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홍진호 차유람 최정문 헷갈리는 삼각관계와 연애

홍진호가 최정문과 아주 친한 모양이네요. 둘이서 앨범도 냈습니다(최근 소식, 근황).

제목은 콩댄스를 추자입니다. 둘이서 사진 찍은 모습도 최정문과 홍진호가 서로 안마해주는 등 아주 알콩달콩하네요.

   

그리고 만화가 김풍의 소개로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을 시작하게 되면서 '홍진호 최정문의 퍼즐앤드래곤 한판붙자' 방송도 찍고 있습니다.

 

홍진호가 모든 것을 다 가진듯이 아주 느긋해 하네요.

 

 

 

 

[MV] 콩무니(KongMoon) - 콩댄스를 추자!(Feat. Mc 랩긔) / KongDance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진짜 콩댄스는 뮤직비디오에 나오지 않네요. 아래는 실제 콩댄스입니다.

[온게임넷] 임요환-홍진호 커플 콩댄스 .

 

홍진호와 최정문의 '한판붙자'.Episode02 .

 

최정문의 '한단어 인터뷰' .

 

최정문 -Want you hear_MV .

 

 

그런데 나이 차이가 꽤 나네요. 홍진호는 1982년생이니 올해 나이가 32살이고, 최정문은 1992년생으로 나이가 22살입니다. 10살이나 차이가 나네요.

(최정문 서울대학교 공대 재학중)

   

그래도 홍진호가 동안이어서 그런지, 실제 나이만큼 차이나지 않아 보이네요. 

사실 홍진호에게 예전에 여자친구가 있었죠. 군대가니까 여친이 고무신을 거꾸로 신었고, 제대하니 이미 결혼한 뒤라는 불쌍한 이야기가...

 

 

 

그런데 홍진호의 손에 보면 커플링같은 반지가 있는 것을 보니, 따로 애인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더 지니어스 시즌1 출연자중에서 홍진호는 최정문외에도 차유람과도 아주 잘 어울렸죠.

차유람은 1987년생이어서 홍진호와는 5살 차이가 납니다. 나이로는 최정문보다 차유람이 더 잘 어울리네요.

차유람이 인터뷰때도 홍진호에 대한 호감을 표현한 적도 많았고, 홍진호가 김경란과 결승에서 붙었을 때도, 차유람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홍진호를 응원했었죠.

 

 

 

게다가 홍진호가 차유람의 모솔(모태솔로)를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차유람의 남자친구가 없다는 것을 잘 알죠.

홍진호: "유람아 생일 축하해. 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렴"

   

게다가 차유람은 최정문을 살짝 견제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설마 질투를 하는 건 아니겠죠? (삼각관계?)

 

 

전형적인 한 남자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밀고 당기기처럼 보이네요.

게다가 차유람은 데스매치에 들어가는 홍진호를 걱정합니다.

 

흐음, 지구 끝까지 쫓아가서 어쩔려나 모르겠네요.

 

홍진호가 차유람이 서 있기만 하는데도, 케미가 장난이 아니네요.

 

(1월 19일 추가)

홍진호가 최근에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고백했습니다.

http://news.donga.com/3/all/20140116/60207965/2

상대는 아마 일반인이었던 거 같은데, 정말로 차유람이나 최정문과 연인 관계가 될 수도 있겠네요.

 

홍진호와 차유람이 커플이 되면, 정말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PC방 폐인과 당구장 폐인의 만남이라... 꽁트가 따로 없을 거 같네요.

(물론 그냥 농담입니다. 그냥 그 커플을 상상하면 왠지 재미있네요.)

 

나중에 자기 사업을 해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1층은 홍진호가 PC방을 하고, 2층은 차유람이 당구장을 하면서...

   

그나저나 홍진호 차유람 러브스토리나 연애는 둘째치고, 홍진호가 손가락에 끼고 있는 반지의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연인과 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의미로 한 것인지...

(물론 약지는 연인끼리 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그 반지의 주인공도 궁금하고요.

마지막으로 테란 황제 임요환은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홍진호를 보면 부러워할 거 같네요. 비록 그에게도 연인인 김가연이 있긴 하지만, 남자들은 홍진호를 더 부러할 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