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사나이의 말년 병장 정병문은 굉장히 특이한 병사네요.

자신을 대전 5대 얼짱 출신(대전오대얼짱)이라고 소개를 하고, 백골부대의 부대원이지만 감기 걱정에 냉수 마찰을 거부하는 배짱(?)을 보이기도 합니다.(그래도 복근은 있네요.)

떨어지는 낙엽에도 조심해야 하는 전형적인 말년 병장의 모습입니다.

 

그러다가 반성 점호때는 특이한 반성을 하기도 합니다.

정병문: "달샤벳을 보고 너무 좋아서 백골부대 정신상태에 어긋나는 행동을 했다.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

확실히 재미있는 병사 캐릭터이네요.

 

다만 이제 전역일을 넘겼기에 다시 민간인이 되었습니다.

(정말년 병장, 무사 전역을 축하합니다.)

 

 

(저자권자 유라준)

정병문 병장은 방송에도 나왔듯이 서경석의 고등학교 후배입니다.

동대전 고등학교 출신이죠. 나이로는 한 이십여년 후배가 되겠네요.

(정확하게는 21년 후배, 서경석의 올해 나이가 43살이니까, 정병문은 22살이 되었네요.)

까마득한 후배이지만, 서경석이 무척 반가웠을 거 같습니다.

 

원래 목원대학교 금융보험부동산학과 전공인데, 이제 다시 복학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사실 진짜사나이에 대하여 일부 비난 의견이 있습니다. 방송에 나오는 병사들이 전원 지원 과정과 오디션을 거친 사람들이기 때문에, 리얼이 아니라는 의견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군 부대에 예능인들(서경석, 김수로, 류수영, 손진영, 샘해밍턴, 장혁, 박형식)을 투입시켜도 병사들이 목석이면 예능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반쯤 다큐멘터리가 되고 말죠.

 

진짜사나이 제작진이 병사들의 지원 의사를 충분히 묻고, 또 병사들중에서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거나 예능감이 있는 병사들을 뽑는 과정을 가지고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병사들 개인적으로도 방송 출연에 대한 욕심으로 오디션을 지원한 것을 두고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무료하고 나태해지기 쉬운 군 생활에서 이런 추억거리라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덧붙여서 진짜사나이로 위의 예능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사실 진짜사나이의 진짜 주인공은 바로 정병문 병장, 김형환 이병 같은 일반 사병들입니다.

예능인들이야 67일동안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의 출연료를 받고 출연하는 직업일 뿐이지만, 병사들은 그냥 군복무중에 공짜로(?) 출연하는 진짜 군인들이니까요.

 

물론 진짜사나이의 예능인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역할을 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추운 날 실제로 고생하는 것은 백골부대의 병사들, 그리고 다른 부대의 육군, 공군, 해군 병사들이죠.

 

그런 의미에서 군 생활을 마치고 무사히 전역한 정병문 병장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정병문 페이스북 주소, 정병문 페북

https://www.facebook.com/charm1ngboy

 

 

정병문 대전얼짱 사진

 

그리고 처음에 몰래카메라에 당했고, 병아리라고 불리던 어리버리 이등병 김형환 이병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정말년은 제대를 했지만, 김형환은 아직까지 까마득하게 많이 남은 군생활이죠.

그에게도 역시 응원을 보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김형환 페이스북, 김형환 페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133278567

호서대학교 산업심리학 전공(김형환 대학 학교)

수원고등학교

(페이스북말고 미니홈피나 트위터는 아쉽게도 없는 거 같네요.)

 

 

김형환이 여자친구 김유진과의 전화통화 역시 아주 재미있었네요.

옆에 있는 선임들 때문에 더 재미있는 광경이 된 거 같습니다.

 

동영상

샘과의 통화에 환호하는 김형환 이병 여자친구 [진짜 사나이] [HOT] 진짜 사나이 - 샘과의 통화에 환호하는 김형환 이병 여자친구, 상처받은 아이돌 형식 20131222 .

형식이가 샘 해밍턴에게 밀리네요.

김형환 여친 김무아가 졸지에 아이돌 박형식을 거부한 쿨한 여자가 되네요.

 

[HOT] 진짜 사나이 - '이렇게 하면 됩니까?' GOP 병아리 김형환 이병의 너무 과감한 춤사위 20131222 .

 

[HOT] 진짜 사나이 - 선임의 노래 평가해야하는 김형환 이병의 가혹한 운명, 김정준 상병 '급정색' 20131222 .

 

김형환의 여자친구와 그 친구들이 아주 미인이네요. 이런 사진이 있다면 선임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요즘 커플등록증이라는 것도 있는 모양인데, 아기자기한 사랑이 보기 좋습니다.

손진영이 화를 버럭 낼만하네요.

 

그리고 그럴 때마다 나오는 김형환 이병 웃음이 보기 좋더군요. 민망해하면서 어쩔 줄 몰라하는 웃음이 꼭 병아리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저자권자 유라준)

 

   

선임들이 김형환의 미인 여친들의 전화번호를 노리던데, 절대 주면 안될 거 같네요.

왠지 민폐가 될 듯 하네요.

 

(저자권자 유라준)

지금쯤 모든 촬영을 끝나고 다시 고된 이등병 생활을 하고 있겠지만, 이들의 희생이 있기에 휴전선 이남의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두발 뻗고 잠을 잘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이들외에도 김한빛 분대장(계급은 상병)이나 임준태 일병, 트로트 가수현성이었던 김정준 상병 역시 고생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에 후방의 시민들이 오늘도 자기 생활을 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