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류승범 버지니 모젯- 류승범 여자친구 언론의 대규모 오보

영화배우 류승범은 현실로부터의 탈출을 위하여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 생활하게 됩니다. 벌써 3년 정도가 되었네요.

그런데 현지에서 류승범이 여자친구(여친)를 사귀게 되는데, 이에 대하여 언론들이 대규모 과장 보도를 하게 됩니다.


류승범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류승범 공효진 결별이유와 류승범 형과의 과거 일화들


(스폰서 링크)


# 목차

* 류승범 파리 생활

* 류승범 프랑스인 여자친구 

* 류승범 버지니 모젯이 아니라

* 결혼에 대한 류승범의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류승범 파리 생활


최근 류승범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한국을 벗어나서 프랑스 파리에서 3년 정도 머물고 있죠.


류승범: "(파리로 떠난 이유는) 빛나는 유명 인사의 삶보다는 조용한 제 삶을 살아보고 싶었어요. 유명하다는 것은 참 힘든 일이니까요."


류승범: "한국에서는 공항만 도착하면 사람들이 저를 쳐다봐요. 하지만 프랑스에서는 공항에 내리면 자유롭죠. 자유로운 상태에서 생각이나 행동도 바뀌고요."


류승범: "또 파리에서 채식을 해서 기름기가 많이 빠졌어요. 새로운 생활 속에서 기존의 거품이 빠진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변해가는 모습이 제 본연의 모습으로 되돌아가는 것으로 생각해요."


류승범: "지금 삶이 평안하고 많이 행복해요. 그전에 저는 복잡한 사람이었다면, 지금은 자유롭게, 제 실체처럼 살아가는 것 같아요."


류승범 버지니 모젯 사진


* 류승범 프랑스인 여자친구 


그런데 류승범이 '나의 절친 악당들' 개봉을 앞두고 폭탄 발언을 합니다.


류승범: "프랑스에서 만난 여성과 1년8개월 정도 연애를 했다. 그러다가 지난 크리스마스 때 헤어졌다. 지금은 솔로다."(류승범 여자친구)


당시 라운드 인터뷰에서 류승범이 한 말은 이 부분이었는데,

이후 언론들의 확대 보도가 시작됩니다.


- 배우 류승범이 버지니 모젯과 2년동안 연애를 했다.

버지니 모젯의 직업은 프랑스의 저널리스트이자 유명 패션 디렉터이고, 나이는 류승범보다 14살 연상이다.(혹은 류승범 버리지 뮤이스)



* 류승범 버지니 모젯이 아니라


사실 류승범이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는데, 상대가 버지니 모젯이라고 나이와 직업까지 언론에서 보도를 한 것이죠.


이것은 류승범과 버지니 모젯과 파리에서 자주 돌아다녔고,

또한 버지니 모젯 역시 한국의 한 클럽에서 류승범과 오픈 DJ로 활동하기도 했기에 이런 보도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계 관계자: "류승범이 사귀었던 여성은 버지니 모젯이 아니다. 류승범도 최근 다시 프랑스 파리로 떠나면서 (자신의 여자친구로 버지니 모젯으로 보도된 것에) 의아해한 것으로 알고 있다."


연예계 관계자: "프랑스인들은 이런 보도에 굉장히 민감하다. 그쪽에서 보면 큰 일이 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기사가 나오는지 모르겠다."



연예계 관계자는 류승범과 버지니 모젯의 관계를 부인하는데,

사실 류승범으로서도 할말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라운드 인터뷰에서 자신의 열애와 결별을 고백하는데,

여기에 대하여 이름과 내용은 공개하지 않아서 대중들이 궁금하게 만듭니다.


결국 언론은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기사를 작성하게 된 것이고요.


* 결혼에 대한 류승범의 생각


류승범 결혼 생각: "난 결혼하면 아이를 다섯쯤은 낳고 싶어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의) 죽음을 보고, 남은 자의 슬픔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런데 남은 자가 적으면 더 슬퍼져요."


류승범 결혼 생각: "형과 형수의 사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지켜보왔어요. 또한, 저에게 연상의 친구도 많다보니 유치원 다니는 아이를 둔 연배의 이야기도 많이 둘어요. 언젠가는 꼭 결혼을 하고 애를 낳고 가정을 꾸려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류승범: "왜냐하면 그거(결혼하고 가정을 꾸리는 것) 해야 사람 되는 것 같거든요. 못 이길 것 같아서, (가족에 대한) 희생과 사랑이 두려워서, 피하는 건 비겁해 보여요. 사실 그만큼 힘들다는 건 분명 그 너머에 뭔가가 있기 때문이겠죠."


확실히 어린 나이에 가족을 잃은 사람답게 류승범은 결혼과 가족에 대한 로망과 의무감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부디 조만간 좋은 가정을 꾸렸으면 합니다.


류승범의 빰을 때렸던 최민식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최민식 전처 이화영 이혼사유- 현재 복귀했지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