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은결 여자친구 김완선이 폭로, 노예계약과 수입공개

마술사 이은결에게 여친(여자친구)이 있다는 사실을 김완선이 폭로했네요.

 

김완선: "과거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 출연 당시 춤을 배우는데 담당 코치가 유난히 무섭게 대했다".

이를 보고 있던 이은결이 지켜보다 못해 나를 대신해 버럭 화를 냈다."

 

김완선: "만약 이은결에게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대시했을 것이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계속 정기적으로 인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은결은 1981년생이어서 올해 나이가 33살이고, 김완선은 1969년생이니 올해 45살이죠. 12살 연하네요.

두 사람이 엄청나게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줄 알았는데, 12살 정도여 요즘 용납못할 정도가 아니죠.

 

그리고 이은결의 실제 성격이 꽤 좋은 모양입니다. 아무리 대신 버럭했다고 하더라도, 사회 생활 경험이 많은 김완선이 그것만으로 넘어가지는 않겠죠. 아마 평상시에도 김완선에게 잘 해주는 매력적인 남자 같네요.

 

 

아무튼 이은결은 본의 아니게 김완선 때문에 여친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네요. 게다가 곧 더 지니어스2 롤 브레이커에 출연하는데, 이번 기회에 여친을 공개할지도 모르겠네요.


이은결: "여자친구가 있다. 13년 동안 교제 했다. 예전에 내 미녀 파트너로 일했었다. 여자 친구가 한국 무용을 전공해서 같이 하자고 꼬셨다."

13년을 사귀었다라... 정말 오래된 인연이네요.



 

 

 

사실 이은결에 과거에 여러 어려움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노예계약을 맺기도 했죠.

이은결: "친형과도 같은 사람과 회사를 만들었지만 아주 힘들었다. 계약조건이 91, 10년을 맺는 노예 계약이었다."

버는 쪽쪽 수입은 회사가 다 가져갈 정도였네요.

 

이은결: "오랫동안 우리 가족이 너무 힘들어했다. 형도 다른 일을 하다가 모두 벗어던지고 내 매니저 일을 해주고 온갖 신경을 다 써줬는데..."

"2004년에는 내가 아예 나오지 않고 연습실에서 거의 매일매일 악몽처럼 살았다. '사회라는게 이런거구나'하고 빨리 느꼈다."

 

결국 이은결은 노예계약을 무효화하기 위하여 소송을 제기합니다.

이은결: "군대에 갔을 때 목표를 세우고 들어갔다. 그 중에 하나가 소송과 관련한 일이었다. 다행히 쉬는 시간마다 자료를 정리하고 검토해 승소하고 잘 마무리했다."

 

이은결의 승소로 재판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이은결과 함께 회사를 만들었다는 사람도 좀 너무하네요. 마술사도 어느 정도 먹고 살게 하는 계약을 하지... 19라면 과해도 좀 많이 과한 거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 어려움을 넘긴 이은결은 가족과 함께 다시 회사를 만들어서 독자적으로 활동합니다. 이제는 그런 노예 계약 문제는 안 당하겠죠.

이은결이 최근에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은결: "공연 수익이 대기업 사장보다 많다."

 

아마 몇억원은 훌쩍 넘는 모양이네요. 대기업 사장 연봉보다 더 낫다고 하니, 젊은 나이에 큰 성과입니다.

(이은결 수입 공개)

 

하지만 이은결은 수입의 대부분을 다시 재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은결: "나같은 경우 수입 80~90%를 다시 마술에 투자한다."

결국 생활비로 쓰는 돈 조금을 제외하고는, 새로운 마술을 보여 주기 위한 투자로 모두 사용되네요.

그만큼 이은결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마술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욕과 노력이 큰 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