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대상은 예전에 초콜릿녀로 방송을 탔던 바로 김도연입니다.

초콜릿녀 김도연은 과연 누구일까요?

김도연은 지난 2010112일 방송된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김도연은 “6년 동안 먹은 1.2톤에 달하는 초콜릿을 먹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김도연은 MC들이 보는 앞에서 초콜릿 원액을 원샷하는가 하면 모든 음식에 녹은 초콜릿을 부어 먹는 충격적인 식성을 자랑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김도연은 상류층 집안의 자녀같네요.

일반인이 구경도 하기 힘든 궁궐같은 집이었던 데다가, 김도연은 각종 파티사진까지 공개하면서 재력가 집안의 자녀임을 과시했기 때문이죠.

 

 

게다가 김도연의 초콜릿 중독 이유 역시 재력가 집안의 한 증거입니다. 중학교때부터 캐나다에서 6년간 유학 생활을 하느라 외로움때문에 초콜릿에 의존했었죠. 조기 유학 이상의 재력은 보유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외로움때문에 대학교는 한국쪽으로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도연의 궁궐같은 집

 

사실 김도연의 아버지는 국내 굴지의 한 출판사 임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파주 출판단지에서 생활하다가, 쇼핑몰 론칭 이후에 김도연은 서울의 아파트로 독립했습니다.

그리고 김도연도 독립과 동시에 어머니의 걱정등을 불식시키기 위하여 초코릿을 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김도연이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배드돌의 주소입니다.

(주소) http://www.bad-doll.com/

김도연이 직접 피팅모델로 나서기도 하고, 다른 모델도 쓰기도 하는데,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이슈가 되어서 이용객 수가 많은 모양입니다.

 

 

김도연과 인피니트 엘의 열애설 증거들입니다.

본문의 내용도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이지만 주목 할 점은 글을 세로로 읽었을 때. 각 문장이 끊긴 지점에 맞춰 첫 글자들을 세로로 읽으면 “L 보고파 명수야라는 문구가 나오는 것이다. 엘의 본명이 바로 김명수이죠.

 

 

또한, 두 사람이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 운동화, 팔찌 등을 착용한 사진과 최근 서울에서 열렸던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콘서트의 관객석에서 김도연을 목격했다는 증언들도 함께 제시됐습니다.

 

일부에서는 김도연의 자작극으로 의심하기도 하지만, 인피니트가 발표한 싱글 '데스티니(Destiny)' 앨범의 '땡스투' 페이지에서 엘이 '도연' 이라는 이름을 적었기에 의혹이 더욱 가중되는 상태입니다. 

어제 오늘 설리와 최자의 열애설, 티아라의 소연과 오종혁의 열애설 인정 등으로 정신이 없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