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강성 나이와 어린 시절 데뷔 계기

(1/4) 총 4개의 글중 첫번째 글


가수 배우 강성 나이와 어린 시절 이야기들이 궁금하네요.

어릴 때의 일화를 보면, 싹수(?)가 남달랐던 것 같습니다.



# 목차

* 강성 노래모음 듣기

* 강성 어린 시절에

* 강성 야인 부르게 된 계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강성외 박강성 강성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강성진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박강성 히트곡 노래연속듣기- 동시에 박강성 과거 일화 읽기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박강성 부인(아내) 박강성 아들 공개- 여자들의 유혹에

[남자배우(40대)결혼생활] - 강성진 아내(부인)이현영- 돈주면서 스폰서하던/강성진 이현경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및 가수 강성(본명 임강성, 후에 임도규로 개명)은 1981년 12월 23일 태어납니다. 올해 36살이죠(가수 강성 나이)(배우 임강성 나이).

(강성 학력) 중부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 석사

(가수 및 배우 강성 프로필) 1997년 MBC 청소년 드라마 나로 데뷔


이후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 OST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면서 가수와 배우 일을 병행하게 되었죠.

출연한 드라마로는 레츠고, 괜찮아 아빠딸, 무사 백동수, 닥터 프로스트, 용팔이, 그녀는 예뻤다,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등과 뮤지컬 어린이 뮤지컬 신밧드, 사랑은 비를 타고, 달고나, 막돼먹은 영애씨, 김종욱찾기, 영웅을 기다리며, 최치원 등에 출연합니다.


또한 앨범도 꾸준하게 내면서 가수로도 활동합니다.

가수 탤런트 강성 사진

* 강성 노래모음 듣기

강성 (Kang Sung) - 야인

슈가맨에서 여전히 호쾌하게 노래를 부르는 강성
[재석팀] 슈가송 강성 '야인'♪ 슈가맨 10회
강성 - 사랑해

강성 (Kang Sung) - 비가(悲歌)

강성 - Always

* 강성 어린 시절에


원래 강성의 어릴 적 꿈이 연기자였는데, 그 계기가 된 사연이 재미있습니다.

강성: "어렸을 때 아버지 어머니께서 데이트를 하실 때면, 대학로 극장에 절 혼자 놓고 가셨어요. 그래서 제가‘신밧드의 모험’이나 ‘피터팬’같은 연극을 보는 동안 두 분이서 데이트를 하셨죠. 부모님께서 저보고 ‘혼자서도 연극을 잘 보더라’라고 하셨어요.(웃음)."


강성: "결국 연기가 하고 싶어서 17살 때(1997년) 청소년 드라마 '나'에 안재모 형과 김래원 씨 등과 같은 반 동급생으로 데뷔를 하게 됐어요."


그러다가 강성은 우연히 가수로도 데뷔하게 됩니다.

강성: "소속사 사장님과 함게 노래방을 갔는데, 제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시고는 ‘노래를 좀 하는구나’라고 하셨어요. 그러면서 가수로 데뷔하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을 하셨고요."


강성: "그래서 1집 음반 ‘얼웨이즈(always)’를 2002년에 발표했고, 그것과 맞물려서 ‘야인’(드라마 야인시대 OST)을 부르게 됐죠."

. .
* 강성 야인 부르게 된 계기


이 노래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 노래를 불렀던 가수가 강성이라는 사실 혹은 강성의 얼굴을 아는 사람들은 많지가 않죠.


강성: "'야인'노래와 나를 매치 못 시키는 게 나에게는 너무 익숙한 일이다. 사실 과거에 활동할 때도 (대중들은 나에 대하여) 매치를 잘 못 시키셨다."


강성: "내 얼굴을 보여드렸음에도 기억 못하시는 분들도 계신다. 사실 이건 익숙한 일이었고 재미있었다."


사실 강성이 슈가맨으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사람들은 무척 놀랐습니다. 거친 이미지의 노래와는 너무 다르게 곱상하게 생긴 외모와 더불어, 굉장한 동안이었기 때문이죠.


사실 2000년대 초에 히트한 노래이지만, 강성의 나이가 아직도 30대 중반밖에 되지 않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성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는 녹슬지 않았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아무튼 강성은 '야인'으로 가수 인생 최고의 인기를 맛본 다음에,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요?


 강성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4)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 배우 강성을 가수 출신이라고 비하하는 것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