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무한도전에 출연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다들 카메라 앞에서는 얼어 붙는데, 육중완은 방송인 노홍철과 비슷할 정도의 입담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것도 상대를 공격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옥탑방에 고름이 나올 것 같은 베개 등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서 유들유들한 매력을 내뿜고 있죠.

 

비가오자 노홍철이 옥상의 빨래를 걱정하는데, 육중완이 이렇게 말하죠.

"괜찮아. 내일 햇볕뜨면 다시 말라."

전 여기서 빵하고 터졌습니다.

 

웬만한 강철 멘탈이 아니면 쉽지 않은데, 사실 육중완은 그 정도의 배짱과 유머 코드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의 무대를 한번 본 사람은 제대로 빠지게 하는 묘한 마력의 소유자입니다.

 

먼저 그의 나이부터 좀 알아야할 것 같습니다.

198014일생이니, 올해 나이가 34살입니다. 노홍철, 하하와 동갑인데, 보통 사십대 이상으로 보이는 절대 노안을 갖고 있습니다. 정말 주름살이 육중한 정도네요.

 

정말 해맑은 미소네요.

 

잠깐 옆으로 새서 장미여관 멤버들의 얼굴은 대한민국 어느 인디 밴드와 비교해도 절대 빠지지 않을 정도로 개성있게(?) 생겼습니다.

 

강준우(기타, 보컬)

육중완(기타, 보컬)

임경섭(드럼)

윤장현(베이스)

배상재(일렉기타)

 

 

그 중에서 드러머 임경섭이 가장 나은 것 같은데, 아마 육중완과 나머지 멤버들 옆에 있어서 꽃미남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음악도 은근히 좋고, 개그에 귀염성까지 갖고 있습니다.

육중완의 충격적인 무대입니다.

노브레인의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맡았는데, 그의 전매특허인 머리털기 신공이 발휘되자, 관객들이 모두 일어날 정도로 이날 육중완은 귀요미가 되었죠.

 

 

 

 

육중완과 우희(걸그룹 달샤벳 소속)입니다. 살짝 강민경 닮은꼴인데, 그 가수는 아니고요.

밑에 동영상이 있는데, 한번 보시면 절로 웃음을 지을 거 같네요.

 

 

121020 No Brain (노브레인) -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With 육중완 & 우희) 동영상

 

사실 2011년에 데뷔한 장미여관은 KBS의 탑 밴드2에 출연해서 유명해집니다.

(인디 밴드중에서 경력이 그리 길지는 않죠 프로필도 아주 짧고요.)

장미여관의 노래도 좋고, 또 육중완이 부른 다른 노래도 아주 괜찮습니다.

아무튼 무대 퍼포먼스가 제일 귀여우면서도 묘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것 같네요.

 

 

 

 

장미여관의 무대에 정말 중독성 있는 노래들이 많습니다.

그 동영상 모음입니다.

TOP밴드 2 장미여관 "봉숙이" 동영상

 

 

불후의 명곡 심수봉편@장미여관-올가을엔 사랑할꺼야 동영상 모음

 

[밴드의 시대] 세미 파이널 3라운드 - 장미여관 - '부비부비' 동영상 모음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 육중완 & 정준영 - 먼지가 되어 20130817 동영상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 육중완 - 미련한 사랑 20130810 동영상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 육중완 - 옛친구 20130727 동영상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 육중완(장미여관) - 우울한 편지 20130629 동영상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