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은정 요가비디오와 섹시댄스 노래실력

해피투게더에서 한은정이 자신의 운동신경이 무척 없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확실히 아주 뻣뻣해서 요가 비디오를 냈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네요.

 

 

한은정: "사실 예전에 요가비디오도 내고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 나를 유연한 줄 알고 있다. 하지만 난 웨이브도 못하고, 엄청 뻣뻣하다라며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은정: "요가 비디오 낼 때 그 동작만 죽어라 연습해서 했다. 보통 스트레칭 할 때 허리를 앞으로 숙인다든지 유연성을 보여주는 동작을 하지만 나는 뻣뻣해도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스트레칭을 대신했다."

 

 

그런데 정반대로 생각하면, 한은정의 요가비디오는 일반적으로 유연성이 좀 떨어지는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뜻하죠. 보통 요가를 잘하는 여자들을 보면, , , 허리가 고무 같아서 따라할 엄두가 나지 않으니까요.

 

아래의 한은정 요가 비디오를 보니, 확실히 다른 요가 비디오보다는 쉬운 동작들인 거 같네요. 이런 동작을 중점적으로 열심히 운동하면, 유연성을 키울 수 있을 거 같네요.

 

 

그 외에도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한은정의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도 유명하죠. 예전에 임태경과 함께 듀엣 노래를 불렀던 게 있고, 또 황정음과 같이 섹시 댄스 배틀을 붙는다는 컨셉의 뮤비가 있죠. 몸매가 좋아서 그런지, 춤 실력도 대단한 거 같네요.

 

요가 필라테스 한은정 몸매관리법 편집 .

 

임태경&한은정 [ Im Taekyung ] All Your Love (Oct , 2010) .

 

한은정 대 황정음의 섹시 댄스 배틀 SG Wannabe - Kwang 광 狂 Club Mix MV-The Voices-lyric romanization ( SDO เพ้อ ) 뮤직비디오(뮤비)

 

[프로야구] 각선미가 완전 돋보이는 한은정 시구! (06.3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