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이광수 송지효 구타 사건과 이광수 여자친구 없는 이유

탤런트 이광수는 송지효와 좋은 케미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광수가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르는 증거로도 활용되죠.


사실 이광수 송지효의 구타사건을 보면, 왜 이광수에게 여자친구가 없는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이광수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광수 군대 이광수 베트남 중국 인기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광수의 고민

* 이광수의 실제 성격

* 이광수 송지효 구타 사건

* 이광수 여자친구 연애 경험담(이광수 여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광수의 고민


이광수: "사실 예능 이미지가 배우 이미지에 해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결국 기린 이광수와 배우 이광수의 경계는 제가 평생 풀어야 할 숙제죠.


이광수: "런닝맨의 영향력이 워낙 커서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를 예능인으로 알고 계세요. 처음에는 거기에 대해 고민을 했는데, 그렇다고 제가 예능인이 아니라고 일일이 설명할 수도 없죠."


이광수: "또한,  런닝맨은 제게 소중한 사람들을 만들어 주었고, 또 제 안의 틀을 깨게 해준 프로그램이에요. 감사하고 의미가 아주 깊죠."



보통 배우들은 예능으로 이미지가 고착되거나 소비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예능 출연을 자제하는데, 이광수의 경우는 오히려 런닝맨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네요.


이광수 사진


* 이광수의 실제 성격


참고로 이광수는 런닝맨에서 무척 활달하고 배신(?)을 잘하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그렇다면 이광수의 실제 성격은 어떨까요?


이광수: "아직까지 형들하고 만나는 게 좋다. (여자는 물론이고) 남자 동생들이 어렵다고 해야 하나,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실 서른살 이면 그렇게 어린 나이는 아닌데 일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어딜 가도 막내다."


이광수: "또한 형들이 무척 편하다. 형들한테는 장난치면서도 그 분위기를 알겠는데 동생들은 그렇지 않다. 또한 몇몇 만나는 (남자나 여자) 동생들은 나를 오빠나 형이라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 나도 그게 더 편하고."



* 이광수 송지효 구타 사건


어쩌면 런닝맨에 나오는 이광수 캐릭터는 평소 이광수의 '막내'같은 성격의 일부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런 면에서, 이광수가 여자들과 화면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기는 하지만, 실제로 여자와 연애를 잘 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광수: "과거에 몇 번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행동을 의식적으로 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회식자리에서 지효누나 머리를 쓰다듬었는데, 누나의 표정이 갑자기 바뀌더니, 나를 때렸다. 그때부터 의식적인 행동은 소용없는 것을 알았다.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이광수 송지효 구타 사건)


연하라고 하더라도 여자는 남자가 머리를 쓰다듬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회식자리에서는 전혀 아니죠.


어쩌면 이광수는 여전히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를지도 모르겠네요.


이광수 송지효 사진


* 이광수 여자친구 연애 경험담(이광수 여친)


참고로 과거 이광수의 실제 연애 경험담입니다.


이광수: "여자친구를 사귀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친구들을 좋아해서 (여자친구와 친구들과) 같이 어울려 다녔다. 그러니까 상대방이 좀 힘들어 했던 것 같다."


남자들과의 모임에 같이 어울리면, 이광수 여친이 당연히 싫어했을 것 같네요.



이광수 이상형: "이해심 많고 잘 웃는 유쾌한 여자가 이상형이다."


이광수: "다만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공개연애를 하고 싶지는 않다. 여자 분을 위해서라도 공개 연애는 피하고 싶은데, 끝까지 잘 만나면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여자분에게 피해가 갈 것 같기 때문이다."



이광수에게는 막내 동생의 '꾸러기'같은 면이 있고,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이런 캐릭터로 예능에서 여러가지 사고(?)를 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물론 중국이나 베트남 등지에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광수 결혼 생각: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를 뿐더러 지금은 일이 좋고, 또한 형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 중요하다."


아마 이광수는 당분간 결혼할 생각이 없는 것 같네요.


이광수와 무척 친한 조인성 포스팅 (새창보기)

조인성 고현정 나이차이, 조인성 찌라시 정리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