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조인성 김민희 결별이유와 조인성 공효진 송혜교 루머

탤런트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이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여기에는 조인성 공효진 송혜교가 관련되어 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


조인성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조인성 고현정 나이차이, 조인성 찌라시 정리


(스폰서 링크)


# 목차

* 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

* 조인성 김민희 결별이유

* 조인성의 자책

* 조인성 공효진 루머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들



* 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


참고로 조인성은 김민희와 송혜교, 공효진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조인성은 송혜교와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조인성 송혜교 열애설'이 터집니다.


그런데, 이때 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이 무척 흥미로웠죠(2013년 4월).


송혜교: "제가 조인성 씨에게 밥 먹자고 꼬셨는데, 조인성씨가 돌부처처럼 저에게 안 넘어온다는 루머를 저도 들었어요."


송혜교: "차라리 조인성씨에게 밥 먹자고 한 번 얘기나 꺼내봤으면, 제가 억울하지라도 않죠..."


송혜교: "루머가 생기면 항상 여배우가 나쁘게 비친다는 점이 안타까워요. 분명히 남녀가 마음에 맞아 연애를 하는 것일텐데, 늘 찌라시에는 여자가 남자를 꼬시고, 또 여자가 나쁜 역할을 하는 거더라구요."(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확실히 송혜교의 발언처럼, 대부분의 증권가 찌라시들은 대개 여자가 나쁜 행동(?)을 하는 것으로 묘사가 됩니다.

아마 남자 배우들의 팬(이들 역시 여자겠죠)들이 근거없는 루머를 만들때, 상대 여자에 대한 악감정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조인성 송혜교 사진


이런 송혜교의 해명에, 조인성 역시 맞장구를 칩니다.


조인성: "송혜교 씨의 인터뷰 내용을 다 읽었다. 송혜교 씨의 말이 다 사실이다."


조인성: "그 루머 내용을 듣고 '송혜교 씨가 정말 상처 받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소문들이 여배우들을 참 힘들게 만든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차라리 내쪽에서 (여자를) 치근덕 거리는 내용으로 나는 게 나은데, 왜 반대로 나서..."(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아무리 남자 배우를 좋아하는 여성팬이라고 하더라도,

같은 여성을 공격하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 조인성 김민희 결별이유


그런데 조인성은 김민희와 실제로 연인 관계가 됩니다.

원래 둘은 같은 모델 출신으로 2000년대 초반부터 잡지 모델을 하면서 친분이 있었습니다.


또한, 둘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서로간에 공통 관심사를 통하여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연애를 시작한 2013년 초 이후에 둘은 대중들에게 별달리 노출되지 않습니다.

2013년 5월 백상예술대상에서 김민희가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지만, 공개연인이었던 조인성에 대하여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고,


또한 조인성 역시 2013년 SBS 연기대상 특별상 등을 수상했지만, 연인이었던 김민희에 대한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죠.



이런 조인성의 태도는 고현정과는 정반대여서 무척 흥미롭네요.


조인성 김민희 사진



* 조인성의 자책


조인성 소속사: "조인성과 김민희는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가 이전에 비해 소원해지게 되었다. 결국 소원한 관계로 결별하게 되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이유, 2014년 9월 공식발표)



참고로 후에 조인성은 김민희와의 결별이유에 대하여 본인이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조인성: "내가 여자를 잘 모른다. 여자는 우리 엄마의 마음도 잘 모르겠다. 그렇게 잘 모르니까 몇 달 전(2014년 9월)에도 (김민희와) 결별한 것 같다."


조인성: "앞으로는 똑같은 실수는 하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인성 김민희 과거 사진



* 조인성 공효진 루머 이유


참고로 조인성 공효진 열애설 역시 터지게 됩니다.

좀 더 엄밀하게 말하면, 조인성 김민희의 결별원인이 바로 공효진때문이라는 것이죠.


(조인성과 공효진은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함께 출연하면서 가깝게 되었고, 이때문에 조인성이 김민희와 결별하게 되었다는 루머가 생김)




조인성 소속사: "공효진과 드라마를 같이 했기에 그런 소문을 난 것 같다. 하지만 이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


공효진 소속사: "김민희와 절친한 친구 사이인데다가, 소속사도 같다. (조인성과의 열애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참고로 조인성이 공효진과 외부에 포착된 장면은, 조인성이 이성경, 김기방 등과 함께 모였을 때입니다. 아무래도 공효진 역시 송혜교와 같은 케이스가 아닌가 하네요.


최근 여러가지 루머에 휩싸여 공공의 적이된 공효진 포스팅 (새창보기)

류승범 공효진 결별이유와 류승범 형과의 과거 일화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