* 김산호 전여자친구와의 결별 경험


원래 김산호의 장래희망은 건축학도였습니다.


김산호: "수능을 마치고 대학입시 원서를 쓰고 있었던 2000년에 우연히 처음으로 연극을 보게 되었다. 당시 연극 '햄릿'에는 유인촌, 최민식, 이혜영 등이 출연하고 있었다."


김산호: "햄릿을 보자마자 내가 꿈을 찾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담임 선생님께 연극영화과에 지원하겠다고 하자, 담임 선생님이 크게 놀라셨다. 그래도 내 뜻을 굽히지 않고 서울예대 연극과에 진학했다."


김산호는 연예인으로 데뷔하기 전에 군대에 입대하는 등의 평범한 청년 시절을 보냅니다. 이때 연인과의 실연이 후에 연기에 녹아들기도 하죠.



김산호: "군대는 경기도 가평의 맹호부대에서 포병으로 근무했어요. 당시에 2년간 만났던 여자치구가 있었는데, 그만 헤어지고 말았죠. 1년을 기다렸는데, 또다시 1년이 남았으니 견디기 힘들었던 모양이에요."


김산호: "영화에서처럼 떠난 여자친구에게 전화해서 질질 짜고, 휴가 나가서 찾아가 봤지만 소용없었어요. 부대내에서 보초 서면서 멍하니 별만 보면서 음을 달랬죠."


김산호: "돌이켜보면 헤어질 만한 상황이에요. (여자가) 젊은데 어떻게 몇 년씩이나 기다리겠어요. (이별을) 당할 때는 정말 아팠지만, 이제는 이해해요."


이후 김산호는 제대를 하고,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게 됩니다.



* 김산호 뮤지컬 배우 데뷔 계기


김산호: "군대에서 있을 때 '스타처럼 노래하세요'란 책을 보면서 혼자 노래를 연습했다."


김산호: "제대 후에 대학을 복학하기 전에 97학번 학교 선배의 권유로 약 3개월 동안 뮤지컬 <그리스>의 앙상블을 했다. 그 당시에는 뮤지컬 배우가 될 생각이 없었고, 단순히 아르바이트로만 생각했다."


김산호: "그러다가 이지나 선생님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뮤지컬 '바람의 나라'를 공연하려는데, 작품속 주인공의 얼굴이 내 얼굴과 매치되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되었다. 사실 원래 예술단에서 공연할 땐 외부에서 배우를 섭외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그런데 무명의 신인이 내가 파격적으로 주연 배우로 캐스팅된 것이다."


사실 김산호의 얼굴은 무척 동안인 반면에, 체격은 아주 건강합니다.

(밑에서 추가 설명)

그래서 '바람의 나라' 무휼역과 잘 맞았는데, 그외에도 김산호의 연기와 노래가 합격점이었기에 이지나가 적극적으로 캐스팅을 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김산호 동안 배우의 장점


2011년 김산호가 출연했던 영화 완벽한 파트너에서 김산호는 당시 32살이었지만, 극중 24살의 청년 역할을 소화하기도 합니다(김산호 영화).


김산호: "노출에 대한 부담과 더불어, 작품 속에서 어리게 표현되는 것 때문에 처음에는 망설였어요. 하지만 일단 시나리오가 마음에 들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김산호 영화 '완벽한 파트너'에서 노출이 많기에, '김산호 복근', '김산호 근육'이 스크린에 많이 나오죠.

김산호의 팬이라면 이 영화를 한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김산호가 나오는 영화는? 기다리다 미쳐, 여의도, 완벽한 파트너 등 3개 작품).


영화배우 김산호 복근 근육 공개



사실 김산호의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린 작품은 바로 '막돼먹은 영애씨'입니다.

김산호가 시즌6(2009년)부터 시즌11(2012년)까지 출연했고, 올해 다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에 재출연하게 되었죠.


참고로 김산호는 이영애의 전남자친구이면서, 같이 동거까지 하다가 결국은 이별하게 됩니다.

(시즌 10에서 극중 동거를 하지만, 결국은 결별하고 시즌 11에서 다시 재회를 하게 됨)


이때 김산호의 혼전동거에 대한 생각의 변화가 유의미하네요.



* 김산호 이영애 파혼 이유


김산호: "드라마 '막영애'는 너무나 현실적이다. 특히 시즌10에서는 좋아하는 사람끼리 동거도 해보니, 매일 보게 되어서 짜증나고 지겨워지는 문제점도 다루게 되었다."(김산호 파혼이유)


김산호: "막영애를 하면서 여러가지를 배운 것 같다. 원래 결혼을 전제로 한 동거에는 찬성을 했는데, 연애기간 중에 동거를 하다보면 권태기가 올 수도 있겠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이영애 같은 경우는 회사에서도 보고 집에서도 보게 되어서 더 그랬던 것 같다."


김산호: "결국 '막영애'를 찍기 전에는 혼전 동거에 찬성했는데, 찍고 난 뒤에는 동거에 대하여 비추천하게 되었다."(김산호 이영애 파혼)


사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여도 매일 매시간을 보게 되면 지겹고 짜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

김산호의 발언은 이런 부분을 예리하게 짚은 것이라고 할 수 있네요.


김산호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김산호 이상형과 여자친구 결별이유- 김산호의 결혼 생각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