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힐링캠프 한지혜와 남편 정혁준 검사의 러브스토리

 

 

힐링캠프에 한지혜가 출연해서 자신의 연기인생과 남편에 대해서 고백합니다. 솔직히 한지혜는 26살에 결혼을 하는데, 또래인 윤은혜, 신민아, 이다해, 한예슬, 정려원 등의 여배우들보다 굉장히 일찍 결혼한 거죠. 다른 여배우는 대부분이 아직까지 미혼인 상태죠.

 

 

한지혜의 남편은 현재 부산지방검찰청에서 근무하는 검사 정혁준인데, 둘이서 함께 등산을 하던 사진이 찍혀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오늘 남편 사진이 공식적으로 공개되네요.)

 

그런데 김제동이 자작극이라는 의문을 제기합니다. 확실히 사진의 구도라든가, 남편과 한지혜의 행동이 약간 이상하긴 하네요.

그래도 당시 절정의 여배우(그것도 이십대 중반의 여배우)가 그렇게 열애설이 터지고, 곧 결혼한 것을 보면 정말 이제까지 보기 드물었던 선택이 아닐 수 없네요.

 

한지혜 남편인 정혁준 검사는 얼굴에 재력, 게다가 머리까지 갖춘 남자 같네요.

결혼전 한지혜의 이상형 10개중 9개가 이루어졌다고 당당하게 고백합니다.

이상형 리스트

1. 믿음이 좋은 남자

2. 자상하고

3. 키가 큰 남자

(그 이상은 한지혜가 언급하지 않네요.)

물론 훈남 외모도 있고요.

 

한지혜는 아는 언니가 보내준 남편의 프로필을 보고 한눈에 반합니다.

정혁준 프로필 리스트

1. 믿음이 신실한 사람

2. 사법고시 1,2,3차를 한 번에 패스함.

3. 평창동에 집이 있다.

 

정말 한지혜의 언급처럼 프로필이 조화로운 3박자네요.

 

학력은 서울대학교 공대 출신인데도, 사법고시를 한번에 패스한 걸 보면, 굉장히 똑똑한 사람이란 걸 알 수 있네요.

게다가 인품도 좋은지, 한지혜가 처음 전화 통화한 날 무려 1시간 30분을 할 정도로 대화가 잘 통합니다.

하지만 첫만남 날짜를 잡을 때 여배우 한지혜가 한번 튕겼는데, 남자인 정혁준 역시 스케줄(부모님과 제주도 여행)때문에 날짜를 재조정해야 했죠.

(남편 답장; 죄송합니다. 그날은 부모님과 제주도 가요.)

여배우 한지혜의 자존심에 약간 상처가 난 순간이네요.

 

하지만 첫눈에 반한달까? 첫만남에서 한지혜는 쑥스러워서 말도 제대로 못합니다. 그동안 한지혜가 봐왔던 왕자병있는 남자 배우들이 아니라, 첫인상이 굉장히 수수하고 편안했기 때문이죠.

 

결국 1년간 서로 만남을 가지는데, 화끈녀 한지혜가 대시를 먼저 합니다. 애인관계도 아니고 친구관계도 아닌 애매한 사이가 싫었기 때문이죠.

한지혜: "반지를 선물받아야 할 거 같아."

결국 여자가 눈치를 줘서 남자가 실가락지를 준비해서 프러포즈를 했고, 정식 연인 사이가 됩니다.

 

남자가 눈치가 좀 없으면, 한지혜처럼 이렇게 약간 간접적으로 말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거 같네요. 여자들이 언제까지 남자의 눈치나 보면서 기다리는 것도 못할 짓같으니까요.

 

 

서로 결혼한 이후에 정혁준은 한지혜의 베스트 프렌드가 됩니다. 연기 모니터링이나 대본 분석 역시 직업적인 마인드에 입각해서 굉장히 특이하게 하네요.

 

검사 남편의 분석 포인트

1 인물의 의도

2 정확한 팩트(사실관계)

 

이제까지 등장인물의 감정을 중심으로 봤던 한지혜 역시 남편의 영향을 약간 받아서 이런 쪽도 신경을 쓰게 되고, 연기의 폭도 더 넓어진 거 같네요.

확실히 이들 부부는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네요.

한지혜의 2세 계획(출산 계획)은 약 2~3년 뒤입니다. 그때 아이를 가져서 미란다 커처럼 미시 워너비로 아이와 함께 다니는 것이 꿈입니다.

(아들인지 딸인지, 혹은 몇 명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없나 봐요.)

 

그리고 남편이 사법고시를 한번에 패스했다고 자랑하던 한지혜이지만, 중간에 남편에 대한 돌직구도 서슴치 않고 던집니다.

"남편은 패션테러리스트였다. 지금은 내가 패셔니스타로 만들었다."

정혁준 검사의 패션이 얼마나 나아졌는지 궁금하네요.

 

확실히 일과 사랑을 모두 거머쥔 한지혜입니다. 이런 자신만만함과 지혜로움으로 김제동에게 연애 컨설팅을 합니다.

"옆에 있는 성유리를 잘 공략해라."

성유리가 발끈하기는 하는데, 크게 싫지는 않은 거 같네요.

하여튼 꼭 성유리가 아니더라도 김제동 역시 좋은 여친을 만났으면 하네요. 성유리 역시 좋은 남친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