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밤의여왕 김민정 한보름의 노출 연기를 기대

 

영화 밤의 여왕에서 김민정과 한보름의 노출 연기가 기대됩니다.

밤의 여왕은 1017일 개봉될 예정인데, 천정명, 김민정 주연에 김기방, 이미도, 이주원, 지대한 등일 출연합니다. 그중에서도 한보름이 제일 기대가 크네요. 주군의 태양에서도 특별출연했는데, 이제는 영화까지도 섭렵하네요.

 

영화 밤의여왕의 줄거리를 잠깐 언급하면, 울트라 A급 소심남 영수(천정명 분)가 첫눈에 반해 결혼한 완벽한 현모양처 희주(김민정 분)의 과거사진을 발견하면서 과거를 의심하기 시작하기는 집착기를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내용이 아무래도 청춘남녀들에게 잘 맞을 거 같네요.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김민정은 블랙 미니 톱에 화이트 스커트를 입고 등장했죠.

역시 김민정은 사진이 잘 받네요. 상의의 미니탑이 정말 비키니 수영복 같네요.

그런데 앞으로는 점점 가슴골이 패여서 정말 비키니 수준의 옷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김민정이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합니다.

운동을 열심히 한다. 촬영으로 어쩔 수 없는 먹는 경우가 아니면 패스트푸드는 되도록 안 먹는다. 그리고 운동하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한다. 일주일에 3~4, 2시간 이상은 한다

 

천정명과 김민정의 커플 화보입니다.

무언가 야릇한 분위기가 풍기네요.

 

 

한보름의 경우는 '밤의 여왕'에서 엉뚱 발랄 4차원 성격의 실수투성이 비디오 가게 아르바이트생이자 극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핵심 인물인 장미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한보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청순하면서도 엉뚱한 아르바이트생 미나는 상상 이상의 반전을 가진 매력적인 친구다. 신인에겐 어려울 수 있는 상반된 모습의 두 캐릭터 모두 완벽 소화해 낸 한보름에게 감탄했다"

 

 

 

 

 

 영화 밤의 영화 예고편(티저 동영상)으로 우선 맛만 보죠.

꽤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밤의 여왕 메인 예고편 동영상

 

영화 '밤의 여왕' 제작보고회 현장 - 김민정 천정명 동영상

 

이건 영화와는 다른 오페라의 '밤의 여왕'입니다.
박기영의 밤의 여왕 아리아 _오페라 스타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