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우영 박세영 장우영의 거짓말과 여자친구 문제

2PM의 우영과 박세영이 새로 우결(우리결혼했어요)에 투입이 됩니다. 원래 우영은 예전부터 예능감이 좋았기에, 이런 예능 프로그램에 적합한 아이돌이라는 평가가 많았죠.

 

물론 입담은 그리 좋지 않기에 토크쇼에는 적당하지 않지만, 우영이 한번씩 던지는 말로 큰 웃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 순발력과 재치가 있는 아이돌이죠.

그런데 이번에 박세영과 우영이 함께 우결에 나오면서 우려할 점이 있네요.

 

 

(저자권자 유라준)

 

먼저 우영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한번씩 던지는 스타일입니다.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는 유재석이나 강호동, 이수근, 김제동 등의 메인 MC들을 믿고 우영이 그냥 조크를 내던지면 되었습니다. 그들이 잘 받아줬으니까요.

 

하지만 이제 우영과 박세영 둘이서 우결을 이끌고 나가야 하는데, 박세영은 어느 정도 그런 역할을 할 수 있을지가 의문이며, 또한 우영 역시 기존의 순발력 좋은 모습보다는 여자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어느 정도까지 보여줄 수 있는지가 문제네요.

 

 

 

하지만 이런 지엽적인 문제는 우영과 박세영이 충분히 극복 가능한 문제입니다. 둘의 케미가 그런대로 괜찮게 보이니까요.

보다 더 근본적인 문제는 장우영의 거짓말과 관련된 도덕성 문제죠.

 

(1월 12일 수정)

댓글에 이것은 우영의 거짓말이 아니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즉, 토크쇼의 개념에 따라서, (첫사랑1-처음 좋아하게 된 상대, 첫사랑2-처음 사귄 상대)를 따로 언급한 것이죠. 이들 동영상만 보지 마시고, 아래의 댓글도 읽고 다른 의견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영은 자신의 첫사랑을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원래 초등학교때 첫사랑을 좋아하다가 우영이 2PM으로 데뷔한 이후에 그 여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일년 반동안 연애를 했다고 말합니다.

 

[HOT] 라디오스타 -2PM 우영의 첫사랑, 데뷔 후, 사귀게 된 여자친구 이야기(우영 여친 고백) 20130515 동영상  

가수 데뷔한 다음에 연애를 했다고 당당하게 고백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그런데 다른 방송에서 우영은 또 다른 얘기를 합니다.

이번에는 첫사랑 고송미(이름)을 직접 만나는데, 이제까지 한번도 보지 못했던 거 같은 태도를 취합니다.

첫사랑과 어른이 되어서 연애를 한 것은 무엇이고, 또 이렇게 성인이 되고 처음 만나는 거 같은 태도는 또 무엇인가요?

 

우영이 첫사랑 고송미!_01 동영상  

 

사실 알고보면 장우영이 지칭한 첫사랑이 서로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1년 반동안 연애를 한 사람은 초등학교 후배였고, 밑의 동영상의 고송미는 초등학교때의 짝꿍이었던 셈이죠.

 

하지만 둘다 첫사랑이라는 말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네요.

우영에게는 첫사랑이 두 명이 될 수도 있는 모양입니다.

 

 

둘 다 꽤 오랫동안 이야기를 했던 것으로 보아 잠깐 실수를 한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우영을 거짓말쟁이로 몰고 싶지도 않네요.

아마 어떻게든 이야기꺼리를 만들어 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이런 이야기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영이 연애를 하든 결혼을 하든 별 상관은 없지만, 이런 식으로 대중에게 혼란을 주는 일은 삼가했으면 하네요.

(저자권자 유라준)

 

   

우영이 이제까지 나왔던 여러 예능 프로그램들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우영의 특징이 잘 드러나 있죠.

 

121001.KBS2.왕세자책봉사건 wooyoung(우영) cut . 우영의 예능감이 잘 드러난 예능

 

조권 VS 우영, 운명의 솔로전쟁! @강심장 StrongHeart 20120703 .

 

[FANCAM] 우영이가 성대맛사지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ㅋㅋ 박진영의 성대마사지가 잘못되어었던 내용

 

13. 밤이면밤마다 임슬옹 우영 오디션 에피소드 . 우영, 원더걸스 오디션에 지원한 이유

 

밤밤 아이유 우영_01 . 대성과 우영, 아이유의 삼각관계의 진실 아이유의 충격적인 문자 내용, 루머를 경계한 아이유

 

우영이 어머니가 밝히는 눈물의진실!_01 .

우영이 어머니가 밝힌 우영의 어린 시절 이야기 공무원이 될 뻔한 장우영

 

(저자권자 유라준)

 

확실히 우영은 다른 남자 아이돌에 비해서는 낫지만 입담이 그리 크게 뛰어난 편은 아닙니다. 그 대신에 한번씩 던지는 말에 재능이 있는 거 같습니다. 너무 자신의 재능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조그만 것부터 차근차근 밟아나갔으면 하네요.

이런 거짓말(?)을 자꾸 하다보면 대중에게 비호감으로 찍히기 쉽습니다.

그 전에 자제할 필요가 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