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강성(임강성)근황 뮤지컬배우 출연작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배우 가수 강성(임강성) 근황, 이름을 임도규로 바꾸기도 하는데, 여전히 빛을 보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행복한 것 같네요.



# 목차

* 강성 임도규 개명 이유

* 강성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강성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강성진

[남자배우(40대)결혼생활] - 강성 이슬비 이혼사유와 결혼,강성 바나나걸 이현지 루머


(스폰서 링크)
. .

* 강성 임도규 개명 이유


참고로 2014년 강성은 임도규로 본명을 바꿉니다.

임도규: "개명이유는 배우로서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물론 각오나 마음가짐 같은 내면적인 다짐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는 전환점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개명을 하게 되었다."


강성은 이전에 글을 쓴 김현성과 다르면서도 비슷한 사람입니다.

가수 배우 강성 사진

김현성은 성대결절때문에 가수의 일을 거의 그만두게 된 상황에서 자신이 좋아한 일(작가)에 집중한 반면에, 강성은 성대결절과 같은 외부적인 요인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연기)에 오랫동안 열중하고 있죠.


가수로서의 화려했던 시절에 비하면, 연기자로써는 무명배우에 가깝다고 할 수 있지만, 사실 그런 것들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본인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을 하게 된다면, 그것으로 보상은 이미 충분히 받은 셈이 되니까요.

. .
* 강성 근황


(임강성,임도규)강성 근황

현재 강성은 TV에는 거의 나오지 않고 있기에, 혹자는 그를 안타까워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강성은 지금 뮤지컬 '더맨인더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대학로 자유극장).


강성: "하루(극중 강성의 배역)라는 인물은 평범하게 살아가지만 그 속에서 억압도 받는다. 그러면서 쌓인 감정들이 큰 사건을 만나면서 또 다른 자아가 발현된다."


강성: "오랫동안 연기를 하면서 느낀 게 제 성격이 어떤지, 성향이 어떤지 아직 잘 모르겠다. 아마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이 한 사람에게는 분명 악한 면이나 찌질한 점, 그리고 여린 점도 같이 있을 것이다."


강성: "(연기를 하면서) 내 삶에 대해서도 생각을 많이 한다. 개똥철학일수도 있지만, 단 하나 바뀌지 않는 건 주변의 것들에 쉽게 흔들리지 않는 내 모습일 것이다. (사람들에게) 여유 있게 믿음을 드리고 싶다."


자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을 꾸준하게 하는 강성의 모습에서, 행복의 모습이 엿보이는 것 같네요.


 강성외 박준희 강성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가수 박준희 남편 홍지유 직업 및 첫만남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강성연 성형전 과거- 극구 부인하지만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과 목사 집안 이야기


(스폰서 링크)
. .