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박현빈 아내(부인)김주희 직업, 박현빈 결혼 신부 이야기

트로트 가수 박현빈 아내(부인)김주희 직업과 더불어, 박현빈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가수 박현빈이 결혼하기 전까지 신부와 오랫동안 비밀연애를 했는데, 나중에 보인 박현빈의 태도는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박현빈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박현빈 춘향아 대찬인생, 박현빈의 과거 이야기들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현빈 친형 직업

* 박현빈의 아쉬운 태도

* 박현빈 부인 김주희(이름)

* 박현빈 부인 김주희 직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박현빈 친형 직업


참고로 박현빈의 친형은 독일로 유학(성악 전공)을 가 있는데,

이것은 박현빈이 가수로 데뷔하기 전이었습니다.


박현빈: "형이 독일로 유학간지가 오래되었어요. 어머니가 형을 힘들게 뒷바라지하셔서 제가 가수로 유명해지고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어머니의 경제적 어려움을 도와드렸죠. 제가 군대에 있을 때 형이 독일로 유학을 가서 어머니 혼자 몇 년 동안 고생하셨거든요."


박현빈: "친형은 현재 실컷 공부한 후에 독일에서 결혼해서 잘 살고 있어요. 지금은 오페라 주인공으로 유럽에서 활동하는데, 앞으로 한국에 들어오면 대학 강단에 서고 학생들 레슨도 할 계획이에요."


확실히 박현빈 어머니가 대단한 것 같네요.


박현빈: "최근에는 평소 전원생활을 꿈꿔온 아버지를 위해 집에서 가까운 인천 영종도에 주택을 한 채 구입해서 아버지에게 선물했어요. 아버지께서 그렇게 좋아하실 수가 없으시더군요."


박현빈: "제가 부모님께 집과 차를 사드렸다고 효자 소리륻 듣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부모님께서 자식들을 키우느라 고생하셨으니, 당연히 할 도리를 했다고 생각해요."(박현빈 집안 이야기)


트로트 가수 박현빈 아내 사진(박현빈 신부 김주희)


* 박현빈의 아쉬운 태도


참고로 그동안 박현빈은 여자친구(여친)의 존재를 숨깁니다.


박현빈: "여자친구와 연애할 시간이 없다. 행사 돌아다니느라 사실 그럴 여유가 없었다. (앞으로) 아주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하지만 결혼 발표를 한 다음에는 이런 말을 하죠.


박현빈: "난 여자친구와 공개연애를 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더라. 항상 여자친구와 같이 다녔는데 기자님들이 관심을 안 가지더라."


사실 박현빈은 5년동안 비밀 연애를 합니다.

일반인인 여자친구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죠.


박현빈의 그런 이유는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없는 말을 만드는 것은 좀 안타깝네요.


박현빈 부인 사진


* 박현빈 부인 김주희(이름)


박현빈은 2015년 8월 8일 결혼을 하게 됩니다.

상대는 4살 연하의 김주희(박현빈 아내 이름)이죠.

(박현빈 아내 나이)


현재 언론에 알려진 박현빈 신부 김주희는 한국무용을 전공한 재원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사실 공연계에서는 나름 유명한 인물입니다.(박현빈 배우자 와이프 김주희)

(박현빈 아내 집안)


박현빈 소속사: "박현빈이 5년 동안 새신부와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왔다. 예비신부가 일반인이기에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다."


박현빈 아내 김주희 사진


참고로 박현빈과 김주희의 웨딩 화보를 찍은 사람이 바로 사진작가 한병욱인데, 굉장히 인상적인 말을 합니다.


한병욱: "박현빈 부부의 사진을 찍으면서, '연예인과 일반인이 바뀐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박현빈 신부는 지금 당장 연예계 활동을 해도 될 정도다. 이런 느낌은 김창렬 씨 부부 이후 처음이다."


박현빈이 처음 김주희를 만나게 된 것은 20대 중반이었습니다.

(박현빈보다 4살 연하인 김주희는 20대 초반이었음)





* 박현빈 부인 김주희 직업


박현빈: "아는 남자 동생들과 자리하다가 소위 눈이 맞았다.(웃음) (아내를 처음) 보는 순간 찌릿찌릿 했다. 이 여자다 싶었다."


박현빈: "원래 내 이상형이 아나운서였다. 아내의 참하고 말수가 적은 모습에 첫눈에 내 여랒라는 생각이 들었다."


박현빈: "지난 2010년 남아공월드컵 특집 촬영을 위해 남아공에 다녀왔는데, 당시 한정판 초콜렛맛 위스키를 사서 줬다. 그걸 계기로 더욱 친밀해졌던 것 같다."



참고로 박현빈 아내 김주희는 현재 한국문화예술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현빈 아내 김주희 직업)


박현빈: "아내가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내가 성악을 전공하다가 현재 트로트 가수를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같은 분야에서 일한다고 볼 수 있다. 나와 느낌이 잘 맞고 나를 많이 이해해준다. (아내가) 속이 깊은 사람이다."


최근에 결혼한 홍경민 포스팅 (새창보기)

홍경민 아내 김유나 홍경민 예비신부 결혼 이유 3가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